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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업 지 시 서
2025 소싱 IN 마켓 전시회 공동관
전시기획 및 시설 장치 구축 과업지시서
(공동관 : 우리동네크라우드펀딩, 소상공인투자연계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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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4
1. (과업명) 2025 소싱 IN 마켓 전시회 공동관 전시기획 및 시설 장치 구축 용역
* 공동관 : 우리동네크라우드펀딩, 소상공인투자연계지원
2.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2. 5.(금)
* 다만, 계약기간 종료 이후에도 본 과업의 용역범위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관련 업무를 성실히 이행하여 완료될 때까지 그 책임을 진다.
3.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
4. (사업예산) 금 일억구천만원정 (₩19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1. (과업 목적) LIPS 2과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 사업의 신뢰성과 실효성 확산
- 혁신 소상공인의 민간투자 연계지원사업 LIPS 2와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 사업의 성과 및 수혜기업을 중심으로, 제도의 신뢰성과 실효성을 대외적으로 확산
- 바이어, 예비 창업자, 일반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전시 및 판매 부스 체험, 상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참여 기업의 사업화 스케일업, 투자 유치를 효과적으로 지원
- 행사장을 중심으로 소상공인, 민간 투자자, 정책·지원기관 간의 실질적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십 형성을 유도함으로써 후속 성장 연계를 위한 협력 기반을 조성
2.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개최장소, 개최시기, 참가규모 등
- (전시회명) 소싱인마켓 2025
- (개최장소) 코엑스(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 (개최시기) 2025.11.26.(수) ~ 11.28(금)
- (참가규모) 독립부스 40개 규모 (참여기업부스 최대 20개, 상담존 별도)
- (기타사항) 그 외 전시회 주요내용 상세사항은 소싱인마켓 홈페이지(https://sipremium.com/fairDash.do?hl=KOR) 참조
* 기업당 할당 면적, 참여 기업 수의 경우 별도 협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소싱인마켓 2025 전시회 배너 >
3. (주요내용) 소상공인 전시 및 판매 부스 제작, 사업홍보 및 상담존 제작 등
가. 행사장 공간 구성 및 시설 설치 총괄
- 행사 성격 및 전시 흐름에 맞는 공간 구성 기획
- 동선 최적화, 군집 분산, 시각적 개방감을 고려한 레이아웃 설계
- 실내외 행사장 환경에 적합한 무대, 조명, 음향, 안내 부스 등 시설장치 설치 및 운영
나. 전시부스 기획 및 제작
- 참여 기업 전시부스 디자인 및 시공
- 부스 내 영상/자료 디스플레이, 상담 공간, 기업별 브랜딩 요소 반영
- 부스 규모에 따른 전력, 통신, 집기(테이블, 의자 등) 등 제공 및 관리
다. 시각 및 홍보물 디자인·제작
- 행사 전체 통일감을 반영한 공간/부스 브랜딩 디자인 기획
- 행사장 내외 배너, 포토존, 현수막, 안내판 등 설치 및 현장 분위기 연출
- 행사 맵, 부스 배치도, 리플렛 등 현장용 인쇄물 디자인 및 제작
라. 행사장 사전 설치 및 철거 운영
- 행사 전 사전 설치 계획 수립 및 사전 점검
- 행사 종료 후 원상복구 및 철거, 정리 정돈
마. 기타사항
- 행사 전후 시설·기기 설치에 대한 현장 기술 지원 제공
- 행사 당일 운영진 요청에 따른 현장 시설 보수·긴급 조치 대응
- 기타 발주기관이 추가로 요청하는 행사 및 프로그램 기획·운영 등
* 본 사업의 내용은 주최 측의 기획 방향 및 운영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과업 변경 절차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조정한다. 제안업체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현장 설치 및 전시 연출 측면에서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요소는 자율적으로 제안할 수 있다.
** 제안업체는 제안요청서의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하되, 공간 연출, 시설 배치, 시각 디자인 등 전시기획 및 시설장치 구축 분야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해석·정제하여 제안에 반영해야 한다.
1. (입찰 참가자격)
가.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사업자
*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참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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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항에 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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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아래 세부품명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전시부스설치및디자인서비스(7215409901), 전시홍보관설치및디자인서비스(7215409902)를 모두 소지한 자
2. (입찰 및 낙찰방식)
가. (입찰방식) 일반경쟁
나. (낙찰자 결정 방식) 관련법령 및 절차
- 본 과업의 낙찰자 결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2항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으로 진행한다.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적격자’ 중 종합점수(기술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의 합) 고득점순으로 단계별로 협상 실시
- 동점자 발생 시에는 유사사업 수행실적이 우수한 업체를 우선하여 선정
다. (평가기준) 제안서 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90점) 및 입찰가격평가(10점), 총점 100점으로 평가
-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과업예산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선정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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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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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기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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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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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사업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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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 내 전시 및 행사관련 유사사업 수행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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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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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및 인력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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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 인력의 확보 및 조직 구성의 안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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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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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구축 및 운영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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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기획 및 공간 연출 경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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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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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해도 및 수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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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구성안 및 수행 방식의 구체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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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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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가점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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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완성도, 제출자료 충실도, 창의적 제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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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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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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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대비 예산 정당성 및 경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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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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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평가 진행 방식
- 본 과업의 평가는 (사)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에서 구성한 평가위원회에서 수행
3. (제출서류 및 제출 방법)
가.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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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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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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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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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제안서 (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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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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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내역서 (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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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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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등급평가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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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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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및 인력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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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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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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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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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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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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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사업 실적 증명서(최근3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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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제안서 제출방법 및 마감
- (제출 방법)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한 제출
- (제안서 제출 마감) 2025.11.03(월) 10:00
* 본 과업의 계약 체결 및 집행은 e나라도움 시스템을 통해 진행
다. 제안서평가
- (일정 및 장소) 2025.11.04.(화),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5 (사)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 회의실*
* 세부평가장소 및 평가시간은 제안업체들과 협의하여 ’25.11.03.(월)에 별도 안내예정
- (평가서류) 사업수행제안서 등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기술능력평가(90점) 및 입찰가격평가(10점), 총점 100점으로 평가
- (평가방법) (사)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에서 구성한 평가위원회를 통하여 대면 발표평가(PT 20분, Q&A 10분) 추진
- (유의사항) 세부평가장소 및 평가시간은 ’25.11.03.(월)에 별도 안내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