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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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국외 테마학습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총액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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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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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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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 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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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국외 현장체험학습(프랑스 물리캠프 ‘지식의 최전선’)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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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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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5.(월) ~ 2026. 1. 14.(수)
프랑스 및 스위스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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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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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명(학생 34명, 교사 3명)
※ 추후 일부 변동 가능하고 실제 참가 인원으로 정산
※ 별도의 사전답사는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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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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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성급 이상, 2인 1실, 조식 포함 (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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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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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정 15식 기준 (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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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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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편은 예약(대한항공)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승계 진행함
- 가는 편: [KE901] 2026. 1. 5. 12:05 인천→파리
- 오는 편: [KE902] 2026. 1. 13. 21:00 파리→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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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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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0,116,760원(총액기준, 부가세포함)
- 1인당 5,949,100원*37명=220,116,760원
- 기초금액: 항공, 여행자보험, 숙식, 현지 차량, 입장료, 프로그램, 현지 가이드 및 운영비, 알선 수수료 등의 부가세 포함(소요되지 않은 입장료에 대한 경비는 사후 정산)
- 계약 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학생, 교사)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행사 일정 및 내용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상황에 따라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환율 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업체 부담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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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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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문과 과업설명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본 계약을 취소할 수 있고 취소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공정거래위원회 여행표준약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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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용역개요 : <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2. 입찰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3항에 의거한 총액 입찰 및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입니다.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 규격제안서(본교 직접 제출)와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시스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총액 입찰, 최저가격 입찰입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사의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내에 있는 자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나라장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가를 제한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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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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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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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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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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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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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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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1.(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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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목)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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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본관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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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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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1.(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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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목)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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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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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규격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10. 21.(화) 16:00 ~ 2025. 10. 30.(목) 16:00
※ 접수시간은 기간 내 평일 08:00 ~ 16:00
2) 제출처: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42, 본교 행정실(02-2200-3516)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 접수시 신분증 지참 하여야 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대리인 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우편, FAX, e-메일 및 택배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과업설명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과업설명서 참조)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인 경우 신분증만 지참
-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인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라)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업무 보안 서약서 1부. (과업설명서 참조)
마)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비영리법인의 경우 법인설립허가증 또는 정관 사본) 1부.
바)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 업종 확인) 1부.
사)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아) 국외 테마학습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9부. (과업설명서 참조)
자) 국외 테마학습여행 위탁 실적증명서(최근5년 이내, 증빙서류 첨부) 1부. (과업설명서 참조)
차) 각서 1부. (과업설명서 참조)
카)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본 1부. (과업설명서 참조)
타) 제안업체 신용평가등급표 및 최근년도 재무제표 각 1부
파) 제안서 평가항목 중 인력 보유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자격증 및 고용보험 등 증빙서류 1부
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과업설명서 참조)
※ 제안서 제출 서류 미제출시(누락 포함) 입찰 무효처리
※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대표자가 확인하고 날인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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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제출서류 ※ 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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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및 산출내역서 1부.
◦ 항공권 승계 확인서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업무 보안 서약서 1부.
◦ 호텔확보, 식당 및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증빙자료 첨부)
◦ 항공권확보, 차량확보, 방문기관선정 등 세부일정(증빙자료 첨부)
※ 차량, 숙박시설, 식당(숙박시설 외), 안내원(가이드), 안전요원 등 제출서류(제출서류 참조하여 제출요)
◦ (준비완료) 확인서 1부.
◦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 안전운전 서약서 1부.
◦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 정산서 1부. - 정산시
◦ 여행경비 산출 내역서 1부. - 정산시
◦ 기타 규격제안서에 기재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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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10. 21.(화) 16:00 ~ 2025. 10. 30.(목) 16:00
2)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평가 및 평가방법
가. 본 용역은 과업설명회를 생략하고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규격(기술)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5. 10. 31.(금) 15:00, 1층 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
다. 제안서의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1. 3.(월) 10:00, 행정실 입찰(계약)담당자 PC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규격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자(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예정가격이하의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정성평가는 각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 점수 중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최고점 또는 최저점이 2개 이상인 경우에는 하나만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산정하며, 평균점수 산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라.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경우에는 당해 규격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일가격인 경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점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아.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자.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차. 입찰자는 관련 규정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및 무효
가. 본 입찰은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이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 대표자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바. 입찰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수도 있으니 입찰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르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의 납부이행각서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서울특별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과업(제안)설명서 관련 사항: 한대부고 융합인재부 (☎ 02-2200-3560),
계약 관련 사항: 한대부고 행정실 (☎ 02-2200-3516)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공고문, 용역계약 특수조건,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2025. 10. 21.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제출서류]
계약서 첨부서류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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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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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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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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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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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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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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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배차현황(차량번호/운전자/운전면허번호/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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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서류(교통안전공단 차량 안전정보 조회 결과 통보서, 직영차량 운행각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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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숙박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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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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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진흥법 제4조에 의한 관광사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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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위생법 제37조에 의한 영업신고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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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영업신고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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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합건축물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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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배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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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기구 배치 및 화재시 피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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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사업법 제63조부터 제65조까지 규정에 의한 전기 정기검사 확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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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소방안전점검부(소방서 발행)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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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재산, 가스, 전기 등 시설 손해보험증권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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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질검사성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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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급식소 신고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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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사본(영양사, 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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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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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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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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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식당
(숙박시설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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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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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사본(영양사, 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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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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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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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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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안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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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또는 채용계약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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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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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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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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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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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사본 or 경력증명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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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기관 이수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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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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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계약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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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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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학습 기본일정 및 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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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가입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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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보증금(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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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사용인감이 있는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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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학습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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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이행 각서(학교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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