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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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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4932-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0/21 15:00
공고명 2025~2026년도 겨울철 도로제설 작업 장비임차(1톤트럭)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공고담당자 이상우(☎: 04385056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185,000 원
   
배정예산
34,185,000 원
   
추정가격
31,07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 공고 제2025-2338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1일 

 

                                                  충주시 재무관 

  ================================================================================================= 

 

 

사각형입니다.  

건     명 

2025~2026년도 겨울철 도로제설 작업 장비임차(1톤트럭) 용역 

사  업  량 

1톤 덤프트럭 3대 

위       치 

충주시 관내 일원 

개 찰 일 시 

2025. 10. 28. 11:00 

견적제출기간 

2025. 10. 22. 10:00 ~  

2025. 10. 28. 10:00 

예   산   액 

금102,555,000원 

기 초 금 액 

금34,185,000원/1대 

사 업 기 간 

2025.11.15.~2026.3.15. 

개 찰 장 소 

충주시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회계과 계약팀 

(043-850-5623) 

사업내용문의 

도로과 도로보수팀 

(043-850-6241) 

비     고 

※ 기초금액(1대 임차가격,VAT포함)을 기준으로 투찰  

여러 대의 차량을 보유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라도 1인 1대만 계약 체결하므로 1인 1개의 입찰서만 투찰하여야 함 

 

· 재입찰 진행(개찰) 안내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할수있으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지역제한(충주시), 총액견적, 전자견적 

 

 

 

사각형입니다.  

※ 여러 대의 차량을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입찰서만 투찰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재지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충주시에 있는 업체. 

나) 아래에 해당되고, 해당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1톤 덤프트럭 소유자인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충주시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 자동차등록증상 1톤트럭으로 충주시에 등록되어 있어야 함 

         -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 2009년 1월 1일 이후 최초 등록된 차량으로 사륜구동이어야 함.  

 

   다) 제설기 장착을 위한 브라켓 및 콘트롤 장치와 차량의 구조변경을 착공시까지 완료할 수 있는 업체(제설자재 소모품(브라켓 등)은 계약자가 부담)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국가, 지자체 또는 공기업, 준정부기관 등과 제설목적으로 계약이 완료된 차량 및 운전자는 해당공고건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 최종 낙찰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 해당 용역은 대가 청구 시, 4대보험료(건강,연금,고용,산재)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체납 이 있는 경우 대가 지급이 불가하오니 투찰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사각형입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3위까지 낙찰자로 결정하며, 1~3위 업체가 자격 미달일 경우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함. 

· 낙찰자가 3인 미달일 경우 기 낙찰적격자를 제외한 미달분에 대해 재공고를 실시. 

· 각각의 투찰금액에도 불구하고 계약금액은 1순위 업체의 투찰금액으로 함(백원단위 이하 절사) 

 ※ 재공고시에도 계약금액은 최초공고 1순위 업체의 투찰금액으로 함 

· 낙찰예정자는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등을 계약체결 전에 이메일로 제출(intheair3@korea.kr)해야 함. 서류 미제출 및 자격미달업체가 있을 경우 차순위를 대상자로 선정함. 

· 낙찰하한선 미달 업체는 자동제외 됨. 

 

 

사각형입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과 함께 아래 사항을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이행서약 

   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자는 계약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