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영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4호
2025학년도 봉영여자중학교 3학년 스키캠프 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10. 27.
봉영여자중학교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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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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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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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금품․향응 제공업체(자) : 고발 및 국세청통보
◦ 공무원에게 재물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공여한 건설업자 : 해당 국가기관에
영업정지신청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
교육청홈페이지(http://www.sen.go.kr) 부조리(클린)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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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봉영여자중학교 3학년 스키캠프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봉영여자중학교 3학년 스키캠프
나. 예상인원: 학생 155명(7학급), 인솔교사 9명
단, 예상 인원수는 증감이 있으며 변경 인원으로 정산함
다. 기초금액: 금삼천구백구십구만원정(\39,99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258,000원×155명)
라. 행사일정: 2025.12.15.(월) ~ 2025.12.17.(수) 2박 3일
마. 행사경비: 숙박비(2박), 식비(7식), 곤돌라/리프트, 케빈, 안전헬멧, 스키강습,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행사 경비에 대한 총액 (스키렌탈, 스키복대여 제외)
(※인솔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 강습비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 스키장사용료만 지급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숙박비, 식비, 곤돌라/리프트, 케빈, 안전헬멧, 스키강습,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낙찰방식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운영 청소년활동시설로 스키장시설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로서 최근 5년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다. 체험학습장 소재지를 강원도 지역으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가능)
라. 청소년수련시설로 인증된 유스호스텔 운영 및 스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스키수련시설 업체
마. 객실 및 식당은 동시 수용 가능한 곳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 04. 07) 제4조의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2조 제1항의 7내지 9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오니 반드시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등록 및 제출기간
1) 규격입찰서(제안서) : 2025. 10. 28(화) 15:00 - 2025. 11. 7(금) 15:00 본교 행정실
※ 우편제출 가능(마감시간까지 도착분 인정)
★ 접수가능 시간 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 2025. 10. 28(화) 15:00 - 2025. 11. 7(금) 15:00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용역제안서 6부
-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상철제본
- 업체선정 기준을 참고하여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5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스키캠프 계약실적증명서 1부 (금액 반드시 명기)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6) 스키장 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1) 각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3)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4)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5) 스키강사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6) 최근연도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서 1부.
17) 지방자치단체 안전점검결과 1부.
또는 위생, 소방, 전기, 가스 안전점검결과 각 1부.
18)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 및 스키캠프 일정표
19) 스키캠프 안내책자 또는 홍보자료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1차 공고 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신청서만 재제출
다. 제안 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고 제안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및 가격 제출(G2B) →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 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9. 제안서 순서에 의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학생이 한 층에서 투숙 가능여부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8) 학급행사로 숙소 진행하므로 숙소 배정시 참고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다.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 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3) 스키강습 인원은 1:15 기준, 보드강습 인원은 1:10으로 작성하여 강습비로 명확히 기재, 전체 슬로프면 수와 개방 슬로프면 수 기재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제안 설명회 : 본 입찰은 제안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자체 서면심사로 진행하며,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12.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1. 11.(화) 15:00 이후,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스키캠프 활성화위원회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임)
13.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 업체 중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1단계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대비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스키캠프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점 발생시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4. 업체선정 기준
가. 평가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총평점 합계가 80점 미만은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5.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장소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02-2648-7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스키캠프 용역 제안서 1부.
4. 각서 1부.
5. 청렴서약서 1부.
6.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7. 스키캠프 세부일정표 1부.
8. 스키캠프 용역위탁 실적증명서 1부.
9. 가격 제안서(최종 낙찰자만 제출) 1부.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최종 낙찰자만 제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7일
봉영여자중학교장
[붙임 1]
스키캠프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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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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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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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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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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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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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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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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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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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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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스키캠프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4년간 용역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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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건 이상
8건 이상
6건 이상
6건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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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8
6
4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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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 스키캠프 수행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6명 이상
4명 이상
4명 미만
|
10
8
6
|
10
|
|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 등급 참조
|
AAA ~ BB0
BB-
B+, B0, B-
CCC+ 이하 (미제출 포함)
|
10
8
6
4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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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o스키캠프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최대수용인원,위치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시설의 위생상태 및 편의성
- 객실과 슬로프사이의 거리와 동선
- 슬로프면수 등
|
우수
보통
미흡
|
15
12
9
|
15
|
|
|
o스키캠프 수행능력
- 스키캠프 교육프로그램의 체계성
- 제안업체 지도자 및 충분한 강사확보여부
- 스키강사 1인당 지도학생 비율
- 야간프로그램 확보여부
|
우수
보통
미흡
|
15
12
9
|
15
|
|
|
o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숙박시설의 교통접근 편리성
- 숙박업체 식단표의 충실성
- 숙소와의 근접성 및 좌석수의 적정성
- 위생안전관리의 완벽성
|
우수
보통
미흡
|
15
12
9
|
15
|
|
|
o안전 관리 능력 및 질적수준
- 안전시설의 충실성
(소방시설,대피시설,비상구등)
- 재난 및 안전사고발생시 처리방안
- 상해보험 가입 등 손해배상의 적정성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우수
보통
미흡
|
20
16
12
|
20
|
|
|
o타업체와 비교하여 우수한 점
|
우수
보통
미흡
|
5
4
3
|
5
|
|
※ 비고 : 평가요소별로 평가기준
① 기준점수 20점일때 : 평점을 4점 간격으로 평가(예. 20-16-12-8-4)
② 기준점수 15점일때 : 평점을 3점 간격으로 평가(예. 15-12-9-6-3)
③ 기준점수 10점일때 : 평점을 2점 간격으로 평가(예. 10-8-6-4-2)
〔붙임2〕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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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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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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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봉영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4호
|
입 찰 일 자
|
2025.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봉영여자중학교 3학년 스키캠프 용역
|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보증금율: 5%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지급각서로 대체
|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봉영여자중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봉영여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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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스키캠프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 사 명
|
|
대 표 자
|
|
|
사 업 분 야
|
|
|
주 소
|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
직 원 현 황
|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
<주요연혁>
|
2. 자본금 보유현황
|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 고
|
|
비 율
|
|
|
비율산출 근거명시
|
3. 스키체험활동 수행실적(최근 4년)-중,고등학교 실적
|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스키체험 수행조직
|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
책임자
|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 )부문
|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
|
|
|
5. 스키캠프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다. 스키장 시설 여건
라. 식사 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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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좌석수,위치,위생,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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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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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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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봉영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4]
각 서
본사(인)은 2025학년도 봉영여자중학교 3학년 스키캠프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아울러 본인이 스키캠프 용역업체로 선정될 경우 학교측 의견을 적극 따르겠으며,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봉영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5]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봉영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용역계약 특수조건
봉영여자중학교
제 1 조(총칙) 봉영여자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스키행사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스키행사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스키행사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스키행사 실시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이어야 하며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으며 영업, 화재보험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침실배정은 가급적 8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숙소는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④ 상기 수련시설의 침실 평면도를 단체수련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스키행사를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7. 통장 사본 1부.
8. 스키행사 비용 내역서(견적서) 1부.
9. 식단표 1부.
10. 객실배치도 1부.
11.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2. 계약담당자의 주민등록증 사본 1부.
13. 스키장 현황표.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5.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스키행사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 6 조(스키행사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스키행사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행사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스키행사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행사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스키행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스키행사 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등 스키행사 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행사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한다.
제 7 조(스키행사 ) ① 학생 155명(7학급) 인솔교사 약9명(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1조의 행사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행사인원 중 유상대상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 8 조(사고자 처리) ① 행사기간 중 부상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스키행사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9 조(사고) ① 스키행사 중 안전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스키행사기간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0 조(스키행사 경비 지급) ① 본 수련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 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제 11 조(계약이행보증) ①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2 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학생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3 조(책임) ① 스키행사를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스키행사가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4 조(기타) ①“을”은 스키행사 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행사 일정의 변경 및 응급사태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5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2025. .
제안업체: (인)
[붙임 7]
스키캠프 세부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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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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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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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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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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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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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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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세면
|
기상 및 세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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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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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 식
|
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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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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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결 / 인원점검 /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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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준별강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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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스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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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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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각 교육실시
(안전교육, 기초강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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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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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반납 및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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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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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
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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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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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개별준비)
|
수준별강습
|
버스탑승(출발)
|
|
14
|
리조트 도착
|
|
|
15
|
방배정 및 장비 렌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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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
|
17
|
장비 거치 및 정리
|
장비 거치 및 정리
|
|
18
|
석 식
|
석 식
|
|
19
|
안전교육 및
스키강습
|
자유시간
|
|
20
|
|
21
|
|
22
|
휴식 및 취침
|
휴식 및 취침
|
|
23
|
※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
※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붙임 8]
스키캠프용역위탁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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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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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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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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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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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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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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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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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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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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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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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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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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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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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스키캠프를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봉영여자중학교장 귀하
|
[붙임 9] *낙찰자만 제출
가 격 제 안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봉영여자중학교 스키캠프 용역 입찰공고
2. 예정인원 : 총164명〔학생 155명, 인솔교사 9명 (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5. 12. 15(월) ~ 2025. 12. 17(수)
4. 산출내역(1인당 경비), 학생/교사 구분
(금액단위 : 원)
|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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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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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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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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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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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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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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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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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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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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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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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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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비 (7식)
|
|
- 원 × 식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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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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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장시설이용료
|
|
-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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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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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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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1:15, 보드 1:10
강습기준, 3일
|
-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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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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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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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기 타
|
|
□
- 원 × 일 : 원
|
|
|
|
|
합 계(1인당 경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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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봉영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봉영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봉영여자중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봉영여자중학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봉영여자중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당하여도 당사는 봉영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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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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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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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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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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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
봉영여자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