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수의계약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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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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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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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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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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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 물량 및 규격 :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 참여 희망자: 140명
[1종 보통 54명(자동 31명, 수동 23명), 2종 보통 86명(자동 86명)
○ 계약방법 :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단가계약
○ 사업금액 : 금4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140명 × 30만원)
※ 대상 인원수는 희망 수요조사 인원이므로, 과업 완료 후 (1인당 단가×실제 이수인원)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합니다.참여 희망자 수를 확인하고 사업 금액으로 투찰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6. 1. 16.까지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 10. 30.(목) 10:00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25. 11. 10.(월) 10:00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허
2.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자동차운전학원(업종코드: 2702) 또는 자동차운전전문학원(업종코드:270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장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포천시에 둔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및 개찰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10.30.(목) 10:00 ~ 2025.11.10.(월) 10:00
○ 입찰 관련 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예정인)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5.11.12.(수) 10:00
- 개찰장소 : 동남고등학교 행정실 PC
4.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접수
○ 제출기간 : 2025.10.30.(목) 10:00 ~ 2025.11.10.(월) 10:00
※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후 평가위원 추첨이 진행됩니다.
○ 제출장소 : 동남고등학교 교육행정실(직접 제출)
※ 제안서 관련 문의처 : 동남고등학교 3학년부(☎ 031-540-5528)
○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제안서 및 평가참고자료
- 제안서 원본 1부(출력물), 사본 7부(출력물) [*원본은 스프링 제본 금지]
- 기타 제안요청서에 정한 서류 (제안서에 합본하여 제출)
※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업체명·로고·문구·명단 등 표기 일절 금지
③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④ 신분증 지참
-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아래 서류 추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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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4대 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위임장에 사용된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경우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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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기타사항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소지 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위에 정한 "제출서류"를 위 일시 및 장소에서 요구 수량이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입찰참가자별로 일괄 접수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가 제출기준에 미달하거나 제출하지 않을 시 0점 처리됨에 유의
5. 제안서 평가방법
○ 정량적 평가는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 평가방법: 제안서 평가(서면심의)
○ 평가일(예정): 2025. 11. 11.(화요일), 15:40
○ 장소: 본교 1층, 학부모상주실
※ 일정은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후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 100점을 만점으로 80점 이상인 제안대상자를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해당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적격대상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접수(본교 행정실) 및 가격 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상 정량적평가(30), 정성적평가(70) → 활성화위원회 평가(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 업체를 적격업체 확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 계약체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예정가격 산출 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본 용역은 단가입찰로서, 입찰자는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금액은 낙찰된 단가에 따라 실제 용역 수행량(수량 등)에 따라 정산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교육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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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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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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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 ➡ [입찰공고]」에 게재하고,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 ➡ [입찰개찰/낙찰]」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용역내용 및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문의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1588-0800)
○ 입찰, 계약 문의 : 동남고등학교 행정실 , ☎031-540-5507
○ 제안서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동남고등학교 3학년부 , ☎031-540-5528
○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 g2b.go.kr)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 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0월 23일
동 남 고 등 학 교
[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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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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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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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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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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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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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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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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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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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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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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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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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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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동남고등학교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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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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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면제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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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선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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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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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규격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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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규격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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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된 귀 연수원의 입찰에 참여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제안서 8부
4.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 날인)
동남고등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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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착수계
착 수 계
1. 용역명 :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동남고등학교)
2. 계약금액 :
3. 계약이행 기간 :
4. 계약 일자 :
5. 착수 일자 :
6. 총완료일자 :
위와 같이 착수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00월 00일
상 호 :
전화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1] 용역 수행 계획서
용역 수행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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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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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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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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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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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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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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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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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통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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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예정)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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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가능 시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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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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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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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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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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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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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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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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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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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최대 교육 가능 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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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추가교육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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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3] 내역서 별도 첨부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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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협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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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 예약방법: 유선 예약 가능 / 별도 예약 시스템으로 예약 가능 등
- 셔틀버스 탑승을 위한 별도 장소·인력 마련 가능
- 주말, 공휴일 제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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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2] 신용도 및 경영상태 평가
❏ 신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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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년간 입찰 참가
제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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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재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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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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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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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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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 참가 제한 이력이 없는 경우는 상기 서식에“해당 없음”으로 기재
❏ 경영상태 평가(참고용)
- 신용정보업체 발급(예: 나이스 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주) 등)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추정가격 2억미만 용역은 관할 세무서에 제출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혹은 관할세무서장 발급하는 재무제표 증빙서류
[붙임 3] 세부산출 내역서
❏ 수강료
(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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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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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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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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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범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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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교육(3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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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교육(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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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내기능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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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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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당시 제출된 확정 수강료 변경 절대 불가
[붙임 4]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동남고등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와 ○○학원(이하 “수탁자”이라 한다)은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4-1호)
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참여 학생관리(학생 명단, 이수현황)
2. 학생 출결 및 일정관리
3. 학생 개인정보관리(성명, 연락처 등)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 ~ 2026년 1월 16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 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
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
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1)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수탁자”는 제3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최대 계약종료 후 1개월 이내)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
위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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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 과업명: 2025년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동남고등학교)
■ 과업기간: 2025. 11. 17. ~ 2025. 12. 30.
본인은 2025년 00월 00일 귀교과 계약체결한 「2025년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을 시행함에 있어 계약서 및 과업지시서상의 제반 보안사항 및 개인정보보호를 철저히 이행할 것임을 물론 외부에 누설시켜 중대한 문제점을 발생시켰을 경우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제법규에 의거 처벌 및 손해배상 등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 과업참여자 현황
202 년 월 일
주소:
상호:
대표: (인)
동남고등학교 귀중
|
개인정보 자료 파기 확인서
1. 위탁업무명 :
2. 파기방법 :
예시) 시스템에서 데이터 완전 삭제, 문서 파쇄
3. 파기일자 : 20 년 월 일
위탁업무를 완료하였으며 위탁관련 자료는 모두 반환하거나 파기한 것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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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자 (업체 대표)
소 속 : 성 명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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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1] 확인서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기관은 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을 받고 있는 사실이 없음을 확약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기관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2] 행정처분 확인서
행정처분 여부 확인서
본 기관은 최근 1년간(2024. 10. 30.~2025. 10. 29.) 도로교통법 제113조에 따른 자동차운전학원 행정처분(등록취소, 영업정지 등)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만약 이 확인서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낙찰 취소, 계약 해지 및 관련된 모든 불이익을 감수할 것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규정에 따라 금번 동남고등학교가 실시하고자 하는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귀 청이 발주하는「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 서약내용을 반드시 지켜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모든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동남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동남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동남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모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한다.)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한다.)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한다.)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모든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동남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동남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기관명 대표자명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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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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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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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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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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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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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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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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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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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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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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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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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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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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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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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법인)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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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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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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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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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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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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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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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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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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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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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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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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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를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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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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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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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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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
|
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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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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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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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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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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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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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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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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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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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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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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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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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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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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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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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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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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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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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계약보증금을 귀 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제3항에 따라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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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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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서 [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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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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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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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과 대리인은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하면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서약서(양식) 탑재: 경기도교육청누리집>뉴스/소식>통합자료실>자료실>재무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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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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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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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포탈 여부 확인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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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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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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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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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수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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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1조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을 귀 학교(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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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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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서 [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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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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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전기·수도 사용료 납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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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용 전기·수도 계량기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기관의 전기 및 수도를 사용 후 「경기도교육청 학교 시설공사 시 공공요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 및 「학교시설공사 업무편람」에 따라 전기료 및 수도료를 학교(교특)회계에 세입조치하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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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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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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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용역] 부실공사
근절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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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 건설공사 부실 방지에 관한 조례」 에 따라 공사(용역)을 시행함에 있어 공사설계도서, 시방서, 품질관리기준, 기타 모든 규정 및 약정대로 어김없이 시공(용역)할 것을 서약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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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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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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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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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계약 특수조건」 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우러, 하도급자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사용계획서 준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당사 몫 외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 사용)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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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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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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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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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의무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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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과업 수행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안전ㆍ보건 관계법령 및 중대재해처벌법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② “과업 수행자”는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한다.
③ 사업수행에 필요한 작업, 점검 등 모든 작업을 할 때에는 철저한 안전대책을 수립한 후 작업에 임하여야 하며,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과업 수행자의 책임 하에 후속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④ 중대산업재해 발생 시 선보고 후 사고처리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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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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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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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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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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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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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ㆍ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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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ㆍ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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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주소,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계좌번호,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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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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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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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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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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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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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법령, 예규 등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최신 규정을 따름
② 변경 계약 시 변경 사항을 따르되,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는 기존
서약서로 갈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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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 . . .
계약상대자: 대표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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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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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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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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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작성 )는 본 ( 계약명 작성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동남고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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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수행 전: 계약 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 사업 수행 계획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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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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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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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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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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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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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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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후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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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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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행 계획서
및 신용도 및 경영상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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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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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가능 시간대, 인원,
기타 협의사항 등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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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산출 내역서
|
붙임3
|
수강료 세부상세내역
|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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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운전학원등록증, 자동차 운전학원지정증, 교통안전교육기관지정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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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사본
|
원본대조필
계약당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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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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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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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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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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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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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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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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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제출(과업 참여자)
|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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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행정처분여부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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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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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및 행정처분 확인서
(제안서 제출시 제출)
|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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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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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7
|
계약당시 제출
|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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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통합서약서
|
붙임8
|
계약당시 제출
|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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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붙임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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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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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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