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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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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9807-000 공고일시  2025/10/24 13:26
공고명 [긴급] 도포초 도신분교 외 2교(도포초 영농분교, 금정초 한대분교)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영암교육청 수요기관 전라남도영암교육청
공고담당자 정송이(☎: 061-470-4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5,409,000 원
   
배정예산
145,409,000 원
   
추정가격
132,19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60호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긴급)공고합니다. 

 

                             2025. 10. 24.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영암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도포초 도신분교 외 2교(도포초 영농분교, 금정초 한대분교)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용역현장 

도포초 도신분교, 도포초 영농분교, 금정초 한대분교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45일간 

용역내용 

폐콘크리트 2,597톤, 건설폐재류 8톤, 혼합건설폐기물 47톤 처리 

기초금액 

145,409,000원(추정가격: 132,190,000원, 부가가치세: 13,219,000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계약방식 

  가. 용역종류: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라. 지역제한(전라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마.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8.(화) 09:00 ~ 10. 30.(목) 10:00 

  나. 개찰일시: 2025. 10. 30.(목) 11:00 

  다. 개찰장소 :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라. 이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제7호, 제8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그 절차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1253)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6728)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제5항관련 [별표2] 1.가목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추후 증빙자료(시설장비보유현황 입증자료) 제출 필요] 

   

5.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가.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도서 열람 장소: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 시설팀(전화: 061-470-4182) 

 

6.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전액을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찰자결정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추정가격 2억원 미만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점수 95점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용역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준공된 관련협회 또는 발주처의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실적으로 하며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등급평가에 의한 평가를 적용하고, 신용평가등급에 대한 평가시점은 입찰 공고일입니다. 

     ※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구분 

실적평가기준(추정가격) 

평가비율 

건설폐기물 수집·운반 

금47,391,240원 

35.9%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금84,798,760원 

64.1% 

합계 

132,190,000 

100%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는 중간처리실적, 수집ㆍ운반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제출) 

  

10.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교육청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은 생략합니다.(단, 해당업종에 대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 등록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시방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 및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지원과 감사담당(☎061-470-4153), 전남교육신고센터(☎061-260-0082)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팀(☎ 061-470-4182), 계약관련 사항은 교육재정팀(☎ 061-470-41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붙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