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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7727-000 공고일시  2025/10/28 11:12
공고명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운정5,6동 행정복지센터 건립공사(전기) 통합감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채지영(☎: 031-940-43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11-10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39,572,000 원
   
추정가격
490,52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2971호 

 

운정5·6동 행정복지센터 건립공사(전기) 통합감리용역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긴급)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의3, 제27조의4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7조의2 규정에 따라 파주시에서 시행하는 『운정5·6동 행정복지센터 건립공사(전기) 통합감리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등에 관한 안내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8. 

 

 파 주 시 장 

 

1. 용 역 명 : 운정5·6동 행정복지센터 건립공사(전기) 통합감리용역 

2. 용역사업 시행기관명 : 파주시 

3. 사업개요 

  가. 위    치 : 동패동 1692(운정5동) / 동패동 512-4(운정6동) 

  나. 연 면 적 : 5,621.99㎡(운정5동) / 5,377.34㎡(운정6동) 

  다. 건축규모 : 지하1층 ~ 지상4층(운정5동) / 지하2층 ~ 지상4층(운정6동) 

  라. 용    도 : 업무시설(공공업무시설) 

4. 용역예정금액 : 금539,572,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 용역비, 공사기간, 과업기간 등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2개월 

6. 입찰예정시기 : 2025. 11월 예정 

   ※ 우리 시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함. 

7. 용역범위 : 전기 시공단계 감리업무 

 

8.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업체 

  나. 「전력기술관리법」 의한 전력시설물의 종합감리업 또는 전문감리업으로 등록한 업체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이 필요합니다. 

  마.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중ㆍ소기업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규정을 적용합니다. 

 

9. 입찰참가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사업수행능력평가(PQ)결과 취득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가격입찰에 참여할 업체로 선정하며, 선정업체가 1개사인 경우에는 재공고하여 평가절차를 다시 진행합니다. 

나. 입찰참가대상자는 대상업체에 개별 통보합니다.(미선정된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다.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거 입찰참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종합평점 산정 

     사업수행능력(34점)+책임기술자경력평가(1점)+지역업체참여도(3점)+경영상태(2점)+입찰가격(60점) 

     - 책임감리원경력은 평가에서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 지역제한 대상으로 지역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3점)을 부여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PQ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2점)을 모두 부여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전력기술관리법 시행령」 제27조의4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7조의2 규정에 따르며, 본 사업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아래 사항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세부내용은 사업수행능력평가 기준을 따름) 

     1) 참여감리원 평가는 아래 총 2인으로 합니다. 

      ① 책임감리원(상주감리원) : 특급이상  

      ② 비상주감리원 : 고급이상 

바. 입찰일시는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지합니다. 

사. 기술인 업무중첩도 평가를 위한 당해용역의 예정착수일(기준일)은 2025. 11. 28.입니다. 

   ※ 타 용역에서 배치 중인 감리원을 본 용역의 참여감리원으로 배치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2025. 11. 28.(예정착수일 전일)까지 철수한다는 발주기관의 철수예정 확인서를 위의 평가서제출 마감기한까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류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위 기준에 대한 해석에 이견이 있을 때는 파주시의 해석에 따릅니다 

 

11. 참가등록,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및 장소 

  가. 평가안내서 교부: 나라장터 홈페이지 또는 파주시 홈페이지 게시 

  나. 참가등록 및 평가자료 제출기한: 2025년 11월 10일(월) 10:00~17:00  

     ※ 12:00~13:00 중식시간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 50, 파주시청 신관 5층 공공건축과 

  라.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 퀵서비스 등 불가) 

  마. 제출서류: 세부내용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요령을 따름 

    1) 참가신청서(작성안내서 첨부 1) 

    2)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관련 등록(신고)증 사본 1부 

    5) 사용인감신고서, 인감증명서, 사업자 등기사항전부증명서 각 1부, 사용인감  

    6) 대리참석 시: 대표자 위임장, 대리참석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 사본제출 시 원조대조필 확인(대표자 직인) 

     ※ 모든 제출서류(사업수행능력평가서 포함)의 디지털파일은 원본파일 1식, pdf파일 1식으로 분류하여 USB 1매에 저장 후 제출 

 

12. 용역관련 질의 및 회신 

   가. 질의일자 : 2025. 11. 3.~ 2025. 11. 6. 10:00 ~ 17:00 

     ※ 질의는 서면질의에 한하며, tk1231@korea.kr(한글HWP파일)로 별도 발송하기 바람, 

     ※ 업체별로 통보하지 않으며, 개별방문 및 전화 질의는 받지 않습니다. 

   나. 회신일자 : 2025. 11. 7.한 메일 발송. 

 

13. 사업수행능력(P.Q) 평가결과 통보 

  - 일    자 : 추후 통보 

  - 방    법 :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E-mail)
※ 평가 결과 통보일은 발주청의 일정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4. 기타 유의사항 

  가. 평가서는 우리시에서 교부한 평가서 작성 지침에 의거 작성 제출하여야 하고, 제출된 평가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참가등록 및 평가서제출 시에는 업체대표자(대리인 등록시 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의 인감을 지참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제출기한 내에 접수된 자료만 유효합니다. 

  라. 평가자료는 「전력기술관리법」,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및 작성지침」 등 관련사항을 정확히 숙지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 기재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용역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고,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참여감리원은 공고일 현재 소속회사에 재직하여야 하며 제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의 평가대상 감리원이 평가과정과 입찰과정 중 타 발주기관의 사업수행능력 평가대상으로 참여하여 이미 낙찰되었을 경우 동등 이상의 자격을 가진 자로 교체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의 승인을 득한 후 교체하여야 합니다. 

  바. 참여기술자가 사망, 퇴직 등의 사유로 부득이 구성원을 변경할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은 후 당초 구성원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자격과 경력을 가진 자를 배치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대상으로 선정된 업체가 가격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향후 우리시에서 발주하는 모든 용역에 대하여 참가제한 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아.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과업설명서 등 입찰에 필요한(계약관계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계업자·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차. 입찰참가자격 및 본 용역사업 집행계획에 따른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 및 제출된 모든 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카. 기술자의 경력관리 수탁기관에서 발행하는 확인서 등 일체의 제반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사본은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된 것만 인정합니다. 

  타. 본 사업수행능력평가안내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용어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우리 시 결정에 따라 평가합니다.  

  파. 업무중첩도 평가를 위한 당해 용역의 예정착수일은 2025년 11월 28입니다.
※ 당해공사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하.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공고, 계약체결 : 파주시 회계과(☏ 031-940-4335) 

    2) 사업평가서 등 작성에 관한 문의 : 파주시 공공건축과(☏ 031-940-5272) 

      ※ 상기 일정은 향후 추진일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