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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95395-000 공고일시  2025/10/22 08:55
공고명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금오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금오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금미경(☎: 05445643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68,468,400 원
   
추정가격
62,244,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금오고등학교 공고 제2025–39호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2. 

금오고등학교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용역·물품 구매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금오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금오고등학교(☎054-456-4364) 및 경상북도교육청 이지(http://www.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내용  

 공 고 명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규격 및 수량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단가입찰, 지역제한 

 규격제안서 제출 

2025. 10. 22.(수) 15:00~2025. 11. 3.(월) 10:00 / 금오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접수 

  ※ 평일 09:00~16:00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 

2025. 10. 22.(수) 15:00~2025. 11. 3.(월) 10:00 / 나라장터 전자입찰 

제안서 심사 및 

현장방문 평가 

2025. 11. 4.(화) *현장방문 평가일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격 개찰  

2025. 11. 6.(목)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시스템 장애 등으로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납품(예정)기한 

2025. 12. 1.~2026. 2. 5.(기간 중 급식일수 22일) 예정 

(공사일정 및 학사일정,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납품 장소 

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기초금액 

기초금액(단가): 금6,300원(학생 단가) 

○ 급식예정 인원                                            

대상 

급식인원 

단가 

급식일수 

예상소요액 

기타 

학생 

450명 

6,300원 

22일 

 62,370,000원 

면세 

교직원 

40명 

6,930원 

22일 

 6,098,400원 

과세 

합계 

   490명 

 

 

68,468,400원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공사일정 및 학사일정,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계약수량 및 금액을 보장하지 않음) 

  ※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에 의거 학생급식비는 부가가치세 면제하며, 교직원       급식비는 부가세 별도 계산함 

   투찰금액(단가) 원단위로 할 경우, 계약시 국고금 관리법 제47조1항에 의거  

     원단위 절사 후 계약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기타 사항(특약 조건)  

    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우리 학교 급식시설 환경개선 추진위원회의 의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3)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 ․ 감될 수 있음  

    4) 학생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 없고 급식 비희망자, 현장학습,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5)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지정장소(제안요청서 참고)에 운반하고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벌크식) 

    6) 학교 학사일정 및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조달청)(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토요일,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전 근무일인 금요일 18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토요일,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바.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의 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가능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본 입찰은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는 자에게 참가자격이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적합한 자 

  나. 식품위생법 제88조에 따른 집단급식소 신고에 필요한 면허소지자를 두고,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1399)의 신고 또는 제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1450) 허가를 받은 자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함 

  다.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36조 및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한 급식시설기준을 갖추고, 학교에서 제시하는 외부조리운반급식 위탁조건을 수용 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조리시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벌크식(식판급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자 

  라. 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로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 식품관계법규 및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4.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서류 심사(80점 이상 현장방문 적격업체 선정) → 현장평가(80점 이상) →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락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제출서류 

  가. 학교급식 위탁(벌크) 공급 참가 신청서 1부 

    1)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3)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4)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5)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6) 결산이 확정된 1회계연도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재무제표) 

    7) 최근 2년 이내 급식실적 확인서(급식사고 유무확인서) 및 증명서 각1부 

    8) 규격제안서 9부(본교 제안서 작성 내용에 따라 A4규격) 

    9)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0)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1)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12)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직원 현황표(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4)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5) 최근 방역 소독필증(차량 및 사무실 포함) 사본 1부 

    16) 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1부 

    17)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18)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1부 

    19) 사업장 약도 1부 

    20)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21)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2) 서약서 1부 

 나.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 

  다. 급식(벌크) 1식당 단가내역서 1부 

  라. 청렴 서약서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 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대표자의 위임장과 신분증을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8. 제안서의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 급식시설 환경개선 추진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최저배점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급식시설 환경개선 추진위원회 평가항목에 의거 평정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방식  

    1) 1단계 

     - 제1차 평가: 제안서 심사 및 평가(급식시설 환경개선 추진위원회)하여,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제2차 평가: 1차 평가결과 80점 이상 업체 대상 본교 급식시설 환경개선 추진위원회에   현장방문 평가 및 심사 

    2) 2단계: 1단계에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   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출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   식을 적용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현장방문 평가결과가 우수한 업체로 선정)에 따릅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13. 입찰자의 승낙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조달청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및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계약체결 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참가자는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작성된 경우와 계약이행과 제반에 대한 무의지, 불성실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안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급식소(☎054-465-4367)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행정실(☎054-456-4364) 

    3) 전자입찰 이용안내: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서식)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학교의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서약자: ○○회사 대표 ○○○(인) 

 

    

 

 

금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서식)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금오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금오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금오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