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공고 제2025–1719호
25년~26년 부안군 관내 제설작업 장비임차 수의견적 제출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소액수의 용역에 대하여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2.
부안군재무관
1. 견적제출(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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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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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26년 부안군 관내 제설작업 장비임차 수의견적 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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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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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5년~26년 부안군 관내 제설작업 장비임차
나. 위 치 : 수요기관 지정장소
다. 용역기간 : 2025.11.15. ~ 2026.3.15. (장기계속계약)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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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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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 12: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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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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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2. 18:00 ~ 2025.10.2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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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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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9,640,000원
※2025년 1차분 사업비 :
41,114,000원(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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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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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9,6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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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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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9,6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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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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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96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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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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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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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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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안군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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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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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 김동룡
(063-580-4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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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계 서
열람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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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교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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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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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호경
(063-580-48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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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설 작업 시 필요한 구조변경 하여 제설기를 장착 할 수 있는 덤프트럭(15톤) 3대이상 보유하고 7대이상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 본 입찰건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실작업일수 및 실지급액은 우리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25~26년 부안군 관내 제설작업용 장비임차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업부서 담당자(063-580-486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입찰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소액수의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건설기계관리법 제21조에 의거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490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안군 내인 업체
※ 제설 작업 시 필요한 구조변경 하여 제설기를 장착 할 수 있는 덤프트럭 3대이상 보유하고 7대이상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건설기계는 영업용으로 등록된 덤프트럭이어야 하며, 건설기계등록증상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현재 소유자의
표시가 같고 사용 본거지가 부안군으로 기재된 건설기계여야 합니다.
다. 작업에 필요한 장비의 보유(소유 또는 임차 등 사용권 확보)를 증명하는 서류 (장비보유증명서, 건설기계등록증, 건설기계표준임차계약서 등)를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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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시 주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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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예정자는 각 장비 보유(소유 또는 임차 등 사용권 확보) 증명서류(장비보유 증명서, 건설기계등록증, 건설기계표준임차계약서 등 과업지시서 내 제출을 필요로 하는 증빙자료) 일체를 개찰 후~계약 전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해당 장비 보유 증명서류 미제출 시 계약체결이 불가하오니, 입찰 참가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증명서류 인정 여부에 대한 판정은 사업부서(건설교통과 ☎063-580-4860) 의견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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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 · 신고 · 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제재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3개월 간 수의계약제한을 받게 됩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견적 제출 관련 규정 숙지
가. 본 견적 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 군에서 활용하는 것으로서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2)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4)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5)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7)모든 법률 및 예규에 관한 사항은 가장 최근 개정된 법을 적용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등은 입찰금액 산정 시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사후정산(납입)관련서류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견적참가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서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사. 개찰결과 제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하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결격 사유에 해당되어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아.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군의 해석에 따릅니다.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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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건에 대하여 전자계약 체결하오니, 전자계약체결 방법과 관련하여 세부문의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G2B)의 (콜 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숙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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