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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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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5503-000 공고일시  2025/10/27 16:48
공고명 2025 신성여자중·고등학교 일본 노틀담 여학원 국제교류 방문 위탁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신성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신성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경록(☎: 064-729-73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500,000 원
   
배정예산
52,500,000 원
   
추정가격
47,727,27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성여자중학교 공고 제 2025-    호 

2025 신성여자중·고등학교 일본 노틀담 여학원 국제교류 

 방문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 신성여자중․고등학교 일본 노틀담 여학원 국제교류 방문 위탁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2025. 10.  27. 

신성여자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품,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신성여자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교육청 누리집(www.jje.go.kr):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 부패‧공익신고센터 

 ‣ QR코드 신고 : 부패·공익 신고센터로 바로 접속 

 

 

 

문의처 

 ◈ 용역에 관한 사항: 신성여자고등학교 교무실(☏ 064-729-7364) 

 ◈ 계약에 관한 사항: 신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64-729-7305) 

 

용 역 명 

 2025 신성여자중·고등학교 일본 노틀담 여학원 국제교류 방문 위탁용역 입찰공고 

용역내용 

과업지시서의 세부일정표 참조 

여행기간 

 2026년 1월 7일(수) ~ 2026년 1월 11일(일)  『4박5일』 

여 행 지 

일본 교토府 및 오사카府 일원 

예상인원 

총 35명 (학생 30명, 인솔교사 및 관리자 5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 52,500,000원(금오천이백오십만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0. 28.(화) 10:00 ~ 2025. 11. 4.(화) 10:00(신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제출)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8.(화) 10:00 ~ 2025. 11. 4.(화) 10:00(나라장터 전자접수)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2025. 11. 3.(월) 18:00 

제안서 평가  

2025. 11. 5.(수) 10:00 신성여자고등학교 회의실(예정) 

 ※ 제안서 평가 일정 등에 따라 개찰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제안설명회 미실시)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11. 6.(목) 11: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재입찰(투찰) 마감일시: 2025. 11. 6.(목) 14:00 

  2) 개찰일시: 2025. 11. 6.(목) 15:00 

  ※ 제안서 평가 일정 변경이 있을 경우,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기타사항 

 ◎ 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및 각종 TAX포함), 숙박비(세금            및 봉사료 포함), 식비(물 및 제반비용 포함), 단체비자비용(필요시), 현지전용버스(각종 제반경비 및 봉사료 포함), 입장(관람)료 및 행사비용, 시설임차료, 통역 및 안내원 경비(학생, 교사 대상), 여행자보험, 의료비,  교육기관 및 종교시설 등 방문경비, 사전 안전교육(학생, 교사 대상) 비용, 안내 책자, 현지기사 봉사료 및 가이드 팁, 식당 팁, 기타 경비 등 여행경비 일체에 대한 경비를 모두 포함한 총액계약입니다. 

 

 ◎ 기초금액에는 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 인솔자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국외여행인솔자격증 소지자여야 합니다. 

 ◎ 탐방 인원 변경 시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으며, 환율변동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 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과업지시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업체에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해 반드시 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의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등록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가격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합산점수 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업체 가격 개찰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체결 

 

8.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8.(화) 10:00 ~ 2025. 11. 4.(화) 10:00 

    ※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0. 28.(화) 10:00 ~ 2025. 11. 4.(화) 10:00 

   (평일 09:00 ~ 16:00 접수 까지이며 ※ 마감일은 10: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제안서 접수장소: 신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접수 

    ※ 우편 및 FAX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 공개하지 않음) 

    ※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사실과 상위 없음(원본대조필)”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3) 용역 제안서 8부. 

        - 보관용 1부, 심사용 7부 별도 구분하여 제출(규격 A4크기, 상철제본,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심사용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등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시(주소, 연락처 등)가 들어가지 않도록 작성 

          ※ 필요 시 ○○○여행사, 대표자 ○○○ 등으로 표시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항공권 확보를 증명하는 서류 1부. 

      4) 최근 7년 이내 학생 국외 체험 연수 계약실적증명서 1부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학생 국외 체험 연수 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로 인정함 (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사용인감신고서 1부. 

      7) 여행업등록증(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사본 1부. 

      8)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 사본 각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등기상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 등본(개인)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4) 각서 1부. 

      15) 청렴서약서 1부. 

      16) 제안서 평가항목 중 경영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재무제표 증명서류 1부. 

      17) 제안서 평가항목 중 인력 보유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자격증 및 고용보험 등 증빙서류 1부.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9. 제안서 평가일시 : 2025. 11. 5.(수) 10:00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1. 6(목)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가격개찰 결과 낙찰자가 없으며 규격 적격업체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 적격자를 대상으로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5. 11. 6.(목) 14:00 

    2) 개찰: 2025. 11. 6.(목) 15:00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자체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업체는 가격개찰 시 입찰에서 제외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릅니다.(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자세한 내용과 청렴서약서 양식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서식→용역계약서식→계약서류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붙임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등 입찰 및 계약관련 법규,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초금액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www.g2b.go.kr)『입찰』-『입찰공고』또는『입찰개찰/낙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회선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마감 임박 시 조달청 서버 등 전산장애로 접속이 불가능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고문 표지에 기재된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에도 탑재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사업에관한사항 : 신성여자고등학교 (담당자 ☎ 064-729-7364) 

    -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담당자 ☎ 064-729-7305) 

 

 

2025.  10.  27. 

 

신성여자고등학교장 

 

  

신성여자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www.jje.go.kr)청렴제주교육〉청렴제주교육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청렴제주교육신고센터 이동) 

그림입니다. 

 

 ♣ 보상 : 누구든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익·부패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붙임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학교장 귀하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