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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제출 설명서는 견적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견적제출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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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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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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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은행 인재개발부 연수원관리팀
백승엽 과장(043-840-6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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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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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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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중소기업은행 충주연수원 세탁관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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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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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구분: 총액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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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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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2인이상 견적제출을 통한 소액수의계약, 제한경쟁,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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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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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입찰방법: 제한(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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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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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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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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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80,922,479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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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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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73,565,890원(부가가치세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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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부가가치세 포함 총액으로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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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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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 IBK기업은행 충주연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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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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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체상금율: 0.125%/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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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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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화암양목길 12, 충주연수원 숙소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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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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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증기간(율%):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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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견적제출 공고서와 함께 공고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행충돌방지제도 운영규정 제10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필히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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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는 견적제출 공고서에 첨부되어 있는 양식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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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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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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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소액수의(총액)/제한적최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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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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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 시작일시: 2025. 10. 2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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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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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10. 3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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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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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2025. 10. 3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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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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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중소기업은행 인재개발부 충주연수원 입찰집행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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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s://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제출한 전자견적서의 취소 및 수정은 불가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전자견적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햐 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 문제 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해결하
셔야 하며, 사전 준비 미비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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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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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자는 제시되어 있는 참가자격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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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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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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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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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탁업(5224)] 업종을 등록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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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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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계속 충청북도에 소재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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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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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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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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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계약 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며 당행 계약사무취급세칙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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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발주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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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제시되어 있는 참가자격에도 불구하고, 동 견적 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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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해당하는 요건을 갖춘 자로서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입찰참가자격 제한) 상태가 아닌 자여야 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은 해제 또는 해지를 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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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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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한 입찰참가자격은 별도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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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등기사항전부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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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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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세탁업 신고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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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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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업장 임대차계약서 또는 건물등기사항전부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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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제출이란 입찰참가신청화면에서 이미지 파일(jpg,pdf)로 변환하여 첨부하는 것을 말하며, 개찰시
계약담당자가 전산장애 또는 기타 사유로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자료의 FAX송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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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입찰참가자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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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장소)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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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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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보증금 납부) 본 건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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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입찰)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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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문인식)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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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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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적격 여부를 심사하여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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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0조의2 제1항 제2호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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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s://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상당금
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하여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의 예비가격 산술평균 가격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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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동조항에 따라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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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
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1순위 업체 낙찰포기(낙찰포기각서 제출)시, 후순위 업체와 발주자 협의 후 계약체결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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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동일 가격 입찰인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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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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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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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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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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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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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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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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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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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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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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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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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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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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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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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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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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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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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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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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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행 계약사무취급세칙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유효한 정부의 계약에 관한 법령, 예규, 해석 등은 준용할 수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행 계약관리 규정 및 정부 관계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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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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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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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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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일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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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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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청탁방지담당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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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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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후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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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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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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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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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할 계산하여 용역대금이 산정되는 경우 대금지급은 계약체결 후 실제 용역 제공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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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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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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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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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관은 계약상대자가 직접생산 확인기준을 위반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계약해지, 계약보증금 국고 귀속,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계약물품을 직접생산 확인기준을 위반하여 제조・납품한 사실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는 제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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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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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에 따라 계약서에 명시된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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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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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법규 등 적용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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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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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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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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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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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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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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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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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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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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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관련규정은 입찰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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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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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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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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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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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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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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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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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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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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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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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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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 용역계약일반조건(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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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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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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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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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은행 계약사무취급세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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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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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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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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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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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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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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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중소기업은행 계약세칙〙 중소기업은행 홈페이지 은행정보/내규예고/내규공개 (http://www.ibk.co.kr/ir/bylaws/notifyListBylaws.ib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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