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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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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0000-000 공고일시  2025/10/23 13:46
공고명 내서도서관 재건립에 따른 자료, 물품 이전 및 보관용역(장기계속)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원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원시
공고담당자 백경화(☎: 05522528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3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3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5,620,000 원
   
배정예산
145,620,000 원
   
추정가격
132,381,81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원시 공고 제2025-1909호 

 

 

용역 입찰 공고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내서도서관 재건립에 따른 자료, 물품 이전 및 보관용역(장기계속) 

용역개요  

도서관 자료 83,877점, 물품 346점 이전·보관·재배치 (과업지시서 참조)  

위   치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풍로 79, 내서도서관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6개월 

기초금액 

145,620,000원 

용역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45,620,000원 

132,381,818원 

13,238,182원 

 

※ 본 용역은 장기계속사업으로 1차분 계약은 당해연도 예산범위(50,000,000원) 이내에서 체결합니다. 

 ※ 과업지시서의 이전 및 보관 물량은 변동 가능하므로 반드시 현장 실사를 통하여 물량, 물품 반·출입 경로, 작업차량 진출입로, 물품 상하차 및 이동 배치 동선 등 작업조건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충분히 확인하지 않은 데 대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5. 10. 28.(화) 10: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5. 10. 31.(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0. 31.(금) 11:00 (창원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 재입찰 시 입찰 당일 15시까지 재입찰서를 받고 16시에 개찰합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4. 입찰참가자격(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경상남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 제24조에 의거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업종코드:7605)으로 등록한 업체로 각종보험(적재물배상책임보험, 손해배상관련 보험, 운반차량보험, 작업자 산재보험 등)을 가입한 업체 

  . 대상물품(도서 및 물품) 보관에 적합한 장소(항온, 항습 시설구비)를 소유(임차)하고, 보관장소의 사용권증명서(임차계약서, 등기부등본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투찰업체는 [나, 다] 확인 서류를 계약 체결 전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적격심사의 경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소액수의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투찰 전 과업수행 일반사항 등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한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적격심사 관련 

  가.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 

     의거 적격심사서류를 구비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 시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나.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경영 상태 : 재무비율, 신용평가등급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에 의거 평가하며, 재무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H52. 창고 및 운송관련 비스업(자기자본비율:41.32%, 유동비율:94.97%)의 평가기준을 적용 

      2) 특별신인도 : 입찰공고일 기준 완성(준공)된 최근 5년간(창업기업,소기업,소상공인은7년) 도서관 자료·물품 이전 및 보관 용역 실적 합계액이 145,620,000원(기초금액) 이상인 경우만 해당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해당 용역명을 기재하여 발급받아야 하며, 여러 용역을 동시에 

          행한 경우 반드시 분야별 분담비율과 금액 표시 (미 분리시 전체실적을 평가에서 제외) 

      이행실적 인정 범위 및 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을 따르며, 용역이행실적증명서는 발주부서 

        (창원시 도서관사업소 마산회원도서관과 성대규 ☏055-225-7491)의 확인을 거쳐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된 서류들이 미비 또는 불명확할 경우 보완요구를 할 수 있으며, 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한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 적격심사 각 평가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동 평가기준 제6조의 규정에 의거 조치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마감 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안부 예규 계약일반조건, 창원시 용역계약 금체불 방지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창원시 관급공사 임금체불방지 등에 관한 조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동일한 사항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공동도급인의 경우에는 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를 포함한다) 「지방자치단체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법인은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된 자는 그 사항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의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2.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수급자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급자 안전보건수준평가 실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설계내역서에 계상된 안전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입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안전관리비 

(1,455,700원) 

 

 

14. 기타 참고사항 

  가. 본 건은 창원시 도서관사업소에서 시행하는 용역으로, 낙찰자 결정까지 창원시 회계과에서 대행하고 계약은 성산도서관과에서 진행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계약 대상이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대금 청구 창원시 지역개발기금공채 1.25%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대한 입찰공고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우리시홈페이지(www.chang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입찰개찰/낙찰-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10%)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사.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또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 의 내 용 

문 의 처 

연 락 처 

비고 

입찰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신고사항 

창원시 감사관 

055-225-2201 

 

입찰에 관한 사항 

창원시 회계과 

055-225-2874 

 

계약에 관한 사항 

도서관사업소 성산도서관과 

055-225-7333 

 

과업에 관한 사항 

도서관사업소 마산회원도서관과 

055-225-7491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3. 

 

 

창 원 시  재 무 관 

【붙임】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 

    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 

 

                            서약자  업체명   000       대표 000 (인) 

 

창원시 재무관  귀하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업체명)은 창원시로부터 도급받은 ○○공사/○○용역/○○물품·제조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체명) ○○공사/○○용역/○○물품·제조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 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창원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 하고, 창원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업체명) 창원시 ○○공사/○○용역/○○물품·제조를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금번 창원시가 실시하고자 하는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귀 시가 발주하는 “               ” 약과 당사는 물론 당사와 관련이 는 모력업체, 의 임원과 대리인은 다음 서약내용을 반드시 지켜 이행할 것을 서약합다. 

 

서 약 내 용 

 

1. 위의 사업과 관련하여 계약에서부터 완공(납품)에 이르기까지 제반계약사항을 성실이 이행할 것이며, 부실시공, 불량 자재의 사용 및 납품 등 계약 사항을 위반하거나 품질을 떨어뜨리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겠습니다. 

 

2. 위 사업의 계약 체결과 이행 그리고 공사 시행과 준공(납품) 등의 전 과정을 통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뇌물공여나 청탁(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으로 관계 공무원을 회유하여 편의를 제공받는 등 불법을 묵인하도록 요청하지 않겠으며, 관계 공무원의 어떠한 불법․부당 요구에도 단호히 이를 거부하겠습니다. 

 

3. 위의 서약은 당사의 양심과 명예를 걸고 반드시 지킬 것이며, 만약 이를 위반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관계 법령에 따른 처분은 물론 귀 시가 발주하는 모든 공사(용역, 물품등)에 대하여 참가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2년 동안 스스로 참가하지 않겠으며, 이와 관련 귀시의 처분에 대하여 이의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2.5.19. 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출하겠습니다. 

 

    년   월   일 

 

    서약자 :                대표자     (인) 

 

창원시 재무관(분임재무관)귀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2.「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및「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별지 제1호 서식〉 

임금지불 약정서 

 

 창원시가 발주한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본 용역에 종사하는 일용근로자, 위생관리용역근로자, 건설기계근로자 등 모든 근로자와 상호 대등한 입장에서「근로기준법」에 따른 근로계약 및「건설기계관리법」제22조에 따른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을 체결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임금 및 임대료를 반영함에 있어 설계서상의 임금 및 임대료 총액과 일치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창원시로부터 대가 수령시 임금(장비 등 임대료 포함)을 체불하지 않고 성실하게 지급할 것을 서약합니다. 

  이와 같은 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기 위하여「창원시 관급공사 임금체불 방지 등에 관한 조례」제4조 제3항에 따라 임금지불 약정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계약상대자  상  호 :  

                                       대표자 :           (인) 

 

 

창원시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