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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75397-002 공고일시  2025/10/25 14:32
공고명 2025년 단체구기종목 리더스포츠클럽 육성사업 국제교류대회(축구) 중등선수단 항공권 구매 및 일본 현지일정 운영 대행
공고기관 사단법인 목포스포츠클럽 수요기관 사단법인 목포스포츠클럽
공고담당자 김다솜(☎: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3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3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1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9,200,000 원
   
추정가격
44,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목포스포츠클럽 공고 제2025-03호 

 

 

 

 

 

 

2025년 단체구기종목 리더스포츠클럽 육성사업 국제교류대회(축구) 선수단 항공권 구매 및 일본 현지일정 

운영 대행 용역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5년 단체구기종목 리더스포츠클럽 육성사업 국제교류대회(축구) 선수단 항공권 구매 및 일본 현지일정 운영 대행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31. 

  다. 사업금액 : 금49,200,000원(부가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목포스포츠클럽에서 부담하지 않음 

   - 입찰 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과업장소 : 일본(일본 전체)  ※과업지시서 참조 

  바. 입찰공고 게시일 : 2025. 10. 25.(토) 

  사. 입찰공고기간 : 2025. 10. 27.(월) ~ 11. 13.(목) 

  아. 개찰일시: 2025. 11. 13.(목) 13:00~ 

 

 

2. 입찰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3. 6. 29. 일부개정)」제7장 “협상 

     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함 

 

3.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나~바의 조건을 갖추고 목포스포츠클럽의 협상에 의한 계약의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9901)]”, 또는 “기타자유업종(9999)”에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라.「중소기업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함  

  바.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사. 본 용역 사업은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어야 하며,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4.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용역은「지방자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제한경쟁입찰 방식으로 추진함 

  나.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되, 종합평가는 가격평가 20%, 기술능력평가 80%의 비중을 적용하고,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평가(20%)와 정성적평가(60%)로 구분함 

  다.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여 가격평가점수와 기술능력평가점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입찰무효 및 보증금 납부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현금으로 받지 않음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됨  

 

 

 

6. 입찰참가 접수 등 구비서류(순서에 따라 제출)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생년월일로 기재해야 하며,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하여 제출 

※ 각 서류 중 “관공서 발급분”은 제안서 접수마감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이어야 하고,“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 날인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파일로 함께 제출 

 ※ 과업지시서 내 서식 참조 

    ① 제안서 서식 1부 [붙임1] 

    (일반현황, 인력현황, 추진일정(안), 구체적인 주요일정(안) 1~11, 전담인력 예정자 현황) 

    ② 입찰(제안)참가 신청서 1부 [서식1] 

    ③ 청렴서약서 [서식2] 및 보안서약서 [서식3] 각 1부 

    ④ 서약서 1부 [서식4] 

    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서식5] 

    ⑥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서식6] 

    ⑦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7] 

    ⑧ 해외연수(대회) 운영실적 [서식8] 및 사업실적증명서 [서식9] 각 1부 

    ⑨ 가격제안서 [서식10] 및 가격 산출 내역서 [서식11] 각 1부 

    ⑩ 사용인감계 1부 

    ⑪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⑫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⑬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⑭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제안서 평가자료(정량평가 관련) 

    ① 추진일정 등 포함하여 자유서식으로 작성 

    ② 세부일정표 내 포함사항(대회관련 장소 및 계획세부, 팀명, 시간일정, 상품내용, 교통수단, 일정별 숙박장소 및 식사계획, 집중훈련캠프 축구장 위치 등)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에 의거하여 청렴계약의 이행을 위한 「청렴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 무효처리 됨
  다.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문의 : 목포스포츠클럽 사무국 김다솜 팀장 (☏061-276-050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5일 

목포스포츠클럽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