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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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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4616-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5/10/22 09:11
공고명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업무위탁용역(시설환경관리 및 파견)
공고기관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수요기관 동남권원자력의학원
공고담당자 송종우(☎: 05172059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1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0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508,934,628 원
   
추정가격
3,189,940,57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의학원 공고번호 제2025-56호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순번 

용    역    명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개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예정) 

1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업무위탁용역(시설환경관리 및 파견) 

2025.10.21.(화), 15:00 

구매계약팀 

(직접제출, 우편제출 불가) 

2025.12.01.(월), 12:00 

구매계약팀 

 

2025.12.04.(목), 14:00 

의학원 2층 대강당 

(장소 변동 가능) 

 

 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 용 역 내 용 :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및 시방서 등 참조 

  용 역 인 원 : 시설환경관리(29명), 파견(3명) 

  추 정 금 액 : 3,508,934,628원(부가가치세 포함) 

  용 역 기 간 : 2026.01.01. ~ 2027.12.31.(2년) 

  ※ 본 입찰은 재입찰 허용공고로 유찰 시 별도 일정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우편접수는 불가하오니 참고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① 우리 의학원 계약업무요령 제16조(참가자격), 제26조(입찰참가제한)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자.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③「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하여 입찰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자. 

   ④ 입찰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자. 

   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총족하는 자. 

      - 건물(시설)관리용역업(업종코드 : 126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 : 117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파견근로자보호등에 관한 법」제7조에 따른 파견사업 허가를 받은 자. 

   ⑥ 본 사업은 원활한 사업수행과 품질보증을 위하여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합니다. 

 

3. 입찰 보증금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입찰참가등록마감 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참가신청서 제출과 동시에 우리 의학원(사업자번호 621-82-11241, 법인단체명 : 동남권원자력의학원)에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직접제출) 

   ② 입찰 보증증권은 제안서 접수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유효하여야 합니다. 

   ③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여 동 입찰보증금은 우리 의학원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①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합니다. 

   ② 입찰금액 작성 시에는 과세사업자, 면세사업자, 영세율사업자에 상관없이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 기준으로 작성하며,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사업자와 계약을 체결할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10%)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③ 첨부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여 기술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작성ㆍ제출해야 하며, 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분리하여 기한 내 의학원 구매계약팀으로 직접 방문ㆍ제출해야 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① 입찰참가 등록서류는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마감 전까지 아래의 서류를 모두 구비하여 의학원 구매계약팀으로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o 입찰참가 신청서(의학원 소정양식) 1부. 

      o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o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o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o 사용인감계(의학원 소정양식) 및 인감증명원(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o 대표자 입찰시 : 명함 및 신분증(지참) 

      o 대리인 입찰시 : 위임장, 재직증명서, 명함, 신분증(지참), 대리인 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가입증명원(가입자용, 공단 발행) 각 1부. 

      o 신용평가서(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 중 택 1) 1부. 

      o 제안서(증빙서류 포함) 10부. 제안서 파일 USB 1개(PT 발표 자료 포함)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o 가격입찰서(의학원 소정양식을 이용하여 입찰가격을 기재하고 별도의 봉투에 담아 동봉하여 기술제안서와 같이 제출) 1부. 

      o 사용인장 지참(등록대장 날인용) 

      o 기타 제안요청서 등에서 요청한 서류 각 1부.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서류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끝자리 6자리는 반드시 음영처리하고 제출 

 

6.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①「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을 기준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접수된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의 비중을 적용합니다. 

   ②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평가점수의 산술평균을 기준으로 합니다. 

   ③ 협상순서는 상기의 협상적격자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④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완료(제안서 기술평가) 후 진행됩니다. 

   ⑤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선정하며,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선정합니다. 

   ⑥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시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⑦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내용과 평가결과 관련 서류는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⑧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운영부서에 검토 및 확인 후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확인자 : 시설환경관리(시설장비팀) ☎051-720-5382 / 파견(운영지원팀) ☎051-720-5343) 

   ⑨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9장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산출내역서에 붙임의 원가계산서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완료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합니다. 

 

7. 입찰등록마감 및 제안서 접수마감일시(가격입찰서 동봉) : 직접 제출 

   ① 일    시 : 2025.12.01.(월), 12:00(시간초과 시 제출불가) 

   ② 장    소 : 구매계약팀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생활복지관 1층 행정실) 

   ③ 제출서류 : 입찰참가 등록 서류 일체(가격입찰서 포함) 

     ※ 가격입찰서의 경우 별도의 서류봉투(大)에 봉함 후 상단, 중앙, 하단의 봉합부분에 증명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서가 됩니다. 

   ④ 제안서의 효력 : 발주기관이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제출된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습니다.(제안서 작성 등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8. 제안서 발표(PT) 및 기술 ․ 가격 평가 

   ① 일  정 : 2025.12.04.(목), 14:00 ~ 

     ※ 상기 일정은 의학원 사정 및 입찰참가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지 예정 

   ② 장  소 : 동남권원자력의학원 본관동 2층 대강당 또는 회의실 등 

   ③ 발  표 : 업체별 발표 참여인원 및 진행시간은 아래와 같이 제한되며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o 진행시간 : 25분(발표 10분, 질의응답 15분) 이내 

      o 참여인원 : 업체별 2인 이내 

      o 발표순서 : 입찰참가등록 순서대로 진행(또는 발표 당일 무작위 추첨 순서대로 진행) 

   ④ 제안서 발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업체가 직접 준비설치(유인물, 노트북 등) 

   ⑤ 가격개찰/평가 : 발표완료 이후 / 구매계약팀(업체별 최소 1인 참석/장소 변동 가능) 

 

9.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발표  

   ① 일    시 : 협상적격자 선정 후 개별통지 

   ② 선정발표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 협상일정 등을 개별통지 

 

10. 협상방법 및 기준 

   ① 협상범위는 의학원에서 정한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 등의 용역내용과 우선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및 기술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②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③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정해진 내용은 계약의 일부로서 계약서에 포함되고, 우선협상대상자는 협상내용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그 이행이 불완전하거나 지체가 발생할 경우 의학원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동시에 계약보증금을 의학원에 귀속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①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가 한 입찰(입찰참가신청 미등록 포함) 

   ② 소정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업체가 2회 이상의 투찰을 한 입찰  

   ④ 전 호 이외의 입찰유의서 등을 위반한 입찰 

   ⑤ 추가자료 요청시 미제출한 업체가 한 입찰 

 

12. 계약의 낙찰 

   ① 낙찰자는 낙찰선언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다음 서류를 우리 의학원에 제출하여야 한다. 

      o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o 사업자등본,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o 사용인감계(의학원 소정양식), 인감증명원(최근 3개월 이내) 원본 각 1부. 

      o 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계약 완료일로부터 30일 이상 유효하여야 함) 1부. 

      o 신분증, 명함, 사용인감도장 지참 

      o 자격 관련 서류ㆍ계약금액 산출 세부내역 등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13. 기타 유의사항 

   ① 본 공고의 제안서 제출 시(입찰등록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사용인감도장 및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허증)을 반드시 지침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대리인이 등록을 할 경우 본인이 직접 등록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자 및 낙찰자는 우리 의학원의 규정과 공고서, 시방서,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설명서, 입찰유의서 기타 제시하는 조건 등 이를 숙지 ㆍ  승낙한 것으로 보고 계약서에 포함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 및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③ 본 입찰(제안서 작성 등)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④ 공고상에 명시하지 않은 입찰관련 사항은 제안요청서 등 붙임자료 등으로 보완하며, 제출된 제반서류(제안서 등)는 입찰 증빙자료로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이며, 물가변동에 의한 계약금액 조정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⑥ 우리 의학원에 직접 내원하여 소정의 입찰참가 신청서류 등록을 마친 업체에 한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하며, 미 이행시 무효처리 합니다.  

   ⑦ 입찰과 관련된 모든 일정은 준수하셔야 하며, 지각 참석 시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⑧ 본 입찰과 관련한 자료는 추가로 요청할 수 있으며, 업체는 즉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⑨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 등과 관련된 사항은 우리 의학원 시설환경관리(시설장비팀) ☎051-720-5382 / 파견(운영지원팀) ☎051-720-5343)으로 문의하여 주시고, 입찰 절차와 관련한 사항은 구매계약팀(☎051-720-5945)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⑩ 본 건에 기재된 각종 관련 법령, 규정, 기준, 조건 등은 공고일 기준 가장 최신의 유효한 것으로 우선 적용합니다. 

   ⑪ 최초의 입찰에 참가한 업체가 재공고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참가신청서 이외의 기타 서류는 최초의 입찰시출한 서류로 갈음 할 수 있습니다.(최초의 입찰과 변동이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재공고 입찰시 추가로 제출해야 함) 

   ⑫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정보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25.   10.   21. 

 

 

 

 

동남권원자력의학원장 

(본 법령 및 규정이 개정될 경우 최근 법규를 준용 함) 

 

동남권원자력의학원 계약업무규정 

제16조(참가자격) ① 일반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1.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2.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일 것(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재화 또는 용역인 경우는 제외) 

  3. 보안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보안 측정을 필한 자일 것 

  4. 전 각 호에 해당되지 않은 경우라도 등록하게 함으로써 의학원에 현저하게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성실업체 

   

제23조(입찰무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한다.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소정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3.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4. 전호 이외의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 

 

26조(입찰참가 제한) 원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된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사업자의 입찰을 제한할 수 있다. 자격이 정지된 자를 대리인, 기타 사용인으로 하는 자에 대하여도 또한 같다. 

  1. 계약이행에 있어서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자 

  2. 입찰 시 부당하게 가격을 조작할 목적으로 담합한 자 

  3. 입찰을 방해하거나 또는 경낙자의 계약체결이나 이행을 방해한 자 

  4. 감독 또는 검사에 있어서 그 직무집행을 방해한 자 

  5.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낙찰자 및 계약을 이행치 않는 계약상대자 

  6.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한 자 

  7. 입찰참가 신청자로서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한 자 

  8. 무효입찰을 연간 3회 이상한 자 

  9. 정부에 의하여 부정업자로서 경쟁참가의 자격을 정지 받은 자 

  10. 당원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시키거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 

  11. 정당한 이유없이 제2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능력의 심사에 필요한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 

  12. 계약상의 의무를 지체하여 제77조 본문의 규정에 의한 지체상금이 연 3회 이상 발생함으로써 물품 등의 적기공급 및 업무수행에 차질을 초래한 자 

 

 

 

 

 

 

 

 

 

입찰참가신청서 

공고번호  제2025-56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 등록 번호 

 

입  찰  건  명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업무위탁용역(시설환경관리 및 파견) 

 

 

 

 

 

납        부 

∙ 보증금율 :             % (추정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증권 

납 부 면 제 

 

지 급 확 약 

∙ 사  유 : 해당 없음 

본인은 낙찰 후 미체결 시 귀 기관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거래(입찰, 계약, 수급) 

에 대한 일체의 권한을 다 

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서류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끝자리 6자리는 반드시 음영처리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일반(제한, 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의학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수락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2025년     월     일 

 

 붙임서류 : 1.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인감증명원 1부 

            3.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4.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신 청 인                    (인) 

 

 

동남권원자력의학원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각서 

 

                      (의학원 공고번호 제2025 - 56호)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을 구현  하고자 귀 원에서 발주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에 다음과 같이 청렴 계약할 것을 서약합니다. 

  

  ❍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귀 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 구매 등의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계약 및 계약이행에 관계되는 업무를 수행하는데 관계법령에 규정된 내용과 절차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집행하겠습니다. 

 

  ❍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제공을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책임지고 어떠한 처벌도 감수하겠으며 이에 대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동남권원자력의학원장 귀하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증 명 인 감 

 

 

 

  위의 사용인감을 귀 의학원과의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하며 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소 재 지 : 

 

상    호 : 

 

대 표 자 :                               (증명인감 날인) 

 

 

동남권원자력의학원장 귀하 

 

 

 

입찰자(대리인) 신분증 

 

 

 

              ( 신분증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번호 110612 - 11112121 

 

복   사 

 

 

 

 

 

               ( 명 함 ) 

명함붙임 

(복사 불가) 

 

 

 

 

가 격 입 찰 서 

▣ 공고번호 : 의학원 공고번호 제2025-56호 

▣ 입 찰 명 :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업무위탁용역(시설환경관리 및 파견) 

▣ 입 찰 일 : 2025년 12월 04일(목)(예정), 기술평가 완료 후 

▣ 계약기간 : 2026.01.01. ~ 2027.12.31.(2년) 

▣ 입찰금액 

구          분 

입찰금액(원, 부가세포함)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업무위탁용역(시설환경관리 및 파견) 

한  글 

 

아라비아숫자 

 

 

※ 추정금액은 3,508,934,628원 

 

 

   귀 의학원에서 공고한 상기의 입찰에 응찰하며, 귀 의학원에서 정한 입찰공고서,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침서, 시방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 사항에 따라 위 금액으로 이행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   00.  00. 

 

 

 

                입찰자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증명인감) 

  

동남권원자력의학원장 귀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사업자번호 

 

전  화  번  호 

 

증명서용도 

업무위탁용역 입찰참가용 

제    출    처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최근 5년 이내 의료기관 또는 공공업무시설에서 시설관리 운영 실적(1년이상 계약)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시설관리(   ) 

용역개요 

시설면적(㎡) 사항을 반드시 명시할 것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의학원 공고번호 2025-56호 

  - 용역건명 :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업무위탁용역(시설환경관리 및 파견)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에 적용한 노임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원가계산가격 : 예정가격의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으로, “인건비, 경비, 재료비,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세”를 포함 

★ 예정가격 :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가장 많이 뽑힌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최종결정된 가격 

★ 기초금액 : 예정가격을 산정하기 위해 입찰서 개찰전 공개된 금액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원가계산가격의 인건비(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예정가격÷원가계산가격) 

낙찰율 : 낙찰금액÷예정가격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최소 임금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낙찰율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관련)」,「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회사명)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