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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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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8946-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0/28 16:33
공고명 (긴급) 2025년 시흥 교직원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지원사업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유미소(☎: 031-488-24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400,000 원
   
배정예산
74,400,000 원
   
추정가격
74,4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23호 

 

[긴급] 2025년 시흥 교직원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지원사업 위탁 용역 입찰공고 

 

2025. 10. 28.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 현장 

낙찰 및 계약상대자의 병․의원 

용역 대상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관내 학교 중 시흥시 소재 학교 교직원 

용역 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12. 5.까지 

용역 착수일 

계약 체결 5일 이내 착수 

용역 내용 

용역 과업지시서 참고 

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9.(수) 10:00 ~ 2025. 11. 4.(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1. 4.(화) 11:00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기초금액(원) 

(A=B+C) 

추정가격(원) 

(B) 

부가가치세(원) 

(C) 

74,400,000 

74,400,000 

0 

 

 ※ 본 용역은「부가가치세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35조에 따라 면세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및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다.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48호(2025. 7. 18.)]」이 적용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사. 기초금액의 접종인원 수는 희망 수요조사 인원이므로 실제 접종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과업완료 후 계약 당시의 1인당 단가로 사후 정산합니다. 

 

3.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9.(수) 10:00 ~ 2025. 11. 4.(화) 10:00  

  나.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유의 사항 

    1) 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제출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둔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감염병 예방의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제1항제1호에 따른 의원(5378), 제20조제1항제2호에 따른 병원급 의료기관 중 병원(5374), 치과병원(5376), 요양병원(5375), 한방병원(5377), 종합병원(5373)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지정의료기관으로 관련 교육 이수 및 안전한 예방접종 시행을 위한 지침 준수 이행이 가능한 기관이어야 합니다. 

    ※ 치과병원 및 한방병원은 「의료법」 제43조제2항에 근거하여 의사(의과 진료과목)을 두어 운영하는 경우로 한정(계약 전 증빙서류 제출)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라. 입찰 참가 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에 의해 조세포탈 등을 한 자는 참가자격을 제한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붙임1]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계약 시 대표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여야 합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이하(낙찰 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입찰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때 입찰 1순위 업체가 부적격인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1-6]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입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 과정은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다’를 준용하며, 이에 해당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와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보증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붙임 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한 자는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날인(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1)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평생교육건강과 학생건강팀 주무관 김중민(031-488-4587) 

    2)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재무팀 주무관 유미소(031-488-2495)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다.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합니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 본 서약서는 계약 시 제출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체명)은/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업체명)은/는 본 (공사/용역/물품)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성실히 계약을 이행하겠습니다. 

 

 · 위의 사항을 확실히 숙지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인)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귀중 

 

 

※ 본 서약서는 계약 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