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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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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4742-000 공고일시  2025/10/27 17:12
공고명 월곡동 주차장 부지 활용방안 연구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성북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성북구
공고담당자 장지원(☎: 02-2241-40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1/1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00,000 원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성북구 입찰공고 제2025 - 호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월곡동 주차장 부지 활용방안 연구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라. 기초금액 : 금40,000,000원(금사천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공고기간 : 2025. 10. 27.(월) ~ 2025. 11 10.(월) 17:00 

  바. 사업설명회 : 붙임 제안요청서로 갈음 

  사. 등록방법 : 방문접수(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불가, 제출마감 시간 엄수) 

    ○ 일  시 : 2025년 11월 10일(월) 10:00 ~ 17:00까지 

    ○ 장  소 : 성북구청 기획예산과(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168, 8층) 

                (담당자 : 용승원 주무관 ☎02-2241-3805)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다음 조건 ①~②를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학술연구용역을 하는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제4조에 따라‘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중소기업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참여 가능 

  나. 공고 마감일 현재 등록취소, 휴․폐업,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불가 

      -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다.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 출 일 : 2025. 11. 10.(월) 10:00 ~ 17:00 

  나. 제출장소 : 성북구청 기획예산과(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168, 8층) 

                (담당자 : 용승원 주무관 ☎02-2241-3805) 

  다. 제출방법 : 제출기한 내에 직접 방문 제출(기타 접수 불가, 제출마감 시간 업수) 

  라. 입찰참가 등록 서류 (2부 제출 : 원본 1부,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① 입찰참가 신청서 1부 

     ② (대리인 접수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③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⑤ 법인(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⑥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으로 날인) 1부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⑧ 서약서, 보안각서 각 1부 

     ⑨ 국세·지방세, 4대 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⑩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또는 비영리법인확인서 1부(유효기간 내의 것) 

     ⑪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마. 제안서 제출 서류 

 (1) 가격제안서 1부 

      - 원가계산서, 산출내역서를 포함하여 봉함 날인 후 제출 

 (2) 기술능력 평가 서류 

    ① 정량적 평가 제안서(2부 제출)  

         - 제안업체 일반현황 

         - 참여인력 현황 및 개인별 이력사항 

         - 사업수행 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 최근 3년간 유사 사업실적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 신인도 확인서 

    ② 정성적 평가 제안서 11부(원본 1부, 평가용 10부) 

         - 발표자료 수록 USB 별도 1매 

        ※ 원본을 제외한 평가용에는 업체 인식 가능한 표기 불가 

        ※ 제안서 표지 색, 규격 등 절대 편집 불가  

         -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3) 기타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 등(제안요청서 참고)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    시 : 추후 통보예정 

  나. 장    소 : 추후 통보예정  

  다. 방    법 :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평가항목 및 등급심사기준에 따름 

 

6.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 (10%)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협상일자 추후 통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②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③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④ 그 외의 사항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1)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②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③ 제안서는 첨부된 용역업체 선정 세부기준 및 과업지시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체결 후라도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④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⑥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⑦ 낙찰자 선정결과는 개별통지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⑧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⑨ 기타 문의사항은 성북구청 기획예산과(용승원 주무관, 02-2241-38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⑩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3. 

 

 

 

서울특별시 성북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