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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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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4443-000 공고일시  2025/10/27 10:55
공고명 영덕군 해양심층수 취수해역 지정 및 운영계획 수립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덕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덕군
공고담당자 권은미(☎: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7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0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00,000 원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덕군 공고 제2025 – 1141호 

 

「영덕군 해양심층수 취수해역 지정 및 운영계획 수립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 (긴급/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영덕군 해양심층수 취수해역 지정 및 운영계획 수립 용역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간 

  다. 기초금액 : 금110,000,000원(금일억일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 또는 비영리법인과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또는 이윤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라. 세부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시행기관 : 경상북도 영덕군 

 

2.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25호 , 2025. 4. 30., 일부개정)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계약체결  

  나.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본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써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또는 각 호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면허를 보완하기 위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한 업체 

   1)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따른 해양분야 엔지니어링사업(업종코드: 3599)로 등록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해양분야 기술사사무소(해양)(업종코드 : 7383)로 등록한 업체 

   2) 「해양조사와 해양정보 활용에 관한 법률」 제30조에 따른 해양조사정보업(수로측량업)(업종코드: 5034)로 등록한 업체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대학(부설연구소 포함), 연구기관, 컨설팅기관(기업) 등 

   4)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 (업체)는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사업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과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참여가능 

 

4. 입찰참가등록일 및 제안서 제출 안내 

  가. 일    시 : 2025. 11. 07.(금) 10:00 ~ 17:00 까지 방문접수 (중식시간 12:00~13:00제외) 

                (팩스, 이메일, 우편, 택배 등 불가) 

  나. 제 출 자 : 대표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 

               (서류 제출자의 신분증 및 대표사의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다. 제출서류    ※ 자세한 내용 및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 신청서 등 입찰참가등록 서류 일체 ☞ 1부 

   2) 기술제안서(정량적 평가) 서류 일체 ☞ 원본 1부, 사본 1부 

   3) 기술제안서(정성적 평가) 서류 일체 ☞ 업체명 미표기 10부, 업체명 표기 1부 

   4) 가격제안서 서류 일체(밀봉 제출) ☞ 1부 

      사본으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기타 제안요청서를 참고 바랍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2025. 11. 13.(목) 14:00(예정) 

  나. 장    소: 영덕군청 통합관제센터 회의실(2층) (예정)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다. 제안설명 

   1) 발표순서: 추첨에 의함 

   2) 발표시간: 30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20분) 

   3) 참석인원: 발표자(대표자 또는 총괄책임자) 포함 3인 이내 

      ※ 발표자는 재직증명서 또는 신분증 지참 

   4) 평가방법: 기술능력평가(90점) + 가격평가(10점) 

   5) 기타 상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6. 사업자 선정방식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 4. 30.)」에 따름.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평점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서식으로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름. 

  나.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 제출은 무효 처리함.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덕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 

 

10.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함.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바. 제안서 평가결과는 평가 후 우리군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영덕군이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음. 

  아.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영덕군과 협의하여야 함.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영덕군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음. 

  자.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차.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을 준용함. 

  카. 기타 문의사항 중 입찰 관련 사항은 재무과 경리팀(☎ 054-730-6443)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기획예산실 미래전략팀(☎ 054-730-60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7. 

 

영  덕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