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공고 제2025-993호
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안내
「2025~2026년 동절기 제설차량(민간덤프, 살포기 미부착) 임차용역(9대)」에 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2026년 동절기 제설차량(민간덤프, 살포기 미부착) 임차용역(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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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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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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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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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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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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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설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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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톤 덤프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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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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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8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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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초시 관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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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용역내용 : 첨부파일 “임차조건 및 제설작업지시서(살포기 미부착)” 참조
※ 투찰 전 견적입찰 참가자격 및 첨부파일“임차조건 및 제설작업지시서(살포기 미부착)”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연식제한(2000. 1. 1. 이후 등록된 건설기계(덤프트럭 15톤))
※ 2025~2026년 동절기 제설차량(민간덤프, 살포기 부착), 이전공고 임차용역에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는 본 개찰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리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초금액 : 금23,369,000원/대당 ※ 부가가치세 포함
라. 기초금액은 차량 1대당 임차기간(81일) 내 총액금액입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5. 10. 23.(목) 10:00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10. 28.(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0. 28.(화) 11:00 속초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 소액수의 전자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로서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사업자등록상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속초시 관내인 개인 또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설기계등록증상 덤프트럭(15톤 이상) 소유자이고 입찰공고일 기준 속초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속초시에 거주하는 자
2) 제설기 장착용 브래킷 설치 및 구조변경 검사가 완료되었거나, 임차 착수 전까지 신규 장착 및 구조변경 검사가 완료되어야 하고,(낙찰자 부담)
3) 적재함은 제설제 살포기 탑재에 지장이 없어야 함.
4) 건설기계등록증상 사용본거지가 속초시내로 등록(기재)되어야 함.
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전자입찰이용등록, 지문정보등록을 한 업체
다. 여러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입찰서만을 투찰 하여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의 무효)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무효로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의 결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의 순으로 임차대수(12대)까지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임차대수 중 자격미달업체가 있을 경우 차순위를 계약상대자로 결정됩니다.
※ 계약금액은 1순위 업체의 투찰금액으로 동일하게 결정합니다.(원단위 절사)
※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건설기계등록원부와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9대 미달일 경우 기 낙찰적격자를 제외한 미달분에 한해 재입찰을 실시하며, 낙찰적격자 수가 9대가 될 경우 입찰서 제출을 종료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견적 제출순위)를 무효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일반조건, 임차조건 및 제설작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관련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 해당하는 강원도 지역개발 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의거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있는 경우 대금 지급이 불가능하오니 투찰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업체에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sokcho.gangwon.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 용역 및 사업에 관한 사항 : 건설과 ☎ 033-639-2487
3)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회계과 ☎ 033-639-2272
2025년 10월 22일
속초시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