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5-46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고 기 관 : 인덕대학교
나. 공고(사업)명 : Anywhere 스마트 캠퍼스 전용망 구축
다. 품 명 : 교육전산망 전용회선 1,000M 1회선
라. 기 초 금 액 : 108,000,000원(VAT포함)
사.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 협상에의한 계약(기술 90점+가격 10점), 장기계속계약
아. 계 약 기 간 : 계약월로부터 3년
자. 인 도 조 건 : 현장설치도
차.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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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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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 및 서류제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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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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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년 10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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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년 11월 3일 도착분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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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년 11월 4일,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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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인덕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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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인덕대학교 은봉관 1층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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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인덕대학교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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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의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발표는 생략하고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요구사항의 열람으로 갈음함.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제출서류 미비 포함)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자격 구비자로서 소정의 구비서류(제출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마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전기통신사업법 제6조(기간통신사업의 허가 등)에 의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으로부터 허가받은 기간통신사업자
마. 교육 전산망 위탁운영 사업자로 선정된 사업자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절차
가. 선정 절차
- 입찰공고 → 제안서 접수(우편) 및 입찰 등록 마감 → 제안서평가위원 심사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및 협상 → 계약체결 → 전용회선 공급 수행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하여 선정한다.
다. 평가 점수는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로 구성한다.
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마. 평가 후 협상순서는 평가 종합 결과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한다.
바. 평가 후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한다.
사.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함 단,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여 업체를 선정한다.
아. 협상 과정에서 제안한 과업범위 일정, 요건 부합성 등 주요 내용에 대해 수정, 보완, 변경, 추가, 삭제하고 그 내용을 협상하여 조정 가능하다.
자.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다.
차. 협상 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따라 14일의 범위에서 조정할 수 있다.
카.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타.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파. 이외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656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5. 선정된 사업자의 수행
가. 본 사업을 수행하는 계약상대자(이하 사업자라 한다)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 권한을 갖고 사업을 추진하되,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상응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한다.
나. 본 사업은 본 제안요청서, 사업자의 제안서 등을 기반으로 사업을 수행하여야 한다.
다. 사업자는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전용회선 공급 내역에 따른 일정 계획서를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때 본 대학은 필요시 내용의 보완을 지시할 수 있으며 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본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하여, 사업자는 계약 수행과정에서 본 대학의 계약이행상황 등의 지도․감독에 대해 성실히 응하여야 하며 지적된 사항은 최단 시일 내에 성실히 보완하여야 한다.
6. 입찰 참가 시 제출 서류(우편으로만 제출, 메일 또는 직접제출 불허)
가. 제안요청 설명회
1) 입찰공고에 기재된 일시·장소
나. 입찰등록 및 제출기한(제출처) : 입찰공고에 기재된 일시·장소
다. 제출서류(등록일 기준 1개월 이내 발행분, 1개월 이내 발행분이 아닌 경우 미제출로 간주)
1) 나라장터 제출(파일형식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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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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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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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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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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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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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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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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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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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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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대리인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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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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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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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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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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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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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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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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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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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 경우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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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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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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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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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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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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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통신사업자 허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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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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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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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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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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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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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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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구조 및 매출액(최근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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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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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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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지방세, 부가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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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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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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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제안서(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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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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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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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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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제안서(상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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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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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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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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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협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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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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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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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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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 공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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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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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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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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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제안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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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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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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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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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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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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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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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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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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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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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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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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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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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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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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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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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유지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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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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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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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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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인덕대학교(대표자:김광만, 217-82-0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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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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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의 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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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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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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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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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완료일로부터 지정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대학회계에 귀속함
※ 제출하는 파일의 형식은 연번+문서명으로함
(예 : 1.입찰참가신청서.pdf, 10.국세_지방세_부가세 완납증명서.pdf)
2) 나라장터 입력
가) 제안가격
※ 가격제안서의 입력한 제안가격을 나라장터(G2B)에 필히 입력해야하고, 미입력시 입찰서류 미제출로 평가대상자에서 제외됨
3) 우편 제출
가) 상기 “ 1) 나라장터 제출”문서를 우편 제출
나) 수신처 :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은봉관 1층 사무처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다) 입찰공고 마감일 및 마감시간 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 미제출로 간주함
※ 제안사의 효율적인 제안과 대학의 ESG 경영 방식을 고려해 우편 제출을 원칙으로하고 방문 제출은 받지 않음
라. 제출 방법
1) 상기 “나라장터 등록”, “나라장터 입력” 및 “우편 제출”에 따라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단, 방문 제출하는 경우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함.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규격서등 공고내용,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한다.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다.
바.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제안요청서 불이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사. 추후 선정업체에 한해 대학이 요구하는 증빙서류의 추가 제출(미 제출 시 자격 상실)을 요구할 수 있다.
아. 제안서 제출 시 제안내용 중 허위사실이 밝혀지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처리하며, 선정될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다.
자.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되고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향후 계약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을 파기를 할 수 있다.
차.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가. 회선담당자 : khh0717@induk.ac.kr
나. 입찰담당자 : bkkim78@induk.ac.kr
2025년 10 월 00 일
인덕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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