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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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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3600-000 공고일시  2025/10/24 17:40
공고명 2025학년도 지피지기 취업불패 취업캠프(간호학과)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시후(☎: 054-420-92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3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1/0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 원
   
추정가격
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2025-009호 (혁신)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5학년도 지피지기 취업불패 취업캠프(간호학과) 운영 용역 

2. 용역의 내용 

  ● 용역명 : 간호학과 취업캠프 운영  

  ○ 일정 및 참가인원 : 74명(학생 70명, 인솔 교직원 4명) 

일자 

장소 

참가 인원 

비고 

2025.12.11.~12.12 

(1박 2일) 

대구, 문경 등  

이동 시간 1시간 30분 이내 지역 

70명(간호 3학년 재학생) 

+ 인솔자 4명 = 총 74명 

간호학과 

     * 학생 참가(예상) 인원은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인솔자 : 학과 교수 3명 및 사업 담당자 1명 

  1) 프로그램 주요사항 : “취업캠프 운영 계획” 참조(첨부) 

    ① 제안서는 학과 특성을 고려하여 제시할 것 

    제안서 제출 시 강사, 컨설턴트 프로필 제출/참여 컨설턴트 인원 명기 

  2) 프로그램 운영 경비 

    ① 왕복 교통비(전세버스) 포함 

    ② 전일정 숙식비, 야식비 포함 

    ③ 여행자 보험료 포함 

    ④ 프로그램에 소요되는 각종 소품(교재, 현수막 등) 및 경비 일체 포함 

    ⑤ 강사료 등 프로그램 운영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 포함 

3.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있지 않은 업체.  

  2) 공고일부터 최근 3년간 대학(교)의 취업진로캠프 수행실적이 총 1억원 이상인 업체. 

  3) 공고일부터 계약일까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서류접수  

  1) 접수기한 : 2025년 11월 3일(월) 12:00 까지  

  2) 접수장소 : 경북보건대학교 행정지원처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4) 제안설명회 : 2025년 11월 3일(월) 14시 00분(잠정) 변동 시 개별 통보 

6. 제출서류 

  1) 법인인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2)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3)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제안서(A4 규격) 6부. 

  6) 견적서 및 상세산출내역서(부가세포함)(봉인제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8) 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 

  9)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본교 양식) 

 

7. 사업자 선정 방법 

  1)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제안서 설명회)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사업수행 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 점수를 합산하여 70점이상이어야 함. 

  2)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시 후순위자와는 협상 없음. 

8.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른다.      

10. 유의사항  

  1) 참가자는 공고 등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한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2)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와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는다.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만 봉인 제출하기 바람. 

  3) 제안서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 내용을 우선한다. 

  4) 국내 여행자보험 담보조건을 제안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가입증명서는 계약 후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5) 캠프의 시작과 종료 : 본교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연수 종료 후 본교에 도착하는 시점까지임. 

  6) 계약 후 물가변동 및 환율변동으로 인한 가격조정은 인정하지 않는다. 

  7)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8)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음. 

  9)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는 재입찰을 실시함. 

11. 문의처 : 공고에 대한 사항 (행정지원처 ☎054-420-9256)  

             운영에 대한 사항 (취창업지원센터 ☎054-420-9146)  

               

* 붙임 1. 취업캠프 프로그램 운영 계획 

       2. 평가항목 및 배점표 

       3.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양식)  

     

 

2025년 10월 24일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