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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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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3377-000 공고일시  2025/10/24 16:32
공고명 부산구화학교 학생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구화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구화학교
공고담당자 손성찬(☎: 051-646-57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4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7 18:00 개찰(입찰)일시 2025/10/2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239,840 원
   
배정예산
36,239,840 원
   
추정가격
32,945,3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구화학교 공고 제2025-26호 

 

부산구화학교 학생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내용 

 2025학년도 부산구화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용역규모 

학생 통학버스 17~25인승 2대 

 용역기간 

 2025년 11월 1일~ 2026년 2월 28일(등교일 52일) 

 전자견적 개시 및 마감일시 

 2025. 10. 24. (금) 17:00 ~ 2025. 10. 27. (월) 16:00 

 전자견적 개찰 및 장소 

 2025. 10. 28. (화) 10:00 우리학교 행정실 계약담당자 PC 

 기초금액(VAT포함) 

₩36,239,840원(부가세 포함)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쟁 전자견적이며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면허를 등록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날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차량을 동시에 배차할 수 있어야 하며(공동도급 및 지입차량 불가), 최근 3년 이내 무사고 운전 경력을 가진 운전자를 배정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차량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자)로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용역은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안전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마.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견적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견적금액이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로 견적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운행 전 1일전까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자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법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 

  가. 견적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원가계산서에 계상된 아래의 보험료를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금액 

695,448 

89,960 

882,856 

   

  나.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게재되며, 본 공고문에 대한 의문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1-646-57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교육비리고발센터 (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 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교육비리고발센터 

 

 

2025년 10월 24일 

 

부산구화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