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공고 제2025-14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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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동작! 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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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석10구역 주택재개발정비계획 수립 및 정비구역 지정 용역(긴급)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본 입찰은 G2B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가격입찰서 제출)
가. 사 업 명 : 흑석10구역 주택재개발정비계획 수립 및 정비구역 지정 용역
나. 사 업 비 : 금433,400,000원(금사억삼천삼백사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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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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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개월
라.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공고기간 : 2025. 10. 23.(목) ~ 2025. 11. 3.(월)
바. 과업범위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사. G2B 입찰서제출(전자입찰-금액투찰)
- 일 시 : 2025. 10. 29.(수) 10:00 ~ 2025. 11. 3.(월) 18:00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G2B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11. 2.(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동작구청 도시정비1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아. 제안서 및 수기 가격제안서 제출(※제출전 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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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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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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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서류․(기술)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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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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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3.(월) 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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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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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구청 도시정비1과
(장승배기로70, 동작구청 신청사 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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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시정비1과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예산회계과 병행접수 가능
※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이 직접접수(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안서 제출 당일 마감시간(18:00)을 엄수하기 바라며 마감시간 이후 접수불가
자. 제안서발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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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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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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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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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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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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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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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낙찰될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1)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활동주체로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건설분야(도시계획)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2)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 제한대상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는 업체
※ 참가 등록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업체
※ 입찰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및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3.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확인 (문의 : 도시정비1과 장영훈 주무관 ☎ 02-820-1969)
※ 반드시 ①부터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하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1) 입찰참가 등록 서류
○ 입찰참가 등록 원본 서류(제출서류 목록 참조)
2)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 제출서류
○ 정량적 평가 자료(업체현황평가서) 2부(원본1, 사본1)
○ 정성적 평가 자료(기술제안서) 원본2부(업체명 표기, 대표자 인감 날인), 평가본 12부(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모든 표기 등 불가)
○ 발표용 PPT 자료(원본2부, 평가본12부)
○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
○ USB 1개(기술제안서 PDF 파일 및 발표용 PPT 파일)
가. 제출서류 목록 ※ 사본 서류는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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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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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목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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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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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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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제출 공문(도시정비1과 제출 서류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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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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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신청서(신분증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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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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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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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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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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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법인,사용)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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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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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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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필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등록증,
건축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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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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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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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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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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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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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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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목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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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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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현황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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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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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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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참여업체 기술상태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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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7호, 제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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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참여인력 경력상태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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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9호, 제10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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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입찰참가 제한 및 업무정지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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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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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유사용역 수행실적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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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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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경영상태 및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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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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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발표용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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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정량적 평가 부문 제안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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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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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정성적 평가 부문 제안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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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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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발표용 PPT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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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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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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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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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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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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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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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설계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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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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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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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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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대리인 제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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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0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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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특기사항
1) 제안서는 인터넷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인편으로 제출 후 담당자 확인을 거쳐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별지 제21호 서식)을 수령한 경우에만 접수로 인정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안서 제출서류 목록을 기재하여 공문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에는 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3) 가격제안서(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는 상태로 제출하여야 함
4)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시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 지참)
5)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발주부서에서 추가 자료 제출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하며, 제안서 등이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
6)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첨부양식 참조) 및 인편으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 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질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전 17시까지 가능함)
7)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8) 사본서류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9) 입찰참가자는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수조건 등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용역내용 등의 상세한 사항은 동작구청 도시정비1과(장영훈, ☎ 02-820-1969, Fax 02-828-4326)로 문의
4. 접수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소속근로자가 도시정비1과 직접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동작구 장승배기로 70, 8층)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2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동작구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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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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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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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기술능력평가(정량적평가 20%, 정성적평가 7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고득점업체 순으로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를 선정하며, 종합평가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릅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원칙적으로 수정, 변경, 보완할 수 없습니다. 다만 오타 등의 오류사항은 예외로 합니다.
나. 제출된 내용에 제출업체를 알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거나, 제출내용이 허위, 과장된 사실임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될 수 있습니다.
다.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 공고일 이후 발행된 것만 유효합니다.
라. 발주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출되는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지적재산권 관련 사항을 주의해서 작성하여야 하며, 지적재산권 관련 문제발생 시에는 제안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바. 본 사업은 발주기관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사. 제안서는 관련 법규, 최근 정부제정 각종 시방서, 표준규격서 및 기준 등에 의거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아. 제안서 내의 모든 참고 및 인용 자료는 출처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자.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카.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문의처
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 도시정비1과 장영훈 주무관(☎02-820-1969)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예산회계과 이지영 주무관(☎02-820-1522)
다.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2025년 10월 23일
서울특별시 동작구(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