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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1527-000 공고일시  2025/10/23 19:07
공고명 한림대학교 IR 시스템 구축 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3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3 15:00 개찰(입찰)일시 2025/11/13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IR 시스템 구축 용역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 체결 후 180일 이내 

  ◦ 사업금액: 금 40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5. 10. 23.(목)~‘25. 11. 7.(금)  

14:00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5. 11. 13.(목)  

13:30시작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 제안서발표: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추진 배경 및 필요성 

 ◦ 대학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속 가능한 대학 자체 성과관리 체계 구축 요구  

대학의 자율적 발전계획과 연계한 대학경영 성과분석을 가능하게 하고, 대학별로 그 특성에 맞게 IR을 활용한 성과관리 시스템 구축 필요 

시지표, 재정운용상황 등 중요 경영정보 수집·관리를 통한 대학경영 기초자료 제공 

학경쟁력 제고를 위한 IR과 IT 협력기반 데이터 중심의 성과관리 및 의사결정지원 체계 필요 

내 추진 사업에 대한 공유와 사업 및 추진성과 모니터링을 위한 관리시스템 필요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소프트웨어사업자 실적 등 관리)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최근 연도 결산 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유사 용역 수행실적을 보유한 사업자(실적증명서 제출) 

입찰 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본 사업은 공동수급 형태의 참여 및 하도급을 불허함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 2 1 – 8 2 – 0 5 6 4 6 총 장 최 양 희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 제안서(발표자료) 10부 

 ◦ 제안서 원본이 담긴 USB 1개 

 ◦ 일찹참가신청서 1부 

 ◦ 입찰서 1부(밀봉 날인하여 별도로 제출함)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입찰금액의 5% 이상, 피보험자는 한림대학교, 보험기간은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 최근 년도 결산신고된 S/W사업자신고확인서 또는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추가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사업실적증명서 각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 확약서 1부  

 ◦ 기타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9.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업체는 13시~13시 20분까지 제안서발표장소(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로 오시기 바람니다. 

 

10. 문의  

 ◦ 용역 관련: 조사연구부 연구원 김혜수 ☎ 033-248-3421/khs44916@hallym.ac.kr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41895@hallym.ac.kr 

 

 

2025.  10.  

 

한 림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