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공고 제2025-1677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10. 21.
고성군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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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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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유산도시 경관 디자인 구상 및 조성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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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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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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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8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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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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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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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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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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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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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2.(수) ~ 11. 10.(월)
(20일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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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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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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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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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화) 10:00 ~ 17:00
직접 방문 제출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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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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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18,181,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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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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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군 도시교통과
(고성군·읍 성내로 130, 서별관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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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가 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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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1,818,1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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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른 계약 체결
나. 총액입찰 및 일반경쟁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용역 수행에 필요한 아래 자격 및 면허를 모두 등록한 자
1)「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의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업종코드 4442) 또는 종합디자인(업종코드 4444) 분야]
2)「전력기술관리법」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설계업[종합설계업(업종코드 1105) 또는 전문설계업 1종(업종코드 1106)]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LED경관조명기구 또는 경관조명기구)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단, 비영리법인도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될 시에는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가 박탈됨
마. 도급방식에 관한 사항
1) 공동수급체 관련 사항
-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응모 가능하며, 면허 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이 가능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5인 이하로 하고, 대표자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모든 책임을 지며, 계약상의 의무이행에 대하여는 분담내용에 따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각자 책임을 짐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 참가 자격 나) 1) 업체를 원칙으로 하며, 입찰에 필요한 대표권을 행사하고 입찰 등록 이후에는 참여업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음
4. 입찰 참가 등록 안내
가. 공고기간: 2025. 10. 22.(수) ~ 11. 10.(월)
나. 제안서 제출
1) 일 시: 2025. 11. 11.(화) 10:00 ~ 17:00(12:00~13:00 제외)
2) 장 소: 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 130, 고성군청 도시교통과 도시계획담당
3)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에 한함(우편, 팩스, 이메일, 택배 접수 등 불가)
4) 입찰참가 제출 서류(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참조)
가) 입찰 등록서류(제안요청서 별지 서식을 이용하여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신청자의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공동수급업체 포함)
①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②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③ 대표자(법인) 인감증명서 1부
④ 사용인감계 1부
⑤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LED경관조명기구 또는 경관조명기구)
⑥「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⑦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확인증 1부
⑧ 전력시설물의 설계업 등록확인증 1부
⑨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수급일 경우) 1부
(3) 위임장 1부
※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사용)인감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4) 서약서 등
① 서약서 1부
② 보안 서약서 1부
③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나) 가격제안서(제안요청서 별지 서식을 이용하여 제출)
(1) 가격 제안서(표지, 사업비 총괄, 원가계산서, 세부산출내역 포함) 1부(봉함 사용인감 날인)
(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기술능력평가 서류
(1) 정량평가 서류 각1부(제안요청서 별지 서식을 이용하여 제출)
① 기술제안서(정량적 평가부문) 평가자료
② 제안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③ 정량적(객관적) 평가부분(자기평가서)
④ 사업수행실적 집계표
⑤ 사업수행실적 증명서
⑥ 행정처분 확인서
⑦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⑧ 기술인력 보유 현황
⑨ 투입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⑩ 서약서
⑪ 보안 서약서
⑫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 후 인감날인하고 제출 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2) 정성평가 서류(제안서) 14부(업체명 표기 1부, 미표기 13부)
① 제안 발표용, PPT 작성
② 제안서 USB 저장본 1기 제출
다. 제안요청(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5. 제안 발표
가. 일시 및 장소: 2025. 11. 26.(수) 14:00
나. 발표시간: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접수업체 수에 따라 조정 가능(변경 시 추후 통보)
다. 발표순서: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
라. 참석인원: 업체 당 2명 이내
마. 특기사항
1) 발표자는 제안업체에 소속되어 본 과업에 실제 참여할 자
2) 타 제안업체의 발표 청취 불가
3) 제안설명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작성해야 하며, 발표 불참자는 입찰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평가에서 제외
※ 상기의 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6. 절차별 추진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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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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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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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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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전규격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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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5.(목) ~ 9. 2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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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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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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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2.(수) ~ 11.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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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일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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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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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화) 10:00~17:00
※ 12:00~13:00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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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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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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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26.(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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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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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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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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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 대상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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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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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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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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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기타사항
가. 제안사는 제안요청서를 완전히 검토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협약체결 시 협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이 완료된 이후부터는 계약기관과 합의가 없거나 계약기관이 인정할 수 없는 사유로 사업수행책임자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제안요청 내용이 제안서에 누락된 경우는 제안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며, 이 경우 기술평가에서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마.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 될 경우 또는 입증 요구에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제출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등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경우 발주기관에서는 입찰 참가자로 하여금 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1일 이내에 요구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이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기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사. 문의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고성군 도시교통과 도시계획담당자(☎055-670-2563)
- 입찰에 관한 사항: 고성군 재무과 경리담당자(☎055-670-2285)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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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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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670-2072) 및 홈페이지(고성군 홈페이지www.goseong.go.kr →민원상담/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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