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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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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4740-000 공고일시  2025/10/21 14:35
공고명 2025년 양주시 시특법대상시설물 정밀안전점검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공고(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양주시
공고담당자 김태영(☎: 031808273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3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0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9,922,000 원
   
배정예산
289,922,000 원
   
추정가격
263,565,455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주시 공고 제2025 - 2217호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자료 제출 안내공고 

   「건설기술진흥법」제35조, 같은법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라  「2025년 양주시 시특법대상시설물 정밀안전점검 용역」에 대한 사업집행계획 및 입찰에 참가할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1일 

     양주시 

. 사업집행계획  

  1. 용 역 명:2025년 양주시 시특법대상시설물 정밀안전점검 용역 

  2. 시행기관:경기도 양주시 

  3. 용역 개요 

    가. 대상 시설물 : 11개소(교량 9개소, 지하차도 2개소) 

     1) 교량 9개소 

연번 

시설물명 

주소 

준공년도 

연장(m) 

차선 

형식 

1 

교현교 

장흥면 교현리 267-1 

1998 

100 

4 

RCS 

2 

국담교 

은현면 선암리 193-2 

1997 

104.3 

2 

RCS 

3 

소래교 

은현면 용암리 10-1 

1995 

110 

2 

RCS 

4 

신천1교 

은현면 하패리 59-1 

2021 

139 

5 

CPC GIRDER 

5 

장흥철도육교 

장흥면 일영리 299-4 

1996 

297 

4 

STB 

6 

신천교 

봉양동 850-32 

1992 

120 

2 

RCS 

7 

암매교 

남방동 188-4 

1998 

120 

4 

RCS 

8 

왯둔지교 

마전동 133-8 

2005 

50 

4 

RCS 

9 

청담천1교 

옥정동 820-7 

2017 

100 

6 

IPC GIRDER 

 

     

     2) 지하차도 2개소 

연번 

시설물명 

주소 

준공년도 

연장(m) 

차선 

형식 

1 

김삿갓지하차도 

옥정동 950-8 

2014 

243 

4 

BOX 

2 

옥정지하차도 

옥정동 951 

2014 

481 

4 

BOX 

 

     

   나. 과업내용 : 대상 시설물 11개소(교량 9개소, 지하차도 2개소) 정밀안전점검 

 

  4. 기초 금액:금289,92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5. 용역 기간:착수일로부터 60일간 

  6. 입찰 예정 시기:2025년 11월 예정 

    ※ 기초 금액, 용역 기간, 입찰 예정 시기는 우리 시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Ⅱ.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1.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갖추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며, 공고일 현재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른 토목분야 또는 종합분야의 안전진단전문기관으로 등록된 업체 또는 토목분야의 안전점검전문기관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토목분야의 정밀안전점검 교육을 이수한 참여기술자(사업책임기술자, 분야별책임기술자, 분야별참여기술자)를 보유한 업체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55조에 따른 시설물통합정보     관리시스템(FMS)에 책임기술자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8조 제4항에 따라 당해 시설물을 시공․설계․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2조제12호에 따른 계열회사를 말한다.)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참여할 수 없음 

   다. 본 용역은 상기 가, 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 공동도급체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많은 업체이어야 함.)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공동도급으로 참여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에 따라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적용하며, 공동도급 참여업체는 참가등록시 공동도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접수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자료 제출  

   가. 작성안내서(평가기준 포함) 교부 : 나라장터(G2B) 및 양주시 홈페이지 게재 

      ※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별도로 교부하지 않으므로 본 공고문과 함께 첨부되어 있는 작성서식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기 바라며, 참가 접수 시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를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접수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기간:2025년 11월 3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다. 접수 및 서류 제출 장소:양주시청 도로관리과(2층) * 팩스 및 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명세 

         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서 1부 

         2) 용역 관련 해당 등록증 및 이수증 사본 각 1부 

          가) 안전진단전문기관 등록증 

          나) 사업자등록증 

          다) 사업책임기술인 및 참여기술인의 교육 수료증 

         3)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4) 공동도급시 공동수급 협정서 1부 

 

Ⅲ. 입찰에 참가할 용역업체 선정 

   1. 평가방법 및 업체선정 

      가.「건설기술진흥법」시행령 제51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28조 및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에 따라 우리시에서 정한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으로 평가한 후 85.29점 이상인 업체에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합니다. 

      나. 평가점수는 공문으로 개별 통보합니다. 

    2. 입찰일정통보 :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 

                     (선정에서 제외된 업체는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3.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4.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나.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에 따른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이상 최저입찰자순으로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적격심사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합니다. 

 Ⅳ. 기타사항 

    1. 제출서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시에는 업체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제시된 자격조건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재직증명서)와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과 대표자의 인감증명서를 지참하고 접수하여야 합니다. 

    2.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우리시에서 교부한 작성안내서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평가자료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실격처리, 낙찰취소 또는 계약 해지됩니다. 

   3. 필요시 용역현황관리기관 등 관계기관이 발행한 증빙서를 참가자에게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4. 위 사업은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양주시 도로관리과 도로관리2팀(☎031-8082-732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