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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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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5800-000 공고일시  2025/10/27 15:44
공고명 (긴급)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사회진출 역량개발 지원 사업(운전면허 프로그램-의왕지역)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혜련(☎: 031-389-44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7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3,866,400 원
   
배정예산
103,866,400 원
   
추정가격
94,424,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04호 

 

(긴급)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사회진출 역량개발 지원사업(운전면허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왕권역) 공고 

【 2단계 입찰 (규격 - 가격 동시입찰) 】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7.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긴급)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사회진출 역량개발 지원사업(운전면허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왕권역) 

입찰방법 

- 제한경쟁(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총액계약 

 * 단가*인원수를 반영 산정한 금액으로 총액입찰할 것 

공고기간 

2025. 10. 27.(월) ~ 2025. 11. 7.(금) 

기술입찰서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0. 28.(화) 10:00 ~ 11. 7.(금) 11:00 

- 제출장소: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융합교육팀(직접 방문 제출) 

- 기간 및 시간 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및 관련 서류 첨부 

-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8.(화) 10:00 ~ 11. 7.(금) 11:00 (G2B 전자접수) 

기술입찰서 

(제안서) 평가 

2025. 11. 11.(화) (제안설명회 없음) 

- 해당 일정은 사정상 변동될 수 있음 

개찰(예정)일시  

및 장소 

2025. 11. 13.(목) 11:00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 입찰집행관 PC 

기초금액  

금103,866,400원(금일억삼백팔십육만육천사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 1인당 단가 325,600원*319명=103,866,400원 

- 1명당 프로그램 지원 내용: 학교교육 3시간 및 기능교육 4시간 

- 낙찰시 1인 30만원 한도 이내에서 인원수를 반영한 총액계약을 체결하며, 3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교육을 수강하는 학생 부담으로 함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금액으로 산정된 교육운영 시간당 단가(원단위 이하 절사) 계약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용역(예정)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6년 2월 6일까지 

- 프로그램 운영 종료 기준일은 2026. 1. 30. 까지 완료 

용역범위 

- 2025년 의왕권역 희망자 대상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 프로그램 희망자 수: 학생 319명 

연번 

학교명 

신청인원 

학원 

셔틀희망 

1종 자동 

1종 수동 

2종 자동 

 

1 

경기외국어고 

19 

9 

58 

86 

61 

2 

모락고 

2 

1 

3 

6 

5 

3 

백운고 

28 

9 

41 

78 

56 

4 

우성고 

31 

11 

50 

92 

44 

5 

의왕고 

20 

8 

29 

57 

40 

소계 

100 

38 

181 

319 

206 

 

 

- 학생 수는 희망조사에 따른 수치이며, 실제 프로그램 참여 학생 수에 따라 정산됨 

※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군포의왕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 

  다.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마. 전자입찰, 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바. 지역제한(경기도) 대상입니다. 

  사.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반드시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등 지정정보처리장치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자동차운전학원(업종코드: 2702) 또는 자동차운전전문학원(업종코드:270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업체)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등록하고 경찰청 발급 서류(자동차운전학원등록증, 자동차운전학원지정증, 교통안전 교육기관 지정증 등)를 통하여 자동차운전학원임을 증빙가능한 자(업체)로서 본 입찰의 과업 수행이 가능한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장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기본법」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4.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0. 28.(화) 10:00 ~ 2025. 11. 7.(금) 11:00 (G2B 전자접수)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기술·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다.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청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는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출기간 : 2025. 10. 28.(화) 10:00 ~ 2025. 11. 7.(금) 11:00  

      평일 9:00~18:00 접수(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융합교육팀(031-390-1124, 1126)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 

      ※ 모든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에는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처리하여 제출하고, 겉봉투는 밀봉하여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마감처리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 보상대상 사업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제안서 보상을 실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서 표지 서식 [제안요청서 서식1] 

    2) 입찰 참가 신청서 [공고서 붙임 서식] 

    3)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제안요청서 서식2] 

    4) 제안사의 신용도 [제안요청서 서식3]  

    5)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6) 조직 및 참여인원 현황 [제안요청서 서식4] 

    7)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제안요청서 서식5] 

    8) 서약서 [제안요청서 서식6] 

    9) 확인서 [제안요청서 서식7] 

    10) 행정처분 여부 확인서 [제안요청서 서식 8]  

    11)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안요청서 서식 9] 

  12) 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정량평가 점수표  [제안요청서 서식 10] 

    13)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1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5) 제안서 8부(원본 1부, 업체 미표시 사본 7부, 제안요청서 서식 11)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아래 서류를 모두 지참 

      - 신분증, 위임장([서식10]),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이내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1부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6. 과업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 첨부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7. 제안설명회 : 제안서 제출로 갈음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11. 13.(금) 11:00 

  나. 개찰장소: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 제3호의 규정에 의거, 규격입찰(제안서)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 중(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이상인 자)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우리 청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을 적용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된 금액과 일치하는 학과교육 및 기능교육의 시간당 단가를 기재하여 날인한 계약 내역서를 제출하고,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여야 합니다. 

    프로그램 지원 표준교육은 학과교육 3시간 + 기능교육 4시간까지로 한정합니다 

    프로그램 등록 시 표준교육 수강료는 학생 개인이 자부담(선결제)하고 표준교육 이수 후 30만원을 지원하며, 이후 면허취득에 대한 추가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추가 교육비에서 지원금을 제외한 차액분은 학생별 학원에 추가 납부합니다. 

      예) 표준교육비가 32만원일 경우 학생 등록 시 학생 개인이 32만원 선결제 

         표준교육 이수 후 지원금 1인당 30만원은 학교에서 학원에 지급 

         이후 추가 교육 참여를 희망할 경우 지원금 30만원을 제외한 차액분을 학생 개인 납부 

    표준교육 이수 후 추가 교육 미희망 학생이 환불을 요청할 경우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수량은 각급학교의 희망자 수요에 따른 것으로 실제 계약수량으로 보장되지 않으며, 계약업체에 등록한 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이수 정도에 따라 정산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1조 및 제53조에 따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을 동시에 체결하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내용을 철저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하여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마. 과업수행자는 사업 운용 종료(2026. 1. 30.) 후 1주 이내에 관련 증빙자료(학생별 교육 이수 결과 등)를 제출하여 정산하여야 하며, 교육지원청에서 확인한 이수 결과를 기준으로 해당학교에 대금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업체는 대금 청구 시 학교별·학생별 정산내역과 증빙서류제출하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하며, 국세·지방세·4대 사회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유효기간 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본 입찰의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을 따릅니다. 

 

 

 

11. 과업 내용에 관련된 사항 

  가. 과업 설명은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조치 됩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 바랍니다.[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 사항 등] 

  다.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마.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에 의거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입찰자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 청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 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각 장마다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항·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에 관한 사항: ☎ 031-390-1124 융합교육팀 장학사 이진영  

      - 계약에 관한 사항: ☎ 031-389-4433 재정팀 주무관 이혜련 

      - 시스템 사용에 관한 사항: ☎ 1588-0800 조달청 콜센터 

       ※ 공문서 이외의 전화 등 다른 형태의 문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 일반사항 이외의 질의에 대해서는 형평성을 고려하여 답변하지 않을 수 있음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붙임]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생년월일 

 

입찰 

개요 

입찰공고 

제          호 

입찰건명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면제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대체 

  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선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규격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생년월일 : 

본 규격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된 귀 연수원의 입찰에 참여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제안서 (  )부 

          4. 기타 서류 

 

2025.   .   . 

 

신청인                     ��  (인감 날인)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