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공고 제2025 - 1699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10. 24.
고성군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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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입찰사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5조제6항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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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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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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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둔지구 우리동네살리기 도시재생사업 실행계획 수립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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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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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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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2개월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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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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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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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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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4,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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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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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5.(토) ~ 11. 3.(월)
(1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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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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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4,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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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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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4.(화) 10:00 ~ 17:00
직접 방문 제출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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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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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3,636,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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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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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군 도시교통과
(고성군·읍 성내로 130, 서별관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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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가 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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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363,63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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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른 계약 체결
나. 총액입찰 및 일반경쟁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3.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되지 아니하며, 같은법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다음 1)∼3)항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1)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의한 건설부분(도시계획)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학술연구용역 (업종코드: 1169)업을 등록한 자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만,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입찰 참가 가능
나. 공동수급
1) “가”항의 자격요건 중 “1)”항 또는 “2)”항을 겸유하지 않은 업체는 보완을 위해 대표업체 포함 2개 업체 이내로 공동수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혼합이행) 방식 허용
2) 공동수급협정서 및 공동수급 대표자 선임계를 제출하며, 분담비율 및 대표사는 업체 간 자율 결정
※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협정서에는 참여업체별 지분비율을 표시하여 제출
※ 구성원별 최소 지분은 10% 이상으로 구성
3)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타 업체와 공동수급을 중복구성할 수 없음
4) 그 외의 공동수급과 관련한 공동수급체 구성 준수사항, 계약 및 이행 등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른다.
다. 입찰참가 제한대상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자
2) 공고일 기준으로 휴․폐업,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
3) 자격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입찰 참가 등록 안내
가. 공고기간: 2025. 10. 25.(토) ~ 11. 3.(월)
나. 제안서 제출
1) 일 시: 2025. 11. 4.(화) 10:00 ~ 17:00(12:00~13:00 제외)
2) 장 소: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 130, 고성군청 도시교통과 도시재생담당
3)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에 한함(우편, 팩스, 이메일, 택배 접수 등 불가)
4) 입찰참가 제출 서류(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참조)
가) 입찰 등록서류
(1) 제출공문 및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5)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필증 또는 기술사사무소등록증 등 사본 각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등록시)
(8) 서약서 1부
(9) 청렴이행서약서 1부
(10) 보안서약서 1부
(11)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 공동수급체 대표자 선임계
- 합의서 - 공동 수급 구성원의 위 2~4, 6~10, 12의 서류
(12)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3) 가격제안서 1부
(14)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나) 가격제안서
가격제안서 및 세부 내역서 각 1부(봉함 사용인감 날인)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기술능력평가 서류
(1) 정량평가 서류 1부(제안요청서 별지 서식을 이용하여 제출)
(가) 정량적 평가 제안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나)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다)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현황
(라) 분야별 책임기술자(연구진) 이력 및 경력
(마) 참여기술자(연구진) 인력현황
(바) 유사용역 수행실적
(사) 용역이행실적증명서
(아) 입찰참가제한 및 영업정지/기술자격 및 업무정지
(자) 경영상태 확인서
※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 후 인감날인하고 제출 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2) 정성평가 서류(제안서) 10부(업체명 표기 1부, 미표기 9부)
다. 제안요청(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5. 제안서 설명회(PT)
가. 일시 및 장소: 2025. 11. 11.(화) 14:00
나. 제안서 설명시간: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제안서 설명순서: 제안서 접수 순으로 설명
라. 특기사항
1) 제안설명 시간 초과 시 평가위원 감점 처리
2) 평가위원에 개별적 설명 및 타 제안업체 설명 청취 불가
3) 제안 설명 불참업체는 입찰 참가 등록을 취소함
4) 발표내용에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별도로 그 사유를 명확히 명기하여야 함
※ 상기의 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6. 절차별 추진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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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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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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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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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전규격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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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4.(화) ~ 10. 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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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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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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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5.(토) ~ 11.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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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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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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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4.(화) 10:00~17:00
※ 12:00~13:00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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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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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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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화) 14:00
고성군청 3층 중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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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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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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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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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 대상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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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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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완료 후 10일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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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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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기타사항
가. 제안사는 본 제안요청서를 완전히 검토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협약체결 시 협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기술평가 시 제안발표는 본 사업을 담당할 대표자 또는 사업수행책임자가 발표하여야 하며, 계약이 완료된 이후부터는 계약기관과 합의가 없거나 계약기관이 인정할 수 없는 사유로 사업수행책임자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제안요청 내용이 제안서에 누락된 경우는 제안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며, 이 경우 기술평가에서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마.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 될 경우 또는 입증 요구에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제출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등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경우 발주기관에서는 입찰 참가자로 하여금 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추가로 요구할 수 있다.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1일 이내에 요구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이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기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사. 문의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고성군 도시교통과 도시재생담당자 안창호(☎055-670-2553)
- 입찰에 관한 사항: 고성군 재무과 경리담당자 김임모(☎055-670-2285)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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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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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670-2072) 및 홈페이지(고성군 홈페이지www.goseong.go.kr →민원상담/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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