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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9705-000 공고일시  2025/10/23 12:05
공고명 2025학년도 경일고등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경일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경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문수원(☎: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4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3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3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597,360 원
   
배정예산
16,597,360 원
   
추정가격
15,088,509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일고등학교 공고 제2025-90 

 

2025학년도 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학년도 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나. 임차기간: 2025. 12. 08.(월), 2025. 12. 12.(금)  

학년 

차량 

대수 

일  자 

운행구간 

3학년 

45인승 

13대 

2025.12.08.(월) 

학교(08:30) →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10:00) → 학교(14:00) 

45인승 

13대 

2025.12.12.(금) 

학교(08:30) → 기장 롯데월드(09:40) → 학교(15:30) 

 

  세부일정은 계약 특수조건 및 별도 내용 참고 

  다. 임차차량: 45인승 26대(13대+13대) (2017부터 출고된 차량) 

  라. 기초금액: 금16,597,360원 

               부가세,도로비,주차비,유류비,기사숙식비 등 일체경비(과태료,범칙금 등 포함)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개찰 일시 

G2B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10.24.(금) 13:00 

2025.10.31.(금) 10:00 

2025.10.31.(금) 13:00 

경일고등학교 담당자 PC 

 

    

3.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의 전자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방식입니다. 

  나.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이며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지역제한(부산광역시) 대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 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운송버스는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지입차량 불가) 계약기간동안(체험학습당일) 동일 색상의 차량을 배정하여야 하며,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이 안 될 경우 견적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사실이 확인된 업체는 견적 참가가 가능합니다. (필요시 신청증빙서류 제출) 

  라.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로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해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구매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동일 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하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처리하며 수의계약배제 등의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견적서(건별 견적금액 기재)등을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므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우리학교에 첨부파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 후에 긴급재난, 전염병,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 자체의 계획 변경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시 차량 계약 전체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사항 

    - 계약에 관한 문의: 경일고등학교 행정실(☎051-271-2075)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 

 

 

2025.  10.  23.  

 

경 일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