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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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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2371-002 공고일시  2025/10/24 12:08
공고명 중원대학교 오픈 학점 수강시스템 구축
공고기관 중원대학교 수요기관 중원대학교
공고담당자 한택민(☎: 043-830-80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90,000,000 원
   
추정가격
1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003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중원대학교 오픈 학점 수강시스템 구축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6.02.27. 

 ○ 사업예산 : 총 190,000,000원(부가세 포함) 

 ○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나라장터 전자입찰 

  ▷ 관련 근거: 「국가계약법」 제10조,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0조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 그 외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 방법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나라장터_전자입찰) 

 ○ 낙찰자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평가방식 

  ▷ 제안서 평가(PT 발표)_일정은 추후 안내 

  ▷ 기술평가 80% + 가격평가 20% 

  ▷ 종합평가 최고득점 업체부터 순차 협상 

 

4. 제출서류 및 접수 

 ○ 제안서 작성시 본 제안 요청서에 첨부되어 있는 서식을 참고하여 작성 

    - [서식1] : 입찰참가신청서 

    - [서식2] : 가격제안서 

    - [서식3] :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 [서식4] :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 

    - [서식5] : 주요사업실적 

    - [서식6] : 사업실적증명서 

    - [서식7] : 투입인력 이력사항 

    - [서식8] : 프로젝트 수행 조직표 

    - [서식9] : 참가기술자의 자격 및 경력 

    - [서식10] : 확약서 

    - [서식11] :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 [서식12] : 비밀유지 계약서 

    - [서식13] : 정보보안 확약서 

    - [서식14] : 보안서약서(업체대표) 

    - [서식15] : 보안서약서(업체직원) 

    - [서식16] : 보안서약서(원격근무용) 

    - [서식17]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서식18] : 가격산출 근거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입찰보증보험증권 

 ○ 각 서식의 규격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 약간의 부분변경이 가능함 

    - 허위사실을 위해 변경한 경우 

    - 평가위원이 제안서를 평가하기 힘들 정도로 제공서식과 상이한 경우 

 ○ 서식 11호, 12호, 13호, 14호, 15호, 16호는 낙찰자에 한해서 계약 후 작성하여 제출한다. 

  

5. 계약체결 및 대금지급  

 ○ 종합평가 후 낙찰자는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체결 

 ○ 대금 지급조건은 협상을 통해 확정 

 

6.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입찰 완료 후 15일 이내 실시 

 ○ 제출기한 : 2025.11.04.(화) 12:00까지 

 ○ 제출장소 : 충북 괴산군 괴산읍 문무로85 중원대학교 A405호 총무팀 

 ○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직접제출 

  ▷ 제출장소(오프라인 제출)는 전자입찰 시 제출한 모든 제반서류를 동시에 제출해야 하며,  

     어느 한 쪽이라도 제출이 누락되면 입찰은 무효처리됩니다. 

 

7. 제안서 작성지침  

 ○ 제안요청서 참조(21p) 

 

8. 입찰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 처리.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규정,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저촉될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 입찰공고문, 제안안내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계약 일반조건」등 관계 법령 등을 준용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4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 

    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제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 

    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는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원대학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9. 기타 

 ○ 입찰참가자는「국가계약법」동법 시행령·시행령·시행규칙, 본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 기재 시 선정 및 계약 후에도 무효(계약해제) 

 ○ 제안서 평가 결과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음. 

 ○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총무팀 ☎043-830-8056 

    - 사업 관련 문의: 학사팀 ☎043-830-8093 

    - 기술 지원 관련 문의: 정보감사팀 ☎043-830-8214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10 . 24. 

 

 

 

중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