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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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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5340-000 공고일시  2025/10/27 14:32
공고명 구미대학교 RISE사업 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공고기관 구미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구미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이윤근(☎: 054-440-11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1 15:00 개찰(입찰)일시 2025/11/11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450,000,000 원
   
추정가격
4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 반 용 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구미대 RISE 제2025-01호 

 

1. 입찰개요 

   가.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구미대학교 RISE 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예산 : ₩450,000,000(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로 한다. 

      ※ 과업완료 후에도 오류 발생에 따른 하자보수 지원 

   마.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직접 및 전자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제안서 제출방식은 직접 제출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이며,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또는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로 신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불가하며, 중소기업자만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5호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또는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 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의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4. 입찰서(가격)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10. 27. 15:00 ~ 2025. 11. 11. 15:00 

       1)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2)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1)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후 개찰 

       2)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제안서 제출  

   가. 본 사업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발주처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본 대학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나. 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다. 방법 : 서류 발주처로 직접 제출(구미대학교 본관2층 기획처)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라.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1부. 

       2)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 초본) 1부. 

       3)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4)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1부. 

       5)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8) 제안서 전자파일 : 정량 평가자료(7), 정성 평가자료(PDF), 입찰관련서류(1~6), 평가참고자료(필요시) 각 1식 

6. 제안서 기술평가 

   가. 일 시 : 2025.11.11.(화) 

   나. 장 소 : 구미대학교 지정장소 

7. 입찰보증금 : 입찰총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의 귀속 : 계약통보일로부터 5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 대학에 귀속합니다.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 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총점, 사업관리부문, 기술부문 순으로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합니다. 

   나.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 시행규칙제44조 준용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등)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만약,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에 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1항 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 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11-가’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제안서는 발주처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제안서 최종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발주처는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고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관계기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자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제안(입찰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내용이 발각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벌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르며, 입찰취소 및 계약해지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구미대학교 계약담당관 박재만(TEL: 054-440-115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 0 2 5  년  1 0 월  2 7 일 

 

구미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