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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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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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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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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4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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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인-10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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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7.(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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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공사에 관한 사항: 지역교육과 장미림(☎031-8020-9166)
○ 공고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민한길(☎031-8020-9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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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46호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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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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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운전면허 취득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인-10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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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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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계약,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지역제한(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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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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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99,640원(부가가치세 포함)
※ 1명당 표준교육운영 시간
- 전문학원은 학과교육 3시간+기능교육 4시간
- 일반학원은 기능교육 5시간
※ 낙찰시 1인 30만원 한도 이내에서 낙찰된 금액으로 단가계약을 체결하며, 3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교육을 수강하는 학생 부담으로 함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금액으로 산정된 교육운영 시간당 단가(원단위 이하 절사) 계약내역서를 제출하여 계약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이 경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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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량 및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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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예정수량: 2교, 43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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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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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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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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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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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종 보통-수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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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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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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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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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종 보통-자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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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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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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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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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종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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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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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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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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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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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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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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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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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수강 등록 학생 및 교육이수 정도에 따라 정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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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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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 2026. 2. 6. (※ 학생교육은 2026. 1. 30.까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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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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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1.(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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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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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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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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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본관 2층 지역교육과
(직접 방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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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일자(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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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5.(수) 10:00
*제출된 제안서 블라인드 서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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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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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1.(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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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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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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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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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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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예정)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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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7.(금) 11:0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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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입찰 참가자는 규격입찰(제안서-사업부서에 직접 방문 제출)과 가격입찰(G2B 전자입찰 시스템 제출)에 동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규격입찰 평가(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 본 입찰은 단가계약 및 지역제한 경쟁(경기도)입찰이며,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입찰은 낙찰자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의 참가자는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같은 법 시행령」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자동차운전학원(업종코드: 2702) 또는 자동차운전전문학원(업종코드:2703)으로 등록한 자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9999)으로 등록하고 경찰청 발급 서류(자동차운전학원등록증, 자동차운전학원지정증, 교통안전교육기관 지정증 등)를 통하여 자동차운전학원임을 증빙 가능한 자로서 본 입찰의 과업 수행이 가능한 자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1588-0800)
③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자(지점 투찰 불가)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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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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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5.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금액의 100분의 5(다만,「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3조 제1호에 따른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 또는 해당 지역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참고] 입찰보증금 납부시 단가계약의 입찰금액은 ‘입찰단가×예정수량’으로 산출함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업체 선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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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직접 방문제출) 및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접수(※ 가격 미투찰 시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 ⇒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적격업체: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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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2025. 10. 21.(화) 10:00 ~ 2025. 10. 31.(금) 10:00
- 제출장소 : 용인교육지원청 본관 2층 지역교육과
- 접수시간 : 평일 9:00~18:00(12:00~13:00 제외),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후 평가위원 추첨이 진행됩니다.
- 제출방법 : 신분증 지참 방문 제출만 가능(이메일,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 대리인은 위임장, 재직증명서 함께 제출
○ 제안서 작성 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관련 문의처 : 용인교육지원청 지역교육과(☎ 031-8020-9163, 9166)
○ 제안서 평가 서류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 제출 수량
• 입찰참가 신청서, 증빙자료 원본 각 1부
• 제안서 9부(업체명 표시 원본 1부, 업체명 미표시 사본 8부)
- 편철: 제공하는 서식에 작성하여 다음 순서대로 편철(집게 또는 클립사용)하여 제출
- 날인: 사본 제출 또는 기타 날인이 필요한 경우 계약시 사용할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입찰 시 제출 서류 목록(별첨 파일‘제안요청서’의 [서식1] ~ [서식18] 활용하여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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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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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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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제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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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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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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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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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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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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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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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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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가 아닌 자(대리인)가 서류 제출 시 제출자의 신분증 확인 및 재직증명서 제출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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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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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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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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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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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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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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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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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개인사업자인 경우 제출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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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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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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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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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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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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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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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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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으로 입찰~계약시 추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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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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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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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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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 조달청에서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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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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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면허 학원 허가 증빙서류(사본)
- 자동차운전학원등록증
- 자동차운전학원지정증
- 교통안전교육기관 지정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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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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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 경찰청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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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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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확인서 등
• 추정가격 1억이상~2억3천미만 입찰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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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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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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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업체 표시 원본 1부, 업체 미표시 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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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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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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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량평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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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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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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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 일반 현황 및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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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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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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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신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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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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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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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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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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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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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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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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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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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인력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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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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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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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원 위치 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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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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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 권역내 학교-학원 간 평균직선거리 증빙서류 필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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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 수강료 및 비용 단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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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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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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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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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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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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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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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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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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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정처분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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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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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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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 이행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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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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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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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보호 이행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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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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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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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평가 점수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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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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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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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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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성평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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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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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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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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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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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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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위에 정한 “제출서류”를 위 일시 및 장소에 제출 시 요구 수량이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입찰참가자별로 일괄 접수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제안서를 작성·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가 제출기준에 미달하거나 제출하지 않을 시 최하점수 처리되며, 입찰참가자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무효처리 됩니다.
8.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및 제안서 효력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5. 11. 5.(수) 10:00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는 일정에 따라 가격개찰 전까지 변경 하여 실시 가능
○ 제안서평가
- 제안서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운영하지 않으며, 정상 접수된 제안서를 대상으로 제안서평가 위원회에서 평가위원들이 블라인드 평가를 실시합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의 합계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업체는 평가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서는 제안서와 관련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또한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단, 보완을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가격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0. 21.(화) 10:00 ~ 2025. 10. 31.(금) 10:00
○ 유의사항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단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된 금액으로 산정된 교육운영 시간당 단가(원단위 이하 절사) 계약내역서를 제출하고 1인 30만원 한도 이내에서 단가계약을 체결하며, 3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교육을 수강하는 학생 부담으로 합니다.
○ 가격입찰 방법
- 가격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으로만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기한 내에 가격입찰서를 제출한(예정인)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10.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5. 11. 7.(금) 11:00
- 개찰장소 :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제외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이 중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가격개찰 결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및 제48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규격평가(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당해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1. 계약체결 및 이행
○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된 금액과 일치하는 학과교육 및 기능교육의 시간당 단가(단, 시간당 단가는 원단위 이하절사)를 기재하여 날인한 계약 내역서를 제출하고,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금액은 표준교육시간1) 이수 조건으로 하여 1인 30만원 한도 이내에서 낙찰된 금액으로 단가계약을 체결하며 3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계약업체에 등록하여 교육을 수강하는 학생 부담으로 학원에서 직접 납부 받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수량은 각급학교의 희망자 수요에 따른 것으로 실제 계약수량으로 보장되지 않으며, 계약업체에 등록한 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이수 정도에 따라 정산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1조 및 제53조에 따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참고] 계약보증금은 ‘낙찰단가×예정수량×5%(특례기간 이내 계약 시)’로 산출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을 동시에 체결하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내용을 철저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하여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 청구시 학교별․ 학생별 정산내역과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하며, 국세․ 지방세․ 4대 사회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유효기간 내)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서는 각급 학교에 정산금액을 안내하고, 계약업체는 각급 학교로부터 대금을 납부 받습니다.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본 입찰의 제안요청서, 제안서, 과업지시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을 따릅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사항
○ 본 입찰은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입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용인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누리집 > 교육행정 > 재무관리과 > 부서자료실 > “계약이행통합서약서(청렴계약 이행서약 내용 포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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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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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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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부서는「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사업부서가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사업부서는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지역교육과 장미림(☎031-8020-9166)
- 계약내용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민한길(☎031-8020-9354)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지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누리집 나라장터서비스 법령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아래 규정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 및 기초금액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누리집 [입찰 > 입찰공고 > 입찰공고목록]에 게재하고,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누리집 [입찰 > 입찰개찰/낙찰 > 개찰결과분류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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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상담 및 『경기도교육청 누리집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온라인 제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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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0월 20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재무관
1) 표준교육운영 시간: 전문학원은 학과교육 3시간+기능교육 4시간, 일반학원은 기능교육 5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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