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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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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4675-000 공고일시  2025/10/22 09:31
공고명 2026년 익산 올봄학교(늘봄·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숙희(☎: 06385088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11,662,000 원
   
배정예산
1,311,662,00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81호 

 

2026년 익산 올봄학교(늘봄·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6년 익산 올봄학교(늘봄·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묶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6년 익산 올봄학교(늘봄·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입찰방법 

총액계약,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공고기간 

2025. 10. 22.(수) ~ 2025. 12. 2.(화) 

계약 이행기간 

 2026. 1. 1. ~ 2026. 12. 31. 

방과후 업무지원학교 프로그램 운영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1,311,662,000원(금일십삼억일천일백육십육만이천원) 

※ 부가가치세 제외, 부가가치세 면세용역임.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가 83.3% 반영되어 있음(교재비, 재료비는 포함되지 않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2026년 예산 확정 후 계약 효력이 발생하고,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강의시간 등)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25.(화) 10:00 ~ 2025. 12. 2.(화) 10: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1. 25.(화) 10:00 ~ 2025. 12. 2.(화) 10:00 (인편 제출) 

※ 제출처: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학교업무지원센터(위치: 익산지원중학교 5층) 

 ※ 제안서 접수 시간: 평일 09:00~17:30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접수마감일은 10:00까지 접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일시: 2025. 12. 4.(목) 14:00 

장소: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2층 세미나실 

※ 익산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일자, 시간, 장소 변경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이후 

장소: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 이번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2026회계연도 예산 배정 후 계약 효력이 발생하며, 계약 이후 의회의 예산심의 결과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 요구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음 

 ※ 이번 입찰의 계약 효력과 용역기간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 

 

※ 일정은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통지 예정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정하여 가격개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학교업무지원센터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서와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함)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총액입찰, 제안서 적격자 중에서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 등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관련 교육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비영리법인의 경우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신원확인 입찰 적용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5. 제안요청서 교부 및 열람 

    조달청 나라장터(G2B) 입찰정보란 게시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납부이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 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세입금 계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7.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8.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방법: G2B 나라장터 전자제출 

    2) 제출기간: 2025. 11. 25.(화) 10:00 ~ 2025. 12. 2.(화) 10:00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 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11. 25.(화) 10:00 ~ 2025. 12. 2.(화) 10:00 

      ※ 제안서 접수 시간: 평일 09:00~17:30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접수마감일은 10:00까지 접수]  

    2) 접수장소: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학교업무지원센터(위치: 익산지원중학교 5층) 

    3)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대리인 관련 제출서류 

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이 안 되어 있을 경우 

 - 신분증 지참,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시에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장으로 날인해주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장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상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별첨 1] 1부.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다)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 9], 서약서[서식 13],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서식 14] 각 1부. 

      라)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 10] 1부. 

      마) 위임장[서식 11]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 시 필요, 신분증 지참) 

      바) 사용인장계[서식 12]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조달청에 미등록된 인감을 사용할 경우)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아)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제안서 

         (1) 정량평가 서류: 각 1부(원본) 

           - 제안서 표지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원본) 각 1부.(해당되는 경우) 

           -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미제출 시 최하점수 적용) 

         (2) 정성평가 서류: 각 10부 - 1부를 제외하고 9부는 업체명 가림(블라인드) 처리 

           - 제안서 표지 

           - 관련 용역 수행 실적 

           - 신청기관 일반 현황 

           - 수업 수행 계획서 

           -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 소속 강사 총괄표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 청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 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10.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12. 4.(목) 14:00 

  나. 장소: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2층 세미나실(위치: 인북로 175) 

    ※ 우리 청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사전 확인 요합니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5분 이내) 후 질의응답(20분 이내)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바.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진행합니다. 

  - 제안서 발표자는 사업책임자가 실시하며,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와 4대보험 가입 증명서, 위임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응답할 자를 우리 청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할 수 있다. 

  - 해당 서류가 없거나, 제안서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정해진 시간에 도착하지 못한 경우 포함)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지 않습니다.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할 수 있으나, 발표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은 같아야 하고, 발표내용과 제안서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11. 가격개찰 

  가. 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이후 

  나. 장소: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익산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에 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4.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위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규정에 따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서식 1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면 부정당업자 제재 및 계약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6년도 학생들의 수요 및 학교별 프로그램 운영 상황에 따라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익산교육지원청 학교업무지원센터 장학사 이경신(☎ 063-850-8946) 

                                                               주무관 이지희(☎ 063-850-8829) 

    2) 입찰에 관한 문의: 익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담당 박숙희(☎ 063-850-8892) 

    3) 입찰관련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 익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감사담당(☎ 063-850-8920) 

    4)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문의: 정부조달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계약 특수조건 1부. 

      4. 인건비관리 특수조건 1부. 

      5. 학교별 프로그램 세부내역 1부. 

 

 

 

 

 

 

 

 

 

2025. 10. 22.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재무관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별첨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익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호 

입 찰 일 자   

2025년    월    일 

입   찰   건   명 

 2026년 익산 올봄학교(늘봄·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 사(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업체명)                   (인) 인감날인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