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공고 제2025-2960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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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해 공고 건은 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및 파주시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 제2조 제5항에 의하여 입찰대행 및 최초계약은 파주시청(회계과)에서 대행합니다.
▣ 최초계약 체결 이후의 착수, 감독, 대금지급 등에 관한 전반 사항은 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에서 이행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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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5~26년 설해대책 임차장비용역-12권역
나. 용역위치 : 국지도56호선
다. 용역기간 : 2025. 11. 16. ~ 2026. 3. 15. [1차분 : 2025. 12. 31.까지]
라. 용역개요 : 장비임차(15톤덤프 6대, 굴삭기 1대 등)
마. 기초금액 : 금366,715,000원(추정가격: 금333,377,273원, 부가가치세: 금33,337,727원)
[1차분 : 금144,067,000원(추정가격: 금130,970,000원, 부가가치세: 금13,09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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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ο 입찰참가자격 및 계약조건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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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제출기간 : 2025. 10. 30.(목) 10:00 ~ 2025. 11. 3.(월) 10:00
나. 개 찰 일 자 : 2025. 11. 3.(월) 11: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 입 찰 개 찰 : 2025. 11. 4.(화) 11:00 (별도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 장기계속계약
4. 입찰 참가 자격(공동도급 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참가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건설기계관리법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4902) 신고를 필하고 제설용역에 필요한 장비의 보유 또는 임차가 가능한 업체
○ 낙찰예정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제설용역에 필요한 장비 보유증명서류(건설기계등록증, 임대차계약서, 비상연락망 등) 및 보험가입증명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장비 보유 증명서류 미제출 시 적격심사에서 제외합니다.
- 월대 : 15톤 덤프트럭 6대/월, 0.6㎥ 굴삭기 1대/월
○ 신속한 제설을 위해 제설장비 차량은 소유자 주소지가 파주시로 되어 있거나 차고지가 파주시로 된 장비여야 합니다.
○ 덤프·굴삭기·트럭·지게차 등 운전자는 재해발생 시(강설 및 강설예보 등) 긴급출동(30분 이내) 할 수 있도록 항시 준비하여, 대기·투입 요구 시 30분 이내에 지정한 장소에 집결하여야 합니다.
○ 제설기간 동안 덤프트럭(15톤)에 염화칼슘살포기를 탑재하고, 차량의 앞쪽에 플레이트판(브라켓)을 부착한 상태에서 발주처가 지정한 장소에 차량을 배치하여야 합니다.
○ 제설기간 동안 트럭(1톤)에 염화칼슘살포기를 탑재한 상태에서 발주처가 지정한 장소에 차량을 배치하여야 합니다.
○ 굴삭기 규격은 0.6㎥ 이상이며, 퀵 크램프 및 양방향 유압 시스템 장착된 타이어식 기종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으로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48호)의 [별표1-6]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예정가격의 86.745%이상 최저가순으로 적격심사를 거쳐 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그래도 동일 점수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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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일 및 인정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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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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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이행 완료된 장비임차용역 이행실적
(※창업기업,소기업·소상공인은 7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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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33,37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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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행실적 제출 시 유사용역과 혼합된 경우 각 용역별 금액을 분리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 인정에 관한 사항은 우리 시에서 해석하며, 입찰자는 우리 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여부 확인(도로관리과 도로관리2팀 031-940-4663)
※ 민간회사의 실적이 있는 경우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재무제표에 의한 평가 시 ’기준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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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 적용 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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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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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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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76. 임대업(부동산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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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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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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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명시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계약상대자는 내역서 작성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며 일반관리비 및 이윤 포함하여 정산합니다. 입찰금액 산정시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본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연금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도로관리과 김남덕(☎031-940-4663)
○ 계약사항 : 파주시 회 계 과 신지은(☎031-940-4336)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8.
파주시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