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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8264-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0/22 17:05
공고명 제7회 경상남도 환경교육 한마당 행사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경상남도환경재단 수요기관 (재)경상남도환경재단
공고담당자 현혜양(☎: 05534442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0/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00 원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경상남도환경재단 공고 제2025-000호 

 

  

소액수의(제7회 경상남도 환경교육 한마당 행사 운영 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제7회 경상남도 환경교육 한마당 행사 운영 용역 

정 금 

60,000,000원 

접수개시일자 

2025. 10. 23.(목) 10:00 

 

추정가격 

54,545,455원 

접수마감일시 

2025. 10. 28.(화) 14:00 

부가가치세 

5,454,545원 

개 찰  일 시 

2025. 10. 28.(화) 15:00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개 찰  장 소 

경상남도환경재단 입찰진행관 PC 

관급자재비 

0원 

입 찰  방 법 

소액수의(총액), 지역제한(경상남도) 

   ※ 용역 기초금액 : 금60,000,000원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참가업체는 견적제출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시하기 바랍니다. 

 ※ 유찰시 재입찰 

     - 2025.10.28.(화) 14: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5:00입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용역 개요 

  가. 행 사 명 : 제7회 경상남도 환경교육 한마당 행사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 11. 28.(금) 까지  ※ 행사일 : 2025. 11. 21.(금) 

  다. 용역내용 : 행사 종합기획, 행사장 환경 조성, 행사 세부운영 등 

라. 현장설명 : 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 사업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 환경교육팀 과업 담당자, 055-970-1313] 

  

3. 견적서제출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이 경상남도 내에 소재하고 있는 사업자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인증)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기준 전시 및 행사대행업 등 이벤트 관련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 마감 일시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따라 아래의 직접생산자격 중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4198801) 또는 기타 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를 소지한 자로서 과업지지서상 과업내용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하도급은 원칙적으로 불허(불가)함 

  아.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공공 입찰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4.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바와 같이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고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조달청 운영기준 적용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12조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규정한 사항 등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및 계약특수조건 이행을 준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이사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대표자가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의행 

  가.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아래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3)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해 투찰이 안 될 경우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을 통하여 입찰참가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게재되며,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경상남도 환경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시행 2024.7.4.) 부칙 제3조(조례 시행을 위한 준비행위)에 의거하여 경상남도 환경교육원과 통합 기관인 경상남도환경재단에서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이 진행됩니다.   

  바. 문의사항 

     - 과업 담당자 : 경상남도환경교육원 [055-970-1313] 

     - 계약 담당자 : 경상남도환경재단 [055-344-4213] 

 

 

 

 

2025. 10. 22. 

 

(재)경상남도환경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