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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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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3970-000 공고일시  2025/10/26 16:50
공고명 2025학년도 충남대학교 교양스키 집중수업 위탁 용역
공고기관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수요기관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공고담당자 김민정(☎: 042-821-85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1/0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1,650,000 원
   
추정가격
137,8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남대학교사범대학 공고 제2025 - 1호  

 

 

2025학년도 교양스키 집중수업 위탁 용역 입찰 공고[긴급] 

- 협상에 의한 계약 준용, 단가 입찰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충남대학교 교양스키 집중수업 위탁 용역 

  나. 예상인원 : 450명 (학생 및 인솔교수 포함. 단,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으며, 변경인원으로 정산) 

  다. 용역기간 : 2025년 12월 21일(일) ~ 2025년 12월 24일(수), 3박 4일 

  라. 기초단가 : 1인당 약 337,000원 내외 ※부가가치세 포함 

     ※ 총사업예정금액: 금151,650,000원(본 입찰 공고의 입찰(투찰)은 총액 금액으로 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포함사항 : 차량(버스)운행, 숙박비(3박), 식비(10식), 스키장 이용 및 장비대여료, 여행자보험료, 스키강습 및 진행비 등 기타잡비를 포함한 일체의 금액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서 마감일시까지  가격입찰서(단가)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4-29호, 2024. 12. 09.)」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체육시설업(스키장업)[업종코드 312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체육시설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 

  라. 공동수급은 불가합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일  정 

구분 

일시 

세부사항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교부 

10. 27.(월)~ 

․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재 

  (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현장설명 

실시안함 

․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음,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 관련 불분명한 사항은 사범대학 문의 

  (과업담당 : 강일선, ☎042-821-8565) 

전자입찰서 제출 

10. 27.(월) 14:00 

~ 

11. 7.(금) 16:00 

․ 접수방법 : 전자제출(입찰서 및 제안서) 

․ 제안서 접수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 제출서류 : “6. 라. 제출서류” 참조 

․ 접수기한 외 제안서 제출 불가함 

  (계약담당 : 백용욱, ☎042-821-8565) 

제안서 제출 

10. 27.(월) 14:00 

~ 

11. 7.(금) 16:00 

제안서 평가 

11월 중(예정) 

․ 제안설명회 실시 

․ 평가위원회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입찰가격 평가 

11월 중(예정) 

․ 제안서 평가 후 나라장터에 입력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평가 

협상대상자 선정 

11월 중(예정) 

․ “평가기준”에 의한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협상 시행 및
계약 체결 

11월 중(예정)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 추진,  

세부사항 협의 및 조정, 협상이 성립될 경우 계약 체결 

․ 협상결과 별도 통보 

용역시행 

12. 21. ~ 12. 24. 

․ 위탁용역 시행 

․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5. 10. 27.(월) 14:00 ~ 2025. 11. 7.(금) 16:00까지 

     ※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10. 27.(월) 14:00 ~ 2025. 11. 7.(금) 16:00까지 

  다. 제출처 및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 우편제출에 의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용역제안서(파일로 업로드 후, 우편으로 7부 별도 제출)  

     ※ 주소: 대전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사범대학(W15) 202호 행정실 

    3)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첨부) -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한 후 제출 

    4) 최근 3년 이내 스키행사 계약 실적증명서 사본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스키장 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재무상태 증빙서류(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년도)) 1부 

    8)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사본은 원본대조필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설명회 : 2025년 11월 중 예정(별도 안내) 

  바. 개찰은 제안서 설명회 이후 진행 예정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단가에 대하여 실시하는 입찰인 경우에는 그 단가에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을 곱한 금액)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순위 협상대상자를 선정, 총 평점 고득점자  (1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사전답사를 실시하여 제안서 및 협상 내용과 일치할 경우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협상 적격자를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일정을 통보한 후 협상을 시작합니다. 

  다. 협상예정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보 

 

 

 

10. 제안서 순서에 의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차량(버스)운행 계획 

    1) 교양스키 집중수업 차량 탑승인원 배치 제안 

    2) 교양스키 집중수업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종합, 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 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3)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4)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안전벨트, 차량 내 소화기 및 비상용 망치, 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5) 차량계약업체 소개 및 차량 연식, 운전기사 경력 등 

    6) 회사 전화번호 및 동일회사, 동일색상 등 배치 가능 여부 

    7) 수송 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나.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집중수업(스키)을 통제 및 관리 할 수 있는 회의용 객실을 확보하고 학생 방 배정은 반드시 여유롭게 하여야 함  

    4)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5)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6)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7)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8)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9) 숙박시설 현관 기준으로 급식소와 스키캠프 강습장 거리 표시 

  다.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라.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현재까지 운영한 스키캠프에서 전문 지도 인력 당 학생 수 평균 및 본교 스키캠프 운영 시 투입 가능한 전문 인력(스키 강사 및 레크레이션 지도자 등) 구체적 제시 

    2) 평가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3)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재 

    4) 스키장 렌탈 스키 상태를 구체적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바인더 형태의 제안서 제출 금지)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기술(제안서) 

능력평가 

(80)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20) 

o 학생스키행사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6건 이상 

10 

10 

근거 

제출서류에 의함 

4~5건 

9 

2~3건 

8 

2건 미만 

7 

o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학생단체스키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투입인력규모(4대보험 가입자 기준) 

 - 5명이상: 3점 

 - 3명~5명 미만: 2점 

 - 3명 미만: 1점 

3 

5 

프로젝트 책임자 경력(경력증명서 제출) 

 - 5년 이상: 2점 

 - 3년~5년 미만: 1점 

 - 3년 미만: 0점 

2 

o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신용등급평가 

AAA ~ BBB+ 

5 

5 

BBB0 ~ BB0 

4 

BB ~ 이하 및 미제출 

3 

주관적 

평가 

(60) 

o 사업수행계획 

 - 제안서의 타당성 

 - 사업수행의 전문성과 독창성 

 - 학생스키행사 운영능력 

10 

제안서  

평가 

o 숙박시설 및 식사제공 

 - 숙소의 위치 및 객실배치, 위생, 편의시설, 실별설비 

 - 식단 운영의 충실도(메뉴구성, 좌석수, 위생안전 등) 

 - 식단의 차별화 

10 

o 행사진행 및 기타 안전관리 사항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안전요원 배치유무 등 

 - 부대수련시설, 강당 등의 시설 수준 

 - 보험가입 현황 및 여행자(스키캠프)보험 가입계획  

 - 행사진행 및 시설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20 

o 스키시설 수용능력 

 - 참가학생 수용여부 및 스키장 이용의 편의성 

 - 슬로프, 리프트, 렌탈스키, 곤도라 등 관련시설 및 장비의 적정성 

20 

가격평가(20) 

 o가격평가  

20 

 

총  계 

 

100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계법령,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 대학 행정실(☎ 042-821-85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용역제안서 1부. 

      3. 가격제안서 1부.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1부. 

      5. 확인서 및 서약서 각 1부  

      6.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1부  

      7. 교양스키 집중수업 용역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일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사업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 공고 

(지명)번호 

 

입 찰 일 자   

 

입찰건명 

 

 

 

 

 

 

납     부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제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의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물품구매․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귀하  

   

 

 210㎜ × 297㎜ 

(신문용지 54g/㎡)  

 

〔붙임 2〕 

스키캠프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스키캠프활동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인원수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스키학교 수행조직(투입인력)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4. 학생스키행사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차량 운행 계획 

    - 차량계약업체 소개 및 차량 연식, 보험가입 등 이동차량에 대한 소개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안전벨트, 차량 내 소화기 및 비상용 망치 구비 

   

 

 다. 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마. 교육프로그램 구성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계획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스키캠프)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스키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마. 업체별 스키 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필요시 기술)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 안 자  업체명       

                         대표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3] 

가 격 제 안 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025학년도 충남대학교 교양스키 집중수업 

2. 예정인원 : 450명  

3. 기    간 : 2025. 12. 21.(일) ~ 2025. 12. 24.(수)(3박 4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숙박비(3박) 

 

 -  원 ×  일 =      원 

 

 

2 

식비(10식) 

※스키장 이동 

  중식포함 

 

 -  원 ×  일 =      원 

 

 

3 

스키장시설 

이용료 

렌탈,리프트(야간포함), 헬멧 등 포함 

 

 -  원 ×  일 =      원 

 

 

4 

버스(45인승) 

 

 -  원 ×  일 =      원 

 

 

5 

기타 

※ 안전보험 등 

 

□   

 -  원 ×  일 =      원 

□   

 -  원 ×  일 =      원 

□   

 -  원 ×  일 =      원 

 

 

합       계(1인당 경비) 

 

 

(VAT포함) 

총  합  계 

1인당경비×450명=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감날인)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4-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에서 2025년 12월 21일 ~ 24일에 시행하는 “2025학년도 충남대학교 교양스키 집중수업 위탁용역”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이행과정에서의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서약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했을 시에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손해배상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때 당사가 수용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4-2〕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하거나 계약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의  처분을 받은 자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제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 또는 해제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5-1〕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당사(본인)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교양스키 집중수업 대행용역〃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에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당사(본인)에 있으며 어떠한 이의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5-2〕 

 

서 약 서 

 

 

 

 

  당사(본인)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교양스키 집중수업 대행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6〕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사 업 명  )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의무를 반드시 이행하겠습니다. 

 

1. (   업 체 명   )는 (  사 업 명   ) 시작 전 위험성 평가와 근로자의 안전보건교육을 직접 실시하며,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사용되는 위험물질에 관한 안전보건 정보 제공 및 위험장소 예방조치를 소홀함 없이 할 것이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공법 변경, 공사기간 단축을 하지 않겠습니다. 

3. (   업 체 명   )는 도급인 사업주의 안전보건협의체 구성·운영 및 작업장 순회점검, 합동 안전·보건 점검 요청 시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 체 명  )는 본 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7-1〕 

 

용역계약일반조건 

 

본 계약은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58호, 2024. 12. 24., 일부개정)을 적용한다. 

 

[조문 생략] 

〔붙임 7-2〕 

 스키체험학습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스키체험 학습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스키체험학습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스키체험학습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스키체험학습 실시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숙박용 방은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이어야 하며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침실배정은 5층 이내 저층으로 배정하여 한다. 

   ③ 숙소는 57실 이상을 확보하여야 하며, 객실당 투숙인원은 8명 이내로 하여야 한다. 

   ④ 숙소는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숙소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평면도를 단체수련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스키체험학습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보험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스키체험학습 중 식사는 일반 단체식 외 선택식 식사가 가능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6조(교통편) 

   ① 학생수송 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송사업법 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한 최근 출고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차량은 45인승으로 하되, 한 차량 당 38명씩 탑승 시켜야 한다. 학생수송 중에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차량(□호)”, “교양스키 집중수업 학생차량 보호표지”를 표시하도록 하며, 냉․난방 시설, 안전벨트, 구급약품, 차량 내 소화기 및 비상용 망치가 구비되어 있어야 한다.  

   ②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③ “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여행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된다. 

   ④ “을”은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갑”이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 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⑤ “을”은 스키캠프 출발 3일전 까지 운전자 적격여부 조회결과 통보서, 차량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운전자 및 차량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을”은 스키캠프 출발 전과 일정 중 충남대학교 사범대학에서 실시하는 교양스키 집중수업  수송버스 운전자 안전교육 및 음주측정 등에 협조하여야 한다. 

   ⑦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 체결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 신청 업체와 차량회사 대표 간 스키체험학습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차량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여객 자동차 운송 사업 등록증 사본 1부. 

      4. 차량 보험가입증서 1부. 

      5. 차량 등록증 사본 1부. 

      6. 차량 보유 현황표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7조(여행자보험) 

   ① “을”은 스키체험학습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을”은 스키체험학습 출발 5일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8조(스키체험학습의 시작과 종료) ① 스키체험학습은 활동단이 학교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활 일정을 마치고 우리 학교로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활동단의 안전한 이동을 위하여 차량 출발부터 도착까지(상행 및 하행 동일) 추가로 1인의 안전요원이 탑승하도록 한다. 

   ③ 활동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④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9조(스키체험학습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스키체험학습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일정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0조(여행인원) ① 450명 (학생 및 인솔교수 포함.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행사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행사인원 중 유상대상으로 나눈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증감된 참여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① 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스키체험활동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2조(사고) 활동 중 안전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을”은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된다. 

   ④“을”은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제13조(경비의 지급) ① 본 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인원 / 계약인원(10원 미만은 절사함)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 ①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또는 보증서)을 납부하여야 한다.(이행예정량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100) 

 

제15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학생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6조(책임) ① 스키체험학습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7조(기타) ①을”은 스키체험학습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체육교육과 학과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체육교육과 학과장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9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