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18225-000 공고일시  2025/10/28 14:00
공고명 제주한라대학교 시설보안경비용역
공고기관 제주한라대학교 수요기관 제주한라대학교
공고담당자 고경란(☎: 064-741-7524)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11/05 11: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4:00 과업설명일시 2025/11/05 11: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90,000,000 원
   
추정가격
1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한라대학교 공고 제2025 – 2253호 

 

시설 보안 경비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제주한라대학교 시설보안경비용역  

나. 입찰방법: 경쟁입찰(최저가입찰)/현장입찰 

다. 예산: 금 190,000,000원(부가세포함) 

    ※ 낙찰자 선정을 위한 예정가격은 별도로 책정됨 

 

2. 입찰 일정 

  가. 입찰 공고: 2025. 10. 28.(화) 

  나. 현장설명회 일정 및 참가 방법 

    1) 설명회 참가 접수 

      가) 일시 및 장소: 2025. 11. 5.(수) 15:00 금호관 3층 세미나실 

      나) 제출서류 

        - 설명회 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서식에 인감 날인) 1부 [서식1] 

        -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경비업 허가증 1부 

        - 경비업 허가증 사본 1부 

        - 실적증명서 1부 

        - 참가자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다.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1) 일시: 2025. 11. 7.(금) 11:00 (입찰설명회 당일에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 가능) 

    2) 장소: 금호관(본관) 1층 사무처 행정지원팀, kkr@chu.ac.kr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서식에 인감날인) 1부 [서식2] 

      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3] 1부 

      라) 입찰보증금(보증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마)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바) 입찰 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대표자 참석시 생략 가능) 

      사) 보안서약서 1부 [서식4] 

      아)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서식5] 

      자) 견적서 1부 

  라. 입찰일시 및 장소 (현장 입찰) 

    1) 일시: 2025. 11. 10.(월) 15:00 

    2) 장소: 금호관 2층 PBL실 

    3) 기타:  

       가) 입찰서 1부 [서식6] (별도 봉투 속에 밀봉하여 제출-별도 작성 시간 없음) 

       나) 사용 인감 지참 (유찰의 경우 재입찰 진행할 시 사용) 

 

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자 

  다. 주 관리자가 제주도 거주인 업체 

  라. 경비업법에 의한 경비업 전문업체 

  마. 최근 3년간 단일 경비용역 5천만원 이상 수주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임금체불이나 소송 등으로 물의를 일으킨 사실이 없으며, 업체선정 관련하여 사법처리, 행정조치를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사. 입찰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입찰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으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규정)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입찰보증보험증권 피보험자: 제주한라대학교(616-82-04506)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한다.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입찰가는 부가세 포함 총액가격임) 

  나. 입찰을 시행 하였으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같은 장소에서 다시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다.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7.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에 따른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규정한 보증서등으로 계약 체결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는 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인 경우 등록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합니다. 

  다. 본 입찰 일정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사무처 서무팀 064-741-7524로 문의 바랍니다. 

  마. 기타 과업내용서에 관련된 사항은 건설관리처 064-741-7572로 문의 바랍니다. 

 

※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