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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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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9379-000 공고일시  2025/10/28 10:52
공고명 승학캠퍼스 산학관 대학원 융합전공 및 특성화 연구센터 환경개선공사 및 용역(냉난방)
공고기관 동아대학교 수요기관 동아대학교
공고담당자 김훈(☎: 051-200-67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0: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0:3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1: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000,000 원
   
배정예산
89,000,000 원
   
추정가격
8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과업설명회 

입찰등록 마감 

입찰일시 

승학캠퍼스 산학관 대학원 융합전공 및 특성화 연구센터 환경개선공사 및 용역(냉난방) 

2025.11.3.(월) 

11:00 

2025.11.10.(월) 

11:00 

2025.11.10.(월) 

11:30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가. 공고일 기준 부산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물품제조사로부터 발급된 계약제품 공급 및 A/S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다. 전기히트펌프 1등급 장비 및 국내 생산장비 납품 가능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취득한 냉·난방 및 공조 설비의 설치 관련 시공 분야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4.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5. 기초금액 : 89,000,000원(※부가세 및 인지세 포함) 

 

6.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회 사전등록: 현장설명회 참석 시 동아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해 사전 참가 등록 

     ※ 등록방법: 첨부의 전자구매시스템 협력업체 매뉴얼을 참조 

     ※ 사전 신청을 완료해도 현장설명회 시작시간 이전까지 현장설명 장소에 도착해야 입찰자격 부여 

 나. 현장설명회 장소: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대학본부 3층 재무처(S01-0307호) 

 다.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자 

 라.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우리대학교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3) 입찰참가자격 ‘가’를 증명하는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 면허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 신분증 및 명함 지참 

 

7.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우리대학교 재무처 구매과에 제출해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는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전액 귀속됨. 

 

8. 낙찰자 결정 : 우리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와 계약 체결
 

9. 입찰무효 

   가. 우리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무효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10. 입찰 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우리대학 소정 양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다.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원본))
   라.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마. 사용 인감 도장
   바. 위임장(해당자에 한함, 신분증 지참) 

   사. 전기히트펌프 1등급 장비 납품 관련 증빙서류 1부 

   아. 계약제품 공급 및 A/S 확약서(물품제조사 발급) 1부 

   자. 최근 3년 이내 취득한 냉·난방 및 공조 설비의 설치 관련 시공 분야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서 1부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시방서', '도면',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도면은 과업설명회시 배부 

  나. 현장설명회 및 입찰등록 마감시간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하오니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기타 공사 관련 문의는 우리대학교 건설과 강동훈 (051-200-6429), 입찰 관련 문의는 재무처 구매과 김훈(051-200-6711)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0월 28일 

동 아 대 학 교  재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