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를 양(襄) 해 양(陽) => 해오름의 고장 양양
|
|
|
양 양 군
|
|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안내 공고
|
[유의사항]
◉ 1개 사업자가 아래 2종류의 입찰공고 건에 모두 투찰 할 수는 있으나,
◉ 먼저 개찰한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는 사후 입찰건 개찰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리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1차~2차순으로 개찰)
- 2025~2026 겨울철 제설작업차량 임차 용역[1차 (15톤 덤프트럭 - 살포기 미장착)]
- 2025~2026 겨울철 제설작업차량 임차 용역[2차 (15톤 덤프트럭 - 살포기 장착)]
|
1. 소액수의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2026 겨울철 제설작업차량 임차 용역[2차 (15톤 덤프트럭-살포기 장착)]
|
임차장비명
|
규격
|
대수
|
임차기간
|
사업위치
|
|
덤프트럭
(살포기 장착)
|
15톤
|
2
|
2025. 12. 16. ~ 2026. 3. 20.
|
양양군 관할 전노선
|
나. 용역(기초)금액 : 금22,517,000원(부가가치세 포함)(1대기준)
|
※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의 순으로 계약대상 임차 대수(2대)까지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임차대수 중 자격미달업체가 있을 경우 차순위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계약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사업자당 1대씩 임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금액은 1순위업체의 투찰금액으로 결정함(원단위 절사)
|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투찰 전 과업지시서, 차량임차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
입 찰
|
개 찰
|
|
접 수 개 시
|
접 수 마 감
|
개 찰 일 시
|
개 찰 장 소
|
|
10월 27일 10:00
|
10월 31일 10:00
|
10월 31일 11:00 이후
|
입찰집행관 사무실PC
|
※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소액수의 견적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인터넷에 의한 전자견적제출 방식이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6호,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총액입찰이며 소액용역이므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는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 대상용역입니다.
4.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전자 입찰공고 전일 현재 양양군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① 아래의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 또는 업체
- 자동차등록증(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에 등록되어 있어야함)
-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증명서,
- 운전면허증
- 건설기계조종사면허증
- 건설기계 조종사 안전교육 이수증
- 경력증명서
※ 건설기계등록증상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소유자의 표시가 같고 사용본거지가 양양군으로 기재 된 건설기계이어야 합니다.
※ 여러 대의 차량을 보유한 개인사업자․업체일지라도 1인 1통의 입찰서만 투찰하여야 합니다.
※ 도로관리사업소 등 현재일 기준 5년 이내의 국도 제설 경험이 있는 자로서 입찰 시 경력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임차조건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나. 본 용역의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기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전자견적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경우(낙찰 순위에 따라 차 순위자와 계약체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서 제출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번호를 추첨한 후, 입찰집행관이 복수예비가격을 무작위 순으로 재배열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계약체결시 건설기계등록증,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보험가입 증명서, 운전면허증, 건설기계조종사면허증, 건설기계조종사 안전교육 이수증, 경력증명서 사본 각1부(원본대조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의 순으로 계약대상 임차 대수(2대)까지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임차대수 중 자격미달업체가 있을 경우 차순위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계약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사업자당 1대씩 임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계약금액은 1순위업체의 투찰금액으로 결정함(원단위 절사)
라. 동일 가격으로 투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7. 전자견적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제한 지역 외 타 지역의 건설기계등록자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함.
- 건설기계 1대당 하나의 입찰만 유효함. 예) 1대의 건설기계를 A, B 두 사람이 지분을 나누어 가질 경우 A, B 중 한명만 입찰이 가능하며 A, B가 동시에 입찰할 경우 A, B 입찰서는 모두 무효처리하고 부정당업자 제재함.
- 공고일 현재 해당 건설기계를 보유하지 않은 자가 입찰하여 낙찰될 시 무효처리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무효 입찰로 처리됨.
-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대표자가 여러명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무효처리됨.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및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및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 내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에 의거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2인이상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절차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별도 통보없음)
마.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이 있는 날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개찰결과 전산입력착오등 본 공고와 상이하게 입찰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본 입찰을 무효화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아.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
① 입찰에 관한 사항 : 양양군청 세무회계과(☏033-670-2126)
② 과업에 관한 사항 : 양양군청 안전교통과(☏033-670-276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10. 24.
양양군(분임)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