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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eaking Chains 공조작전회의 -
제 안 요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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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찰 청
(국제협력관 국제공조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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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용역 개요 1
Ⅱ.과업 범위 3
Ⅲ.입찰의 일반사항 8
Ⅳ.제안 방법 9
Ⅴ. 사업자선정 14
VI. 계약 후 행정사항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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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인터폴 국제범죄 공조회의
업무 주관부서 : 경찰청 국제협력관 국제공조담당관
업무 담당 : 경감 이승호(02-3150-0416 / ho12417@polic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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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행사 개요
◦ 행사명 : Breaking Chains 공조 작전회의
◦행사 소개 :동남아 스캠범죄단지 대응을 위한 경찰청-인터폴 작전 중심 합동대응 필요, 작전 구체화를 위한 「공조 작전회의」 개최
◦주최 : 경찰청(국제협력관 국제공조담당관)
◦일시‧장소 : ’25. 11. 11.(화) ~ 12.(수), 경찰청
※ 경찰청 공간(1층 어울림마당 등) 활용
◦예상 참석인원: 총 50여 명(해외 30여 명, 국내 20여 명)
- 해외(30) : 인터폴(2명), 아세아나폴(2명), 아메리폴(2명), 아프리폴(2명), 참여국(11개국 2명씩)
* (국제기구) 인터폴, 아세아나폴, 아메리폴, 아프리폴
** (참여국) 라오스, 말련,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인니, 캄, 태국, 필리핀, 중국, 일본
- 국내(20) : 경찰청 국제협력관 및 관련 기능 참석자 등
2. 용역 개요
◦분야 : Breaking Chains 공조 작전회의 개최
◦ 용역 기간 : 계약체결일 ~ ’25. 12. 12.(행사 종료 후 결산 시까지)
◦ 용역 과업
-본 행사 관련 공식·비공식 행사 운영과 시행을 위한 세부 실행계획 수립, 회의 사전준비, 당일 행사 진행 등 제반 행사 지원업무 일체
- 피초청자 및 참석자 명단 제작, 관리 및 참석 확인
- 피초청자 항공일정 관리, 항공권 발권 및 국내 방한시 의전 지원
- 피초청자 숙박 예약(서울)
- 행사 기획 관련, 창의적 발상 및 아이디어 창출 등
- 행사 관련 각종 자료 제작 및 발송, 물품 조달 지원
- 등록 업무(등록접수/집계, 현장 등록 등)
- 행사장 사전 준비 및 안내, 행사 진행 업무(회의룸 세팅, 회의장비 임대, 개회식, 오만찬 행사, 폐막 행사 등 계획 수립 및 운영, 현장 운영)
- 기념품 제작
- 총무/재무, 행정지원 업무(경찰청 국제공조담당관실과 협의 하에 예산 편성 및 운영계획 수립, 예산 집행, 결산서 작성 등)
- 기타 행사준비 및 진행 관련 경찰청이 요청하는 사항
3. 배정 예산
◦사업비 :87,098,220원 범위 내 (부가세·PCO 수수료 포함)
◦행사 장소 : 경찰청
4. 주요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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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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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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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1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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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12.(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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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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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단 입국 및 호텔 체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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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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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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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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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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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단 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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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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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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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초청국가 및 진행 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과업 내용은 실행단계에서 일부 확대·축소 등 변경 가능, 변경 시 수정계약을 통해 진행
1. 제안 세부내용
◦상세 내역은 하단 2~9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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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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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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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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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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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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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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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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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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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
복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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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시 활용할 칼라프린터/복사기(1~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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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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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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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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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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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렌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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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퍼런스 영상(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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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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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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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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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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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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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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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內 호텔 객실 예약(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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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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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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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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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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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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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발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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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초청자 희망노선 및 일정 취합 후 항공 발권(출발국~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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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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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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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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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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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식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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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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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참석자 중식 (1~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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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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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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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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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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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 만찬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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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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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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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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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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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참석자 다과·커피(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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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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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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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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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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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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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품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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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석자 증정용 기념품 세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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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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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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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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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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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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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등록 목걸이용 명찰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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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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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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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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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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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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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용 명패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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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
개
|
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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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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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수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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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행사장 현수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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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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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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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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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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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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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장 1층, 본회의장 입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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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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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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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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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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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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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7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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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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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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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장 사진 및 동영상 촬영(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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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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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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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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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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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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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인력(행사장 조성, 안내, 사진촬영,
인포메이션 데스크 등)(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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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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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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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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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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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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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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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경비+인건비)}x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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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3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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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경비+인건비+일반관리비)}x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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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98,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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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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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18,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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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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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98,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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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 세부내용의 항목·수량 등은 참가 인원, 회의 유치 여부, 항공일정 및 실제 행사 준비과정에서 수정될 수 있음
2. 행사의 기획에 관한 사항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 구성(영어 능통자 필히 포함)
◦행사담당부서인 경찰청 국제협력관 국제공조담당관과 상시적 협의
3. 호텔 숙박, 행사장 및 식음에 관한 사항
◦숙박료(서울 內 호텔) 관련 비용 조율 및 집행
※11.10.(월)∼12.(수), 객실 총 30개, 참석자 현황에 따라 추가 예약 및 인근 호텔 예약 可
◦ 행사장(경찰청) 식음・장소 관리 및 비용 집행
-만찬장소(50명 수용 가능한 공간 1 / 11. 11.(화), 1일간)
- 전 일정 조식 제공(숙박객 30명/ 11. 11.(화)~ 12.(수), 2일간)
- 본행사 중식 제공(참석자 50명/ 11. 11.(화)~ 12.(수), 2일간)
- 전 일정 참석자 커피-다과 제공(11. 11.(화) 2회, 각 50명)
4. 항공에 관한 사항
◦ 각국 대표단별(피초청국) 희망 노선·일정 파악 후 왕복 항공권 발권
※ <국제기구> 인터폴(프랑스 리옹, 2명), 아세아나폴(말련 쿠알라룸푸르, 2명), 아메리폴(콜롬비아 보고타. 2명) 아프리폴(알제리 알제, 2명)
<참여국> 라오스, 말련,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중국, 일본 (각 2명씩 22명)
◦ 발권 후 항공권 파일 각 대표단 전달 및 수신여부 확인
5. 회의장 관리 및 시설에 관한 사항
◦본 행사장, 환영장 조성 및 관리
◦ 현수막, 배너, 등 각종 설치물 제작 후 배치, 관리
◦회의 진행에 필요한 각종 영상, 조명, 음향(오디오, 스피커, 앰프, 마이크 등), 콘솔 등 배치 및 관리·운용
※ 필요시 경찰청 장비 사용
◦전자사무기기(프린터, 복사기 등) 배치 및 관리·운용
◦개최일 전 전체 사전 점검(리허설 및 시설점검 등) 협조
6. 물품 등에 관한 사항
◦ 기념품 세트 추천 후 제작
◦ 참가자 명찰(목걸이) 및 명패(테이블용) 제작, 인쇄
7. 인력에 관한 사항
◦회의 全일정 현장 전담 지원인력 및 인포메이션 데스크 인력
※ 경찰청 담당자와 회의 전반에 대해 사전통합논의를 진행하며, 사전준비-참석자 의전-일정 운영 전반 협의 및 참석자 명패 및 라벨링 등 책임
◦회의장 전담 영상, 조명, 음향 콘솔 등 관리·운용 인력
◦ 회의 전 일정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및 편집 인력
8. 기타 과업에 관한 사항
◦기타 회의에 필요한 용역‧물품 제안, 준비
◦ 행사의 방향에 맞는 시설물‧전시물‧인쇄물 제안 및 준비
◦회의의 수반되는 필수 시설물‧유인물, 준비
◦회의에 부수적으로 들어가는 주차료, 문구류, 수수료 등 정산
◦과업을 수행하며 취득한 회의관련 정보의 보안 및 사후관리
※ 과업 완료 후 본 회의관련 모든 정보(일정표, 이름표 배너 등 폐기필)
◦회의 종료 후 예산 집행 세부내역 정리·증빙·자료제공
◦경찰청(국제협력관 국제공조담당관 국제공조정책계)과 상시적 연락체계 구축 업무조율
1. 입찰 방법 : 입찰공고에 의한 제한경쟁 입찰
2. 입찰 참가 자격 : 입찰공고서에 의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하고, 같은 법 제76조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자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1조(제한경쟁입찰에 의한 계약과 제한사항 등)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5조(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 소상공인)를 소지한 자
* 입찰접수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입찰접수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및 동법 제7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국제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8901)]를 소지한 자
◦ 입찰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또는 국제회의기획업으로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한 자
◦ 입찰보증금은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3.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시행령 제43조)
1. 일반 사항
◦ 본 용역은 「Breaking Chains 공조작전」 용역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최적 업체(이하 제안사)를 선정하고자 하는 바, 본 용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 기한 내에 제안 요구 사항, 안내 사항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함
◦ 제안사는 요구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고, 제안서 작성 기준에 따라 본 용역의 목적, 전략, 추진 방향 및 업무 범위, 실제 투입 인원, 제안의 특징과 장점 등의 내용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기술해야 함
2. 제안서 작성 지침(권고사항)
◦ 제안서는 한글로 작성되어야 하며 제안서 목차에 따라 기재하되, 추가 또는 변경하여 기재하여야 할 제안이나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에는 기재가능
◦ 행사관련 일반사항보다 본 사업에 실제로 적용될 사항 위주로 작성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야 하며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한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목차의 항목 중 해당 내용이 없는 경우, 해당 항목에 “해당사항 없음”으로 기재
◦ 금액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는 금액으로 작성
◦ 제안서의 구성은 다음에 명시된 제안서 구성에 따라 각각 세분해서 누락 없이 작성하고 설명 자료 등의 내용이 많은 경우에는 별지를 사용하여 작성
◦ 제안 내용을 보충하기 위해 참고문헌 활용 시 참고문헌 목록을 첨부하고 인용 부분을 명시하며 제안 요청 기관에서 요청 시 이를 제출하여야 함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발주부처의 요청이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음
◦ 행사의 기본방향 및 예산 등을 고려하여 현실적이고 구체적으로 제안서를 작성하되, 모든 내용은 증빙자료를 첨부
◦ 업체명은 제안서 표지에만 기재, 제안서 세부내용에는 제안사를 나타낼 수 있는 업체명이나 기타 표시 불가
◦ 제안사가 협력업체를 활용하는 경우 반드시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재하고 관련자료 첨부
◦ 제안서는 아래 작성항목에 준해 작성하되, 필요시 추가·변경 가능
3. 제안서 작성 기준(필수기재사항)
◦업무 추진 계획 : 업무분장 계획 명시 요망
◦인력 투입 계획(상근직원 부분은 상세히 기술 요망)
- 일정별M/M(Man/Month) 및 산출 근거에 의거 반드시 실제 투입 인력 명시(비상근 직원의 경우 구체 근무시간 및 근무경험 포함)
◦ 기업 소개
- 회사 인력구성 현황 및 실제 투입되는 인력(상근 및 비상근 모두 포함)의 프로필 명기
- 주요 실적(개요/프로그램/주요 참석자/특기 사항 등 명기)
- 컨소시엄 구성 시 각 참여 회사에 대한 회사소개서 등 각 항목에 관련된 서류를 첨부할 것
◦ 본 용역과 유사한 행사 개최 실적 제시
◦ 제안사의 장점, 비교 우위, 타사와의 차별점
◦ 기타 동 사업의 성공을 위한 아이디어 및 제안 사항 등
- 부대행사 개최 등 전반적 행사기획에 있어 본 국제회의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하는 아이디어 제시
4. 제안서의 제출
◦ 제안서 제출 안내 : 조달청 입찰공고 참조
※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 제출서류 목록
- 제안서 1부, 제안요약서 1부, 발표자료 1부(서면대체 가능)
- 별첨 자료 각 1부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5. 제안서의 효력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 본 용역의 범위는 제안요청서․제안서․계약서에 포함된 모든 내용으로 하며,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초과하는 범위에 대하여는 상호 협의하여 조정함
-발주기관은 입찰참가자에게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본 제안서 및 제안서의 전체 또는 일부를 제안서 제출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 유의사항
-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접수는 나라장터 시스템으로만 가능함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사업계획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준비에 따른 소요경비는 지급하지 않음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 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 경찰청은 필요 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를 요청하거나, 현지 실사를 추진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 공고 및 제안내용에 대한 해석이 상이할 경우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그래도 의견이 상이할 경우 관련 법규, 규정에 따르거나 통상의 의미에 따라 해석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근거 자료는 제안서의 첨부 자료로 제출
- 제안서 및 제안서와 관련되어 제출된 모든 문서는 공개하지 않음
- 입찰참여 업체는 입찰과정과 계약이행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경찰청의 사전 승인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음
-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일부라도 허위․과장되어 있음이 판명될 경우 계약해제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의 사유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제반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함
- 사본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하여야 하며, 별첨 서류는 불필요
- 각 제안사는 가능한 한 제시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확인할 것을 권고하며 경찰청은 제안 요청서나 기타 첨부 자료상의 오류나 누락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음
- 경찰청 사정 변경으로 본 용역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양측간 합의를 통해 해결하는 것으로 함
- 제출된 서류는 계약서에 특별히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지므로 신중히 작성 요망
- 사업 수행 전반에 걸쳐 경찰청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함
<참고> 제안서 작성항목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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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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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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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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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사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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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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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는 해당 사업의 제안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주요내용,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 등을 요약하여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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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제안 업체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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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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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일반 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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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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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직 및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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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 현황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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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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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요 사업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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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주요 사업 내용을 분야별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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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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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요 사업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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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사업과 관련이 있는 주요 사업 실적 및 수상 실적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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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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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행사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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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행사 Conce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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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 이미지 설정
- 사업 계획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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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초청자 수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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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및 국내 초청자 참석 확보 및 지원(숙소‧차량 등) 방안
- 해외 및 국내 초청자 만족도 제고 방안
- 해외 초청자 전담 인력배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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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기획 및 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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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Concept에 맞는 계획 수립
- 행사장 및 무대 디자인(소재 포함) 설명
- 행사장 및 대표단 동선 배치
- 행사장 운영 방안, 운영 인력 배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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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부대행사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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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폐회식 및 환영 만찬 행사 관련, 참신한 아이디어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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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장비임차 및 기기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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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상, 조명 및 음향 장비, 특수 효과 설치
- 기구 임차 및 각종 사업 준비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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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광고 및 홍보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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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 관련 옥내외 광고물(유도 사인, 판넬, 현수막, 초청장 등) 디자인 등
- 구체적 홍보 실현 방안
- 기념품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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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사업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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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행사준비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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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 준비 및 설치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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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추진조직 및 업무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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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 및 업무 분장 내용을 상세히 제시
※ 협력업체 이력 및 실적 상세히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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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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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장 무대 및 음향 설치 세부 추진 일정
- 자료집 제작 등의 세부 추진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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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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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제안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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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첨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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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에 포함되지 않는 제 증빙 자료 별첨
(유사 프로젝트 수행․참여 인력 관련 증빙 자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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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여조건 : 자세한 사항은 입찰공고 참조
2. 사업자 선정방식
◦ 입찰방법 : 제한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 계약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재부 계약예규 제446호, 2019.6.1.) 적용
3. 제안서 평가
◦ 종합평가점수 산출
- 평가비율 : 기술능력평가(80%), 입찰가격평가(20%)
- 종합평가점수 = 기술능력 평가점수 + 입찰가격 평가점수
- 평가점수에서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수점 5자리에서 반올림
◦ 기술평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는 경찰청 자체에서 내·외부 위원 6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경찰청이 제시한 세부기준에 따라 평가 제안사의 제출 서류 및 제안 설명(PT)을 통해 종합적으로 평가
※ 평가위원회 명단은 비공개이며, 평가위원회 개최일정은 추후 통보
◦ 가격평가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재부 계약예규 제647호, ’23.6.30.)에 따름
4. 평가 배점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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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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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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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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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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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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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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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차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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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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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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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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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기획 구성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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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계획
ㆍ기획의 적정성과 기능적 연계성
ㆍ제안 요청서와의 부합성
ㆍ종합 추진일정의 합리성
ㆍ분야별 인력구성·역할분담 등 업무구성의 적정성
ㆍ최근 3년 이내 행사주관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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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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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추진계획
ㆍ출연진 섭외능력
ㆍ인쇄물·시설물 디자인의 창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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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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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및 행사
완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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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장 조성 능력
ㆍ장비확보 능력, 디자인 능력, 행사 운영 역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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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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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관리 및 상호협력
ㆍ업무담당팀과의 원활한 연락 체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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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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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
안전관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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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참가자 수송
ㆍ비공개회의의 등록관리 및 출입관리 방안
ㆍ기타 보안‧안전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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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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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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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평점 산식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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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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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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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배점표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르며,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자체평가를 실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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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상태 】 5점
- 입찰공고일 이전(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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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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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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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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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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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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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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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A2+, A20, A2-, A3+, A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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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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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의 100%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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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BB+,BB0,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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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B+, 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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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 BB0,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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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5% (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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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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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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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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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0%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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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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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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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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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0%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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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1항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자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4.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입찰에서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7년 이내에 사업을 개시한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를 부여한다. 이 경우 창업기업에 대한 기간계산은 법인인 경우에는 법인등기부상 법인설립등기일을,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명서상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이하 창업기업에 대한 기간계산은 같다)
5. 공동수급체의 경우 구성원별 해당 점수에 지분율을 곱한 후 그 점수들을 합산하여 최종 평가하고, 평가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예) (A사 점수×A사 지분율)+(B사 점수×B사 지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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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협상적격자 선정
◦ 기술평가 배점(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정부계약예규) 제8조
◦ 협상의 순서는 선정된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順에 따라 결정
◦ 합산점수가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항목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자를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정부계약예규) 제8조
6. 협상 및 낙찰자 선정
◦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추진일정, 제안가격 등 제안서로 제출된 모든 내용이며 협상을 통해 조정 가능
◦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 실시
◦ 협상 결과 제안서에 명시된 내용은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협상시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7. 협상 결과 통보 및 계약
◦ 협상 성립 시 그 결과는 당해 협상대상자 및 다른 협상적격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 계약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8. 기타 사항
◦ 경찰청은 협상시 추가 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고, 추가한 제안 및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본 제안요청서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에는 실제 행사준비 내용을 토대로 상호 협의하여 수정계약을 실시
1. 과업수행계획서 제출
◦ 선정된 컨벤션기획사(이하 “과업수행자”)는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다음의 사항이 포함된 과업 수행계획서를 제출하여 경찰청의 승인 필요
- 과업수행 방향 및 추진 방법, 세부수행계획표
- 각 행사별 참여 전문인력 및 조직 편성표
- 기타 과업수행에 필요한 사항 등
◦ 필요한 경우 과업수행자가 제출한 과업추진일정, 내용 등은 조정 가능
◦ 과업수행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경찰청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항이 발생하여 과업수행이 지연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경찰청의 승인을 받아 과업기간 조정 협의
◦ 제안요청서에 명기하지 않은 사항이라도 본 용역의 목적상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경찰청에서 추가로 과업지시를 할 때에는 양측간 합의를 통해 해결하는 것으로 함
◦ 제안서상에 기재된 직원이 다른 직원으로 교체되거나 2025년 4월부터 5월 사이에 개최되는 다른 행사에 참여하게 될 경우 경찰청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함
2. 대가의 지급
◦ 선급금은 기재부 계약예규를 따르며, 나머지 잔액은 담당자가 검사를 완료한 후, 합의된 내용에 따라 지급
3. 기 타
◦ 과업수행자는 용역수행과 관련하여 국가에 손실을 초래하였을 때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의 책임을 져야 함
◦ 계약체결 후 3일 이내에 용역업체의 대표자 및 분야별 책임자는 보안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용역수행중 또는 완료후 본 용역에 관한 일체의 사항을 외부에 누설하여서는 아니되며 보안규정을 준수 필요
◦ 과업수행자는 과업수행중 계약서상 의견의 차이가 있을 때에는 상호 협의에 의하여 해결하여야 하며, 계약 쌍방 간에 의견이 상이할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관련 법규, 규정에 따르거나 통상의 의미에 따라 해석함
◦ 과업지시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 및 부대업무라도 본 용역의 목적상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경찰청에서 추가로 과업지시를 할 때에는 양측간 합의를 통해 해결하는 것으로 함
[별지 서식 1호]
제안사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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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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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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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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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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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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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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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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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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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재무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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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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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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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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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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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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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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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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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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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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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및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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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상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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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 :
- 단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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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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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서식 2호]
행사 전담조직 및 참여인원 현황
(2025년 3월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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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총괄 책임자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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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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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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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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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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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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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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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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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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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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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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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1. 부문별 책임자를 명시해야 한다.
2. 용역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은 실제로 사업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한다.
[별지 제3호 서식]
참여 인력 이력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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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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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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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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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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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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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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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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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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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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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 참여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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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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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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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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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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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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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기간
(년월~년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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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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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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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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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서식 4호]
용역수행 실적
-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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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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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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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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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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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용역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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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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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요령
1. 관계법령에 따라 적법한 하도급일 때는 비고란에 명시하고 원도급 회사명을 기재하여야 함
2.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업무와 유관한 것만 기재
3. 용역명에는 행사 명칭을 명시하여야 하며, 용역성격에는 당해 수행용역에 대한 마스터플랜 계획수립, 운영 및 행사대행, 기획, 설계, 운영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
[별지 서식 5호]
사업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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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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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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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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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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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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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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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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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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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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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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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자
실적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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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및
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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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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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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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목적물과
동등이상의 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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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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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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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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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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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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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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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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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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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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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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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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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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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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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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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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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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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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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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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서식 6호]
재무 현황
- 업체명 :
(단위 :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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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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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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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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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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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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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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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기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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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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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정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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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유동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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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기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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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매출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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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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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부채비율(%)
(부채/자기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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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산공고된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를 관할세무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확인을 받아 첨부하여야 함
※ 2024년도 실적 작성이 곤란한 경우 2021년도, 2022년도, 2023년도 실적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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