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초등학교 공고 제20251022-01호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동계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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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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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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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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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동계스키캠프 위탁용역
나. 용역 기간 : 2026. 01. 26. (월) ~ 2026. 01. 28. (수)(2박3일)
다. 용역 장소 : 강원도 일원
라. 예정인원 : 총 120명(학생110명+인솔교사10명,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마. 행사경비 : 숙식비(2박 7식), 여행자보험, 이용료 및 체험 비용,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운송업체 경비는 제외임)
(단, 제안서 프로그램과 달리 프로그램이 실제 운영에 차이가 있을 경우, 경비 정산시 관련비용을 조정하여 지급한다.)
바. 기초금액 : 금 칠천사백삼십육만원 정 (₩74,360,000--)[부가세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인솔교사 120명으로 산정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지급 : 숙박, 식비, 학생안전지도를 위 한 인솔교사의 시설사용료(렌탈, 리프트, 안전장비대여료), 보험료 산정
사. 견적항목
1) 숙식비(2박 7식, 1식 5찬(국밥제외), 뷔페식 2식 포함) - 상황에 따라 조정
① 콘도급 이상, 1실(115㎡) 10인 이하, 1실 (82㎡) 6인 이하
② 남ㆍ여별 다른 방 배정, 반당 4개 배정
③ 스키장 내부 숙박시설 이용(예-AA스키장의 경우 반드시 AA리조트 이용)
④ 학생숙소 : 00실(115㎡)
⑤ 인솔자숙소 : 00실(82㎡)
2) 시설사용료(렌탈, 리프트 3회 이상, 개인 안전장비 대여료)
3) 부대시설(강당 등) 사용료
4) 야간 프로그램 운영비(레크리에이션, 워터파크 등)
5) 강습비(인솔비 포함)
① 스키강습 : 수준별로 강사 1인당 학생 5명 지도
(스키강사가 인솔책임, 스키강사는 스키학교 소속강사 - 재직증명必)
6) 생활지도 교관 반당 1명
① 아침기상, 취침, 식사, 숙소이용, 환자관리 등
7) 야간안전요원(안전요원교육이수자)
① 1일×2명×2팀으로 운영
8) 기타조건
① 스키 강사는 강습 조 어린이들을 출발당일 점심시간부터 오후강습, 2일차 오 전강습, 점심시간, 오후 강습, 3일차 오전강습, 점심시간까지 인솔 책임짐
(아침식사 저녁식사는 생활지도 교관의 인솔 하에 진행한다)
② 생활지도 교관은 숙소에서 취침지도, 숙소 정리정돈 불침번 등 숙소이용에 관 해 관리를 하고, 강습장에서의 사고 또는 환자 발생 시 스키강사, 담임교사와 긴밀한 연락체계를 갖춘다.
③ 환자 발생 시 신속히 조치하고, 중환자는 신속히 병원으로 후송한다. 스키장에 서 발생한 사고는 완치시까지 책임진다.(보험가입)
④ 스키장측은 스키장 도착부터 출발까지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배상 책임을 진다.
⑤ 강습조건 : 입문, 초급, 중급, 3단계로 구성, 강사 1인당 학생 5명, 강습시간
최대한 확보 (오전 2시간 30분, 오후 2시간 30분)
⑥ 스키 및 스키복 소지자의 비용은 차감하여 처리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단계입찰-규격ㆍ가격분리동시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은 반드시G2B(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박비, 식비, 스키활동 및 장비대여료, 보험료, 인솔자경비 등 부가세 등을 포 함한 총액입찰이며, 제안서평가 후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지역 제한경쟁입찰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 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현재 서울특별시, 강원도, 경기도에 소재
하고 있는 업체
나. 아래 두가지 중 한가지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1)「체육시설 설치ㆍ이용에 관한 법률」에 의한 스키장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부정 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2) 스키장과 업무협약이 된 업체로서 국내여행업 또는 종합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최근 3년 이내 학교 스키캠프 유경험 업체로 실적이 우수한 경우
다. 최근 3년이내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 초ㆍ중ㆍ고등학교 학생 스키캠프용역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이여야 한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
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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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 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 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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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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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 기능 ․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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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소상공인(또는 중소기업)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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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전자입찰 및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점수 80점이상)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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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 및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10. 22.(수)14:00 ~ 2025. 11. 03.(월)14:00
나. 제출방법 : 제안서 - 직접접수 / 전자입찰서(G2B) - 전자 접수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평일 08:00~16:00 (토ㆍ일ㆍ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506 청원초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 방법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순서대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2】1부.
2) 용역제안서 【붙임3】10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작성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1부는 무제본 제출
3) 최근 3년 이내 스키캠프 실적증명서 【붙임4】1부.
- 초ㆍ중ㆍ고 실적만 인정, 금액 명기
4) 각서 【붙임5】1부.
5) 청렴이행서약서【붙임8】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스키장 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1) 영양사 면허증 및 재직증명서 1부.
12) 지도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1부. (전체 제출)
13)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고용사실 증명서류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4)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15) 최근1년이내 안전점검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7) 경영상태 평가자료 (최근 1년 이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8) 입찰보증서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종이문서 감축을 위하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는 되도록 축소 복사하여 한 장에
여러 건 인쇄 바랍니다.
※ 낙찰자 제출서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산출내역서, 안전요원 등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바. 제안설명회
1) 제안서평가일 : 2025. 11. 6.(목) 15:30(시간엄수)
2) 제안서평가 장소 : 우리학교 6-2반 교실(5층)
(※ 장소와 시간은 변동이 있을 수 있음)
7.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스키캠프 일정표 : 시간대별로 작성하여 제출
1) 스키캠프활동이 캠프 취지에 부합하고 계약상대자의 특성이 반영되도록 작성하 되 최대의 교육효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것.
(※ 최종 낙찰자로 결정될 시 상세일 정 추후 협의)
2) 여가시간(저녁시간 등)은 차별화된 체험교육활동 포함하여 체험일정 제출
나.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다.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제1일 점심을 포함하여 7식으로 작성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 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라.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①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②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스키 강습인원은 1인 코치가 5명을 강습하는 기준으로 작성하여 강습비로 명확히 기재
2) 캠프실시 기간 중 가동슬로프면 수 기재
3)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 용지 사용(상철,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 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 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1. 7. (금) 15:00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및 현장답사(평가결과 적격업체에 한함) 완료 후에 실시되므로 학교사정 등에 의하여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변경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
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ㆍ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우리학교 평가
위원회에서 제안서평가(평가위원 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총점 평가)를
거쳐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이상 득점 한 업체를 선정하고, 개찰 전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처리한 후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 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 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ㆍ자제지시,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변경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 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계약상대자는 이로 인한 손해를 학교장에게 요구 하지 못한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
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3399-7993)로 문의바랍니다.
다. 입찰제출 서류가 사본일 시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ㆍ날인하여 제출
라. 신종플루, 에볼라바이러스, 메르스 등의 전염병 확산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스키캠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스키캠프 용역업체 선정 평가 배점표 1부.
1-1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스키캠프활동 용역 제안서 1부.
4. 스키캠프활동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스키캠프활동 과업설명서 1부. (별도 첨부)
7. 스키캠프활동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별도 첨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2025년 10월 22일
청원초등학교장
【붙임1】
스키캠프 용역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 배점표
업체명:
|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평점
|
비고
|
|
제안서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정량적평가
|
o스키캠프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간 용역 완료한 실적(초중고등학교 실적)
|
A. 10건 이상:10점
B. 8건 이상:8점
C. 6건 이상:6점
D. 6건 미만:4점
|
|
10점
|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스키캠프 수행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
A. 6명 이상:10점
B. 4명 이상:8점
C. 4명 미만:6점
|
|
10점
|
|
o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기준
(붙임1-1 참조)
|
A.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
|
10점
|
|
주관적
평가
(70)
정성적
평가
|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우수
|
보통
|
미흡
|
|
15점
|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강당 등), 내ㆍ외부 청결도
|
5
|
3
|
1
|
|
- 1실당 객실면적 및 1실당 배정인원
|
5
|
3
|
1
|
|
- 교육에 적합한 슬로프 보유 여부
|
5
|
3
|
1
|
|
o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우수
|
보통
|
미흡
|
|
20점
|
|
- 숙박시설 교통 접근성(이동시간)
|
15
|
10
|
5
|
|
- 식사 제공 능력(식단표 등)
(식단, 좌석수, 식당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3
|
1
|
|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우수
|
보통
|
미흡
|
|
35점
|
|
- 단기 아르바이트가 아닌 정규 스키강사 확보
|
5
|
3
|
1
|
|
- 프로그램의 적정성 및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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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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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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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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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인솔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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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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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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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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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및 야간 안전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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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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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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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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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인솔 및 야간 안전요원의 현장체 험학습 안전과정(14시간) 이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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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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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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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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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각종 보험가입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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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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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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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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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난 시 대피 시설 및 소방 안전관리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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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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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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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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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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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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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적 평가 방법 :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는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
(최고·최저점이 2건 이상일 경우에는 1개만 제외) 202 년 월 일
청원초등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 위원: (서명)
〔붙임1-1〕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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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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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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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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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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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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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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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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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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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0, 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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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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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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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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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0,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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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A20, 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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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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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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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B0, 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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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A30, 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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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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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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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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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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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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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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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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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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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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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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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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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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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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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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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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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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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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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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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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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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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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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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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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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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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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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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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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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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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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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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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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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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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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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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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초 공고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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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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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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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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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동계스키캠프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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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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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의 5%이상 - 보증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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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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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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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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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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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청원초등학교의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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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스키캠프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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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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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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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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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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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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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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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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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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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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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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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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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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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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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본금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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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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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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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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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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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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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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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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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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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스키캠프활동 수행실적(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3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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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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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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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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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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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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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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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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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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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스키캠프 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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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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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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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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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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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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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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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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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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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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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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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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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스키캠프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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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①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및 세부 계획표 , 전체 슬로프 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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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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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①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②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③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④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⑤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⑥ 객실 배치도(객실 배치도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⑦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⑧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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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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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일자별 중식 및 간식 식단표 기재
② 스키장에서 식당까지 거리, 식당 좌석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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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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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② 학생안전 사고시 대처방안
③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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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제안자 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4】
스키캠프활동 위탁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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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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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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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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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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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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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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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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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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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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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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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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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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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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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스키캠프 위탁용역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발급 기관명 (직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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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각 서
본사(인)는 청원초등학교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청원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ㆍ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청원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청원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청원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9】 (※ 낙찰업체에 한해 계약시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동계스키캠프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120명(학생+인솔교사)
3. 기 간 : 2026. 01. 26.(월) ~ 2026. 01. 28.(수)(2박3일)
4. 산출내역 (교직원도 포함하여 작성하되 무료항목 제외)
[금액단위 : 원]
|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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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
비 고
|
|
1
|
숙박비
|
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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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일= 원
|
|
인솔자
포함
|
|
2
|
식비(7식)
|
5찬 이상(국, 밥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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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식=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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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솔자
포함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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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장시설
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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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리프트, 개인 안전장비 대여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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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일= 원
|
|
인솔자 포함
|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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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비
(인솔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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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강습 기준,
입문, 초급, 중급 3단계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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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일= 원
|
|
|
|
5
|
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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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경비, 교 관, 야간안전요원 등
|
- 원× 일= 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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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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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일= 원
|
|
인솔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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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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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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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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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1인당 경비)
|
- 원÷ 명= 원
|
|
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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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명= 원
|
|
인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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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