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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현대공업고등학교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공고
2025학년도 현대공업고등학교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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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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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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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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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현대공업고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 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행정실(☎052-250-0321), 울산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및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use.go.kr) 신문고/울산교육신문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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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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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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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현대공업고등학교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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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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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9,012,130원(부가세포함)
※ 연수 및 체험 과정 운영에 따른 소요 비용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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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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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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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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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1.(화) 17:00 ~ 2025. 11. 11.(화) 10:00 / G2B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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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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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1.(화) 17:00 ~ 2025. 11. 11.(화) 10:00 / 인편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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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평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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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2.(수) 10:00
본교 2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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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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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3.(목) 11:00
현대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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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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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3.(화) ~ 2026. 1. 2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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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연수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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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시드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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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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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24명, 인솔교사 3명
※ 참여인원과 인솔교사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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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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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하여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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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해당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법인 또는 단체)이어야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 일(조달청 근무시간 내, 공휴일인 경우 이전 정상 근무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2단계입찰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심사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10. 21.(화) 17:00 ~ 2025. 11. 11.(화) 10:00 (단, 평일 08:30 ~ 16:00 제출, 공휴일, 토, 일요일 제출 불가)
2) 접수장소 및 제출방법: 우리학교 행정실, 인편(우편, 전자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해외어학연수 용역 제안서 8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원본 1부에만 포함)
다) 최근 5년 이내 해외어학연수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라) 사업체 현황 및 연혁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사) 등기부등본 1부
아) 인감증명서 1부(인감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1부 추가 제출)
자) 여행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카)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타) 각서 각 1부
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하) 현지 어학원, 연수기관, 숙박시설, 식당 등 시설물 및 교육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제안설명 시)
※ 과업지시서의 ‘4. 규격(기술)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내용 자세히 참고하여 제출바람
나. 제안설명회 및 평가
1) 제안설명회 일시: 2025. 11. 12.(수) 10:00(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2) 장소: 본교 2층 회의실
3) 제안설명 방법: 업체당 설명은 15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
4) 제안 설명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임
5) 최근 현지 어학원, 연수기관, 숙박시설, 식당 등 시설물 및 교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 준비
6)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유의사항
1)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날인 해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3) 학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보완·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업체 부담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공개하지 않습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2025. 10. 21.(화) 17:00 ~ 2025. 11. 11.(화) 10:00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가격개찰
가. 일시: 2025. 11. 13.(목) 11:00
나. 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또는 본교 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5점 이상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름
나.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 1. 7.)」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제안서 평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 되는 모든 민·형사 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합니다.
바. 제안 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정보 유출 등에 관한 보안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집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과업지시사항에 관한 사항:1학년부(☎052-250-0380)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행정실(☎052-250-0321)
3) 전자입찰 이용안내: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10. 21.
현 대 공 업 고 등 학 교 장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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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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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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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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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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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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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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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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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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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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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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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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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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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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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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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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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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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 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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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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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인)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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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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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지방자치단체의 일반(제한․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 구매,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 1. 법인등기부등본(비영리법인인 경우 정관 사본 첨부) 1부.
2.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6.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8부(원본1부, 사본7부)
2025. . .
신청인 (법인인감 날인)
현대공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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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
위 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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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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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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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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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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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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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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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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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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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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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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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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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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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공업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현대공업고등학교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현대공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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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참서류: 대표자(신분증), 대리인 접수시(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1가지])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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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2]
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을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과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하며 인장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신 청 자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주 소 :
현대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제안서 작성 서식]
제안서 표지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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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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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현대공업고등학교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 제안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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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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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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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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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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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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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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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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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설립 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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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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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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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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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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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주요 사업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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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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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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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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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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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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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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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금액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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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국가, 공공기관, 민간 대상 국외연수 및 체험학습 실적
※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본 업무와 유관한 것만 연도순으로 기재
※ 사업 실적 증명서 첨부(원본 1부에 별첨 첨부)
[서식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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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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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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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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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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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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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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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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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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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공업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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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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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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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범위 및
실적제한기준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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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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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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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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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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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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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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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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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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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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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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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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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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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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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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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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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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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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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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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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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는 기관 자체 발급 실적증명서, 민간업체일 경우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 제출 시에만 인정함.
2) 민간실적의 경우 수행실적증명서 외에도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필요시 거래명세표 등을 첨부
3) 하도급실적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만 인정하며, 반드시 하도급 승인문서(발주기관 확인서 및 관련 증빙서류)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서식 5]
참여 인력 총괄 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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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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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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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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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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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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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학력
(학위 및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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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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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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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담
참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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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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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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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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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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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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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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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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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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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전
담
참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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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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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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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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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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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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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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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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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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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1]
참여 인력 이력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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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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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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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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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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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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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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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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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분야 근무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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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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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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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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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업참여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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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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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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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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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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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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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기간
(년. 월 ~ 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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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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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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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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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지 제3호 서식에 포함된 실제로 과업 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 및 기술자에 한하여 기재한다.
※ 연령 및 근무 경력은 현재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한다.
※ 확인 결과 허위 사실로 밝혀질 때는 최하점으로 평가하거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를 부적격으로 처리할 수 있다.
[서식 6]
각 서
1. 본 제안자는 현대공업고등학교의 「2025학년도 현대공업고등학교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와 관련하여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운영 위탁용역에 참가를 신청합니다.
2.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현대공업고등학교에서 정한 사항과 지시를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 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입니다.
3. 또한, 계약업체로 최종 선정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현대공업고등학교의 지시와 감독에 순응하겠으며, 「2025학년도 현대공업고등학교 해외어학연수 위탁용역」 이행에 따른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응모자(법인명) : (인)
대 표 자 : (인)
생 년 월 일 :
주 소 :
연 락 처 :
현대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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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현대공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견적공고 포함) 및 수의계약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겠습니다.
20 . .
서 약 자 : 대표자 (인)
현대공업고등학교장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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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8]
< 제안서 요약본 >
※ 제안서 요약본 목차 예시이며 5쪽 이내로 작성
※ 용역업체에서 제안 가능한 범위의 내용 요약 기술
1. 연수 주제
2. 연수 국가 및 인원
3. 연수 일정
4. 국외연수 운영 실적(건수 외 간략 제시)
5. 인적자원 구성 현황
6. 연수 운영
가. 사업관리 부분
- 국외 탐방 연수단 운영 경비 지급
- 국외 탐방 연수 운영 조건(숙박, 식사, 운영프로그램)
- 국외 탐방 연수 운영 추진 프로그램 일정(동선, 프로그램 구성, 차량 현황)
- 이동과정에 따른 국외 탐방 연수자 안전관리 대처 방안
- 국외 탐방 연수 진행 중 비상시 항공권 확보 능력, 방안
- 보험 가입 및 일정이 지연이 될 경우 대응 방안
나. 국외 탐방 연수 운영의 실제
◇ 사전 국외 탐방 연수 운영 계획
- 프로그램 운영
- 사전 운영 계획 연수(안전교육 및 탐방 일정 안내 등)
◇ 국외 탐방 연수 운영 계획
- 국외 탐방 연수 운영의 방향(계획)
- 학교, 교육청, 교육기관 방문 및 간담회 운영 계획 및 방법
- 국외 탐방 연수 대상자 소통의 시간 운영 계획 및 방법
- 국외 탐방 연수 프로그램 운영 계획
- 숙박시설, 식사, 교통편(이동 동선, 시간, 거리 지도 첨부)
- 문화 탐방 계획
- 국외 탐방 연수 운영 경비 보조
- 국외 탐방 연수 진행 인력의 적절성 및 전문성(현지 가이드)
- 비상시 대처 대응 계획(안전, 환자, 방문 대체)
- 기타
다. 서비스 제공 방안(추가 제안) : 특성화 프로그램 및 서비스 제안
라. 국외 탐방 연수 운영 결과 보고 : 전체 만족도 목표치 제시 및 제고 방안, 운영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