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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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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4389-000 공고일시  2025/10/21 13:23
공고명 구미시 제2기 지역먹거리계획 수립 및 관련 공모사업 발굴?기획 연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정미애(☎: 0544805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1/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5-2924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거 『구미시 제2기 지역먹거리계획 수립 및 관련 공모사업 발굴ˑ기획 연구용역』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구미시 제2기 지역먹거리계획 수립 및 관련 공모사업 발굴ˑ기획 연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 

  다. 용 역 비 : 금90,000,000원(금구천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라. 공고기간 : 2025. 10. 21.(화) ~ 11. 3.(월) 

 마.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라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2) 협상절차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나. 선정절차 

  

입찰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설명 및 

평가 

 

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1) 사업자 선정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90%, 가격평가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최고득점을 얻은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 업체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7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실시) 

   2)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13. 입찰 참가자격  ※ 공동수급(공동이행) 불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로서, 계약체결일까지 자격을 유지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유효기간 내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여 가능 

 

4. 입찰참가 제한대상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나. 공고일 기준으로 휴·폐업,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 

  다. 자격 심사 후라도 상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5. 추진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5. 10. 21.(화)  

~ 11. 3.(월) 

- 조달청(나라장터), 구미시 홈페이지 

제안서 접수 

‘25. 11. 3.(월)  

09:00 ~ 16:00 

-장소 : 선산출장소 농식품산업과 먹거리정책팀  

-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접수 시 평가위원 추첨  

제안서평가 

위원회 개최 

’25. 11. 6.(목) 

- 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평가(시간별도 통보)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25. 11. 7.(금) 

- 우선협상대상자 서면 개별통보 

- 미선정 업체 통보 생략 

협상 진행 

추후통보 

-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 

계약 체결 

 추후통보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해 개별통지 

 

6. 입찰참가자격 관련 자료 및 제안서, 가격제안서등 제출안내(방문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11. 3.(월) 16:00까지 *12:00~13:00 중식시간 제외 

  나. 제출장소 : 구미시 선산출장소 농식품산업과 먹거리정책팀 

  다. 제출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제출 (우편 등 기타접수 불가) 

    ※ 제출 마감시간(16:00)을 엄수하기 바라며 마감시간 이후 건은 접수 불가 

  라.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 서류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마. 방문제출 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할 것 

    ※ 사본으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안내 

  가. 기술능력평가(90점) 

   1) 일   시 : 2025. 11. 6.(목)(예정) 

   2) 장   소 : 선산출장소 3층 소회의실(예정) 

    ※ 일시 및 장소는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3)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4) 발표시간 : 업체당 20분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5) 평가방법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나. 입찰가격 평가(10점) : 기술제안서 평가 후 평가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8.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등록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로 갈음) 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구미시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음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10.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의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입찰 등록 시 청렴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 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와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사항 이외에는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공모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다.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사업기간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구미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구미시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구미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자.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기관의 해석이 우선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차. 기타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농식품산업과(☎ 054-480-5923)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54-480-50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 할 경우 제안요청서를 우선 적용함 

 

2025년  10월  21일 

 

구미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