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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7907-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5/10/22 15:34
공고명 2026년 뉴질랜드 자매학교 영어캠프 항공권 구매 대행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문창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문창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태갑(☎: 05455615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580,000 원
   
배정예산
47,580,000 원
   
추정가격
43,2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문창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2026년 뉴질랜드 자매학교 영어캠프 항공권 구매 대행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6년 뉴질랜드 자매학교 영어캠프 항공권 구매 대행 

   나. 기    간 : 2026. 2. 12.(목) ~ 2025. 2. 26.(목) 

   다. 기초금액 : 금 47,580,000원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TAX, 취급수수료, 공항왕복 수송료(문경-인천), 여행자보험 포함) 

   라. 전자견적서 제출 기간 : 2025년 10월 22일 17:00 ~ 10월 28일 10: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10월 28일 11:00 문창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바. 항공일정 및 인원 

품 명 

노  선 

일     정(현지시각 기준) 

인원수 

항공권 

(왕복) 

인천공항 

 

크라이스트처치공항 

 ○ 인천공항 → 크라이스트처치공항 : 2026. 2. 12.(목) 

 ○ 크라이스트처치공항 → 인천공항 : 2024. 2. 26.(목) 

학생 20명 교사  1명 

 

   사. 항공권 구매 및 이행조건 

    1)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TAX, 취급수수료, 인천-문경간 왕복버스료, 여행자보험가입 포함이며, 항공편은 ‘바. 항공일정의 항공기의 환승은 2회 이내 제한하며 환승대기시간은 1회 5시간이내를 원칙으로 한다. 모든 좌석은 일반석(이코노미)으로 합니다. 

    2) 항공사는 대한민국 국적항공사, 외국항공사 모두 가능하다,  

       단 저가항공사는 제외한다. 

    3) 항공예약 확인자료(확인증, 이행확약서, 이행보증증권 등 항공권 확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낙찰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항공권 일정안내, 항공권 예약 및 발권, 항공수속(티켓팅, 보딩 등)을 대행하며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정보 제공 및 필요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안내 및 협조하여야 합니다. 

    5) 출·입국 일정 및 연수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원 변동시에는 참여인원으로 정산하며, 이로 인한 손실보상 등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6) 항공권 미확보 등의 지연으로 발생하는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업무일체를 책임 지며,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나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고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입니다. 

  나. 총액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기한 이전에 발견된 견적서의 중대한 오류에 있어 계약 담당자의 승      인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출된 견적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 건에 대      하여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자동기간연기가 된 경우 시스템 장애 발      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작성 시 견적서 서식(업체명, 연락처, 도장 등)에 맞게 작성하여야 하며, 총 견적금액을 기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안내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시행령」제2조의2 규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은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며 낙찰자 결정 단계에서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라. 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마. 본 건 수의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시스템)의 2인 견적서 제출 가능 수의계약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G2B시스템에 공급업체로 등록을 한 업체에 한하여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일 이전까지 G2B시스템에 공급업체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방식이 적용되므로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정하며,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견적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견적을 무효로 하며, 견적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      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      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유의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      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청렴계약제 준수사항 

  가. 본 안내공고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공고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gbe.go.kr→행정정보→정보창고→복지재정과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안내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계약 체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조에 의하여 시스템(G2B)에 게시된 내용과 안내 공고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안내 공고의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다.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라. 견적결과안내 : 국가종합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세부일정 등에 관한 사항 및 기타 계약 체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담당자 

     (☏054-556-1510)에게 문의 바랍니다. 

 

 

2025.  10.  22. 

 

문창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