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97호
[긴급] 2025 포천 미래 ON 에듀페어
체험부스ㆍ음향 설치 조성 및 행사 운영 용역 2단계 (규격ㆍ가격 분리 동시)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사항
|
용역명
|
규격 및 수량
|
기초금액
|
사업기간
|
비고
|
|
2025 포천 미래 ON 에듀페어
체험부스ㆍ음향 설치 조성 및 행사 운영 용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113,000,000원
(추정가격 102,727,272원
+부가가치세 10,272,728)
|
2025.11.21.
~ 2025.11.22.
|
|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나. 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7.(월) 20:00 ~ 11. 7.(금) 10:00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 10. 27.(월) 20:00 ~ 11. 7.(금) 10:00 제안서 평가(예정): 2025. 11. 11.(화) 10:00,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 제안서는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업무담당자(김정현)에게 반드시 직접 인편 제출
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11. 12.(수) 11:00,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라. 제안서 평가
- 평가담당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교육과 (김정현, ☎031-539-0113)
마.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용역대금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사.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총액입찰 대상이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이어야 합니다.
자. 기타사항: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사의 소재지(개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는 자
라. 입찰(제안)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것으로 중
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기준 유효한
확인서)
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
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아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
1종을 소지한 업체
•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9015189001)
• 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8801)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9001)
사. 입찰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발생하지
않은 업체로서 부도 또는 파산상태, 화의개시, 법정관리 등을 받지 않은 업체
- 낙찰자는 계약의 완료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자.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차.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2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용역업체 선정절차
◦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직접제출) 및 가격입찰(G2B 전자입찰)(가격 미투찰 시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평가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0. 27.(월) 20:00 ~ 2025. 11. 7.(금) 10:00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규격(제안서) 적격자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
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25. 10. 27.(월) 20:00 ~ 11. 7.(금) 10:00
※ 단,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18시 이후 제외
※ 제안서 접수는 모든 입찰참가 업체를 대상으로 상기 정해진 시간에만 접수하오니, 시간엄수 하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장소: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미래교육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인감날인)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방법: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제출
1)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제출하되,“입찰서류”표기요망
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 우편, 팩스 등 기타 접수 불가하며, 입찰공고에 정한 장소 및 일시에 도달하지 못한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음. 대리인은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마. 유의사항
1)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서를 작성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제안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2)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평가(예정)일시: 2025. 11. 11. (화) 10:00 예정
※ 평가일시는 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설명회는 제출기간 내 제출된 제안서 서류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합니다.
※ 제안서 설명회 운영 및 평가 세부 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다. 적격업체 선정 방법은 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1. 12.(수) 11:00,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 제3호의 규정에 의거, 규격입찰(제안서)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시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의 기술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규격 적격업체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pc.kr)의 재정공개 - 물품및공사계약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2호),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이행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 내용은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pc.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입찰의 규격에 관한 세부 사항은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교육과 김정현☏031-539-0113), 본 입찰의 계약에 관한 세부 사항은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행정과 김한나(☏031-539-0024)에게 문의 바랍니다.
2025년 10월 27일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경기포천교육지원청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