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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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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6544-000 공고일시  2025/10/23 17:30
공고명 2025 KGSF 강한소상공인 공동관 부스 설치 용역
공고기관 씨엔티테크(주) 수요기관 씨엔티테크(주)
공고담당자 옥정수(☎: 070411755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0/3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3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0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씨엔티테크(주) 제2025-AC8-02호 

 

 

2025 KGSF 강한소상공인 공동관 부스 설치 용역[긴급] 

 

 

 

  2025 KGSF 강한소상공인 공동관 부스 설치 용역을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0일 

                              씨엔티테크(주) 대표이사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제5조의3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사업) 명 : 2025 KGSF 강한소상공인 공동관 부스 설치 용역 

 수  요  기  관 : 씨엔티테크(주) 

                   본 발주는 2025 강한소상공인성장지원 글로벌 유형 운영기관인 씨엔티테크(주)의
글로벌 특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발주된 용역임 

 사  업  내  용 : 2025 강한소상공인성장지원 글로벌 유형 참여사의 「KOREA GRAND SOURCING FAIR 2025 수출상담회」부스 디자인, 설치 및 철거 등
(제안요청서 참조)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 제43조 

                   2)『(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사  업  예  산 : 금100,000,000(금일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계  약  기  간 : 계약일 ~ 2025. 11. 28.  

기  타  사  항 : 공동계약 가능 

진  행  일  정 

구    분 

추진일정 

비    고 

1. 사전규격 공개 

2025.10.22(수) 10:00 ~ 2025.10.24(금) 10: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사전 규격 공고 게시 

2. 입찰공고 

2025.10.25(토) 10:00 ~ 2025.10.31(금) 10: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공고 게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필수  

3. 기술제안서 제출 

2025.10.25(토) 10:00 ~ 2025.10.31(금) 10:00 

 ■ 방문 및 e메일접수 

 * 방문접수처: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3626, 2층(시간엄수) 

 * e메일접수: ganghan@cntt.co.kr 

4. 제안서 평가 

2025.11.03(월) 10:00 

 ■ 제안서(기술) 서류 평가 및 평가위원회 심사 

5. 개찰 

2025.11.04(화) 10:00 

 ■ 나라장터(발주처 계약담당 PC) 

6. 선정 발표 심사 

2025.11.05(수) 10:00 

 ■ 제안사 발표 심사 (온라인)(진행 미정) 

7. 우선 협상 업체 통보 

2025.11.06(목) 10:00 

 ■ 우선협상 대상자업체 발표(개별통보) 

8. 협상 및 계약 체결 

2025.11.07(금) 10:00 

 ■ 계약 체결 이후 즉시 사업 개시 

 

 

2. 입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 

 1) 가격입찰(제안)서  

  ① 접수개시일시 : 2025. 10. 25.(토) 10:00 

  ② 접수마감일시 : 2025. 10. 31.(금) 10:00 

  ③ 가격입찰(제안)서 개찰일시 : 2025. 11. 04.(화) 10:00 

  ④ 가격입찰(제안)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제출방법) 나라장터의 공고목록에서 해당공고의 ‘투찰’ 버튼을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씨엔티테크(주) 담당관 PC 

    *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2) 기술제안서 

  ① 제출일시 : 2025. 10. 25.(토) 10:00 ~ 2025. 10. 31.(금) 10:00   

    * 접수시간 외, 제안서 접수 불가 

  ② 제출방법 :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이메일로도 추가 발송 바람
               1) E-mail 접수로 진행 / ganghan@cntt.co.kr 

    * 메일 제출 시 메일제목: “ [2025 KGSF 강한소상공인 공동관 용역] 회사명_제안서 및 증빙 제출의 건 

                  2) 방문접수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3626 2층, 씨엔티테크(주) 

  ③ 담 당 자 : 씨엔티테크 옥정수 매니저 (02-3152-5834) 

  ④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는 교체·보완·취소 불가 

    * 이메일 전송 후 수신 여부를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할 것 

1)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가격입찰(제안)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가격입찰(제안)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입찰설명서는 씨엔티테크(주)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자세히 알고 지켜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① 수요기관 연락처 : 씨엔티테크(주) 강한소상공인 글로벌 운영 옥정수 (☎ 02-3152-5834))  

 ②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3. 입찰참가자격 

------------------------------------------------------------------------------ 

 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않는 자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의 업종코드 중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9901) 으로 등록을 필한 자 

  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단,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것으로 발급되어야 함 

  ⑥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전시홍보관설치및디자인서비스(세부품명번호:7215409902)’를 소지한 업체 

  ⑦ 코엑스 전시디자인설치부문 협력업체로 등록된 자 또는 협력업체와 공동수급(분담이행) 계약 체결이 가능한 자 

[중소기업확인서 관련 유의사항] 

①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 가능함 

② 다만,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 

  가. 가격제안서 제출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나. 발급된 확인서의 기업구분이 입찰참가자격과 다른 경우 

  다.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인 경우 

  라. 가격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후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2)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①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적격조합,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상기 요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참가 가능 

  ② 단,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낙찰자 결정 전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받아 자격 확인 후 부적격 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3) 참가 제한 대상 

  본 용역은 사업금액 20억 원 미만의 행사부스 설치·시공 용역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입찰유의서)」에 따라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으로 진행 

[기타 참가 제한] 

1) 아래 각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4) 서약서 제출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전자입찰의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 

  허위 서약 시 계약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3-1. 입찰참가자격 등록 

----------------------------------------------------------------------------- 

 1)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2)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0: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 보증금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4)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2. 입찰서 제출 관련 

----------------------------------------------------------------------------- 

 1) 입찰참가자격 관련 사항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②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③ 입찰자는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해야 유효입찰로 인정되며, 미제출 또는 누락 시 무효입찰로 처리됨 

 2) 개찰일시 및 장소: “2. 입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참조 

 3) 가격입찰서: “2. 입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참조 

 4) 제안서 접수 및 평가 

  ① 접수: “2. 입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참조
※ 접수시간 내 도착분만 유효하며, 입찰참여자의 착오·실수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여자(업체)에게 있음 

  ② 제출서류: “7. 기술평가 제안서 제출 및 접수” 참조 

  ③ 제안서 평가일시: 2025.11.03.(월) 10:00 

  ④ 선정 발표심사: 2025.11.05.(수) 10:00 (온라인 진행 예정,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5)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등)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4. 공동계약 관련 

----------------------------------------------------------------------------- 

 1) 본 용역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88조 및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라 공동계약을 허용 

 2) 공동계약은 공동이행방식으로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는 2인 이하로 구성 

  ① 구성원 중 1인을 대표사로 하며, 대표사는 계약상 모든 권리·의무를 수행 

  ②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동일 용역에 중복 참여 불가 

 3) 공동수급체를 구성한 경우, 입찰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공동수급협정서 작성·송신으로 서면 제출을 갈음 

 4)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 계약이행 분담내용은 협정서에 명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구성원은 해당 분담내용에 대해 연대책임 

 5)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지위는 입찰마감 이후 변경할 수 없으며, 구성원 중 일부가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는 해당 공동수급체 전체가 입찰참가자격을 상실 

 

5. (입찰, 계약, 하자보수) 보증금  

----------------------------------------------------------------------------- 

 1) 입찰보증금 

  ①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거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납부를 면제받을 수 있음 

  ②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된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해당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국고에 귀속되며, 해당 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입찰참가자격 제한)를 받을 수 있음 

  ③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④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자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구성원 전원에 적용 

 2) 계약보증금 

  ①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제10조에 따라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납부 

  ② 계약보증금은 현금 외에 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으로 대체 가능 

 3) 하자보수보증금 

  ①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보증금율은 「하자담보책임에 관한 법률」 및 계약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② 일반적으로 계약금액의 100분의 3 이상으로 하며, 검수 완료 후 이행이 확인되면 반환할 수 있음 

 

6. 낙찰자 결정방법 

----------------------------------------------------------------------------- 

 1) 낙찰자 결정(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① 본 용역의 낙찰자(수행기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입찰공고일 현재 적용 기준)에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으로 선정 

  ② 기술능력 평가(기술·사업수행능력, 이해도, 수행계획, 디자인 시안 등)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기술 90점 + 가격 10점)를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③ 협상은 평가결과 최고점자부터 순차적으로 실시하며, 협상 결렬 시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 진행 

 2) 예정가격: 비예가 방식 

  ①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는 비예가(非豫價) 방식으로 진행 

 

7. 기술평가 제안서 제출 및 접수  

----------------------------------------------------------------------------- 

 1) 제출서류  

구 분 

제 출 서 류 

수 량 

비 고 

입찰자격 적합유무 판단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각 1부 

 

④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⑥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⑦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⑧ 회사소개서 및 일반현황·연혁 

1부 

서식 2 

⑨ 서약서 및 확약서 

각1부 

서식 7~8 

⑩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서식 9 

⑪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10 

⑫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서식 11 

⑬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서식 12 

⑭ 위임장(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해당자만 제출) 

1부 

별첨서식2 

⑮ 대표자 선임계, 공동수급협정 체결 현황,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분담이행방식)(해당자만 제출) 

각 1부 

서식15~ 

18 

기술평가자료 

정량 

평가 

①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② 주요 유사사업 실적표(최근 3년 이내) 

1부 

서식 5 

③ 사업실적증명서 

1부 

서식 6 

④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서 

1부 

서식 3 

⑤ 참여 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 4 

⑥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참여인력별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또는 국민연금 납입증명서 첨부 

 

 

정성 

평가 

① 정성적 평가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8부) 

9부 

 

가격 

자료 

① 가격제안서(밀봉) 

1부 

서식 13 

⑱ 가격산출내역서(밀봉) 

1부 

서식 14 

 

  ① 모든 서류는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양식과 순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지정된 기한(2025.10.31. 10:00)까지 도착분만 유효 

  ② 제출서류의 누락·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업체)의 책임으로 함 

  ③ 제안서는 PDF파일 형태로 별도 USB에 저장하여 제출
※ 제안서 전자파일(USB 제출)
※ 파일명: [2025 KGSF 강한소상공인 공동관 용역] 회사명_제안서 

  ④ 현장설명회는 별도 진행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8. 제안서 평가  

----------------------------------------------------------------------------- 

 1) 평가 개요 

  ① 본 용역의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진행 

  ②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점) 및 가격평가(10점)로 구분하며, 종합평가점수(기술+가격)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③ 제안서 평가는 수요기관 평가위원회가 실시하며, 평가결과 비공개 

 2) 기술제안서 평가 일정  

  ① 1차 서면심사(기술평가) 

  - 일시 : 2025. 11. 03.(월) 10:00 

  - 내용 : 제안서(기술) 서류 평가 및 평가위원회 심사 

  ② 가격입찰 개찰 

  - 일시 : 2025. 11. 04.(화) 10:00 

  - 내용 : 기술평가 완료 후 전자개찰 진행 (기술·가격 분리 개찰) 

  ③ 2차 발표심사(PT 발표평가) 

  - 일시 : 2025. 11. 05.(수) 10:00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진행 예정) 

  - 내용 : 제안사별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발표순서는 접수 마감 후 추첨으로 결정하며, 추첨 불참 시 임의 순번으로 배정 

  - 발표자는 업체 대표 또는 사업총괄책임자(PM)로 하며, 3인 이내 보조자 배석 가능 

  - 타 업체의 제안발표는 청취 불가 

  ④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일시 : 2025. 11. 06.(목) 10:00 

  - 내용 : 기술·가격 종합평가 결과를 기준으로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3) 유의사항 

  ① 제안서 또는 입찰서의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거나, 제안내용과 상이하게 계약을 이행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제안자가 타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확인되거나, 담합 정황이 인정되는 경우 해당 제안은 무효 처리됩니다. 

  ③ 제안금액(가격입찰서)은 기술제안서의 모든 내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되며, 제안자는 협상과정에서 추가 금액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④ 제안내용을 불이행할 경우 불공정행위로 간주되어 협상대상자 지위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⑤ 제안서 발표일에 불참한 제안자는 서면평가로 대체하되, 발표점수는 평가위원 평균점수의 90%를 적용합니다. 

  ⑥ 평가일정 및 세부 내용(일시, 장소, 준비물 등)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제안서 제출자에게 별도 통보합니다.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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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 결과 입찰가격이 사업예산(또는 예정가격) 이하이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2)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3) 기타 세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입찰공고일 현재 적용 기준)에 따릅니다.  

 

10.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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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명) 및 대표자(수인대표일 경우 전원)가 법인등기부등본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변경등록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3) 입찰참가자격 판단 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이며,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경우 무효입찰로 처리합니다. (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4)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해 관계서류(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면허증 등)를 추가 요청할 수 있으며, 낙찰대상자는 요청 시 관련 서류를 씨엔티테크(주)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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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다음 각 호의 불공정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제1항 각 호의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에 위반될 경우, 해당 입찰 또는 계약은 취소되거나 해지·해제될 수 있으며, 위반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자는 제1항의 위반행위 확인을 위해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를 거부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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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전자입찰 투찰 시 시스템 장애로 등록이 어려운 경우, 입찰마감 24시간 전까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여 조치받아야 하며, 미조치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 책임입니다. 

 2) 입찰참가자는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대표자명과 입찰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3) 계약상대자가 계약 주요조건을 위반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관련 법규에 따른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본 용역의 계약체결 시, 근로자와의 고용계약은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 및 「근로기준법」을 준수해야 하며, 최저임금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7)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8) 문의처 

  ① 용역에 관한 사항 : 씨엔티테크 강한소상공인 운영사무국 ☎ 02-3152-5834 

  ② 입찰에 관한 사항 : 씨엔티테크 강한소상공인 운영사무국 ☎ 070-4117-5500 

 

※ 붙임 1. 과업지시서 2. 산출내역서(별첨) 

1)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과 관련된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각종 규정 및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규격(또는 제안요청 내용)의 오해, 규정 미숙지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후 이행을 불이행하는 경우, 또는 직접이행 조건을 위반하거나 부당한 하도급을 수행할 경우, 관계 법령 및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일정 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또는 규격서)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입찰공고서의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4) 본 입찰과 관련된 주요 규정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최신판을 기준으로 합니다. 

 5)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다음의 관련 규정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4.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