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번호 2025-11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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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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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게시하오니, 다음의 입찰안내문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025년 10월 20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 입찰개요
◦ (입찰명)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 ~ 2026. 1. 30.(금) * 협의를 통한 용역기간 조정 가능
◦ (기초금액) 금125,000,000원(금일억이천오백만원) / (VAT 포함금액)
◦ (입찰/낙찰자 선정 방법) 제한경쟁(중소기업/지역),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계속해서 전북특별자치도에 주소지 두고 실제로 인력·장비를 갖추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 「국가 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 첨가 자격등록 규정」 에 의하여 국가 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마감 일시까지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업종코드 7144) 자격을 보유한 업체
- 공동수급 허용 불가
□ 입찰진행 주요일정
◦ (구매규격사전공개) 2025. 10. 13.(월) ~ 2025. 10. 17.(금)
◦ (입찰공고기간) 2025. 10. 20.(월) ~ 2025. 11. 4.(화)
◦ (객관적 자료제출 및 현장설명회) 2025. 10. 31.(금) 13:00~17:00
* 운영장소: 익산청년시청 5층(전북 익산시 중앙로 22-202)
◦ (가격투찰기간) 2025. 10. 31.(금) 10:00 ~ 11. 4.(화) 17:00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출) 2025. 11. 7.(금) 17:00 까지
* 제출방법: 우편 또는 현장제출
* 제 출 처: (54870)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제안서평가 및 개찰일자) 2025. 11. 10.(월) 15:00 예정
* 평가장소: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대회의실(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 세부일정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진행 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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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규격 사전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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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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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자료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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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및 센터 홈페이지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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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및 센터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
- 입찰 참가자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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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관적 자료 제출
- 객관적 자료 정량평가
- 입찰참가신청[~10. 29.(수)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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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3.(월)~10. 17.(금)
추석연휴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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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월)~11. 4.(화) (초일, 개찰일 제외 10일,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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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 13:00~16:00 익산청년시청 5층
(익산시 중앙로 2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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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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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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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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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현장 순회 및 사업
설명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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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가격 투찰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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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및 발표 PPT 제출
- 제출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제출시한: 2025. 11. 7.(금) 17시까지(우편 또는 직접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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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 16:00 예정
익산청년시청 5층
(익산시 중앙로 2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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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11. 4.(화) 입찰공고 마감 3영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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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및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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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결과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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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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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가격 개찰(제안서 평가 이후)
- 발표장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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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안내
- 우선협상대상자 별도공지
* 미선정 업체 별도 안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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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정업체 계약추진 협상
- 최종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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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0.(월) 15:00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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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1.(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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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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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일정 변경될 수 있음
□ 객관적 자료 제출 및 현장설명회
◦ (운영일시) 2025. 10. 31.(금) 13:00~17:00
◦ (진행장소) 익산 청년시청 5층 * 전북 익산시 중앙로 22-202
◦ (주요내용) 입찰등록서류 접수, 정량평가(20점 배점), 평가위원 추첨, 현장순회 및 질의응답 진행
◦ (참가신청기한) 2025. 10. 29.(수)까지 * 제출처: 사업담당자 이메일(khs19@ccei.kr)
◦ (객관적 자료 제출 목록) 현장설명회 참석 시 현장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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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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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양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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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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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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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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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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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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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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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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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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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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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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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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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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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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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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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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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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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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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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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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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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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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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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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 증빙자료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 인감증명서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재무재표
-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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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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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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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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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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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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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비공개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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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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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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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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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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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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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현황 및 연혁, 인력 현황,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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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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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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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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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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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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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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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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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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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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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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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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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이력사항(대표자 또는 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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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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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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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현황(최근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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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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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투찰
◦ (운영기간) 2025. 10. 31.(금) 10:00 ~ 11. 4.(화) 17:00
◦ (투찰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 입찰 진행
*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금액을 반드시 나라장터에 투찰하여야 함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출
◦ (제출기한) 2025. 11. 7.(금) 17:00 까지
◦ (제출방법) 우편 또는 현장제출
◦ (제 출 처) (54870)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제안서(아래아한글) 및 발표ppt자료 각 10부(인쇄본), USB 1매(파일 별도제출)
□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 배점표) 기술능력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 합산(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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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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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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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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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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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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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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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가격 기반 나라장터 자동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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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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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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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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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실적(사업실적), 보유인력규모,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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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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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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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 공간기획, 인테리어 차별성, 계획서 및 사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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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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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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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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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평가) 20점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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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평가점수 산출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일 경우의 평점[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x(최저입찰가격/추정가격의80%상당가격)]+[2×(추정가격의80%상당가격-해당입찰가격)/(추정가격의80%상당가격-추정가격의60%상당가격)]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으로 계산
※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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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마감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직접 가격 투찰 해야하며, 미 이행시 모든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음.
◦ (기술능력평가-정량평가) 20점 배점
- (평가일시) 2025. 10. 31.(금) 현장설명회에서 실시
- 수행실적(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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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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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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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용역 수행실적(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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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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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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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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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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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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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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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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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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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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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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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인정범위: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정부․지자체 출연 및 출자 기관, 그 외 법인에서 발주한 계약(본 발주기관의 제안 내용과 유사한 성격을 가진 용역 등) 건으로 100백만 원(VAT포함) 이상의 실적(공고일 기준으로 진행 중인 사업은 제외함)
** 발주기관의 실적 증명서 제출, 민간실적의 경우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과 세금계산서 첨부
- 인적자원(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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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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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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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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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수 계 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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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기술
인력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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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협회에서 발급한 자격/경력
※실제참여인력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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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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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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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별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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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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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명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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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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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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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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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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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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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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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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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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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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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인력: 공고일 현재 건설기술관리법에 의한 건축분야 건설 기술자 또는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관련 종목의 기술 자격 취득자(해당자에 한하여 재직증명서, 공인기관 인증 자격증 첨부)
** 입찰공고일 현재 소속 인력임을 입증할 수 있는 4대 보험 가입 사실 확인서를 첨부
- 경영상태(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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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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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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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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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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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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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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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A2+, A20,
A2-, A3+, A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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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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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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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 BB0,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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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B+, 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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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 BB0,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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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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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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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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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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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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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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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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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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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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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급별 평점이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함
**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 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 신용평가등급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함(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함
**** 합병 또는 분할한 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함(다만,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합병 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 60점 배점
- (평가일시) 2025. 11. 10.(월) 15:00 예정 * 운영시간 변경될 수 있음
- (평가장소) 전북테크비즈센터 4층 화상회의실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 (평가방법) 해당 용역 관련 분야 전문가 7인 내외를 통한 평가 진행으로, 평가점수 중 최고점,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으로 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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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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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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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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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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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 인력 구성 및 운용의 적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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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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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기획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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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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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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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적 공간 구성 효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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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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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차별성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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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 이미지 부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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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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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테리어 심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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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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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성 및 사후관리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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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리적인 사업추진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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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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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기관리 대책 및 사후관리 방안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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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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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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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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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최고 점수 입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
- 협상순서는 기술평가(80점), 가격평가(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
□ 후속일정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체결 ‘25년 11월 3주
◦ 인테리어 설계 완료 ‘25년 11월 4주
◦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인테리어 시공 ‘26년 1월 4주
*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협상 및 계약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결정)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부가가치세 포함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업체의 기술능력 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해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
- 종합점수가 같을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 순위업체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협상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되면 최고 점수를 받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다른 협상 적격자보다 우선하여 협상 시행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는 협상 생략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 진행
- 협상범위는 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내용, 가격, 이행 방법, 이행 일정 및 심사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변경 및 조정할 수 있음
-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함
- 우선 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시, 장소, 협상 내용을 개별 서면 통지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자에 대한 개별 통보는 생략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실시
◦ (유의사항)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당해 협상 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고 협상결과는 비공개로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하거나 허위서류 제출 시 계약이전의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이후의 경우에는 당해계약을 해제하고 관계 기관에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음
- 협상 완료된 내용을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발생하는 추가(가산) 비용을 청구할 수 없음(제안사 부담)
◦ (계약 조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하여 부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한 경우 무효화될 수 있음
- 제안서의 내용은 수행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음
-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충실하게 보완하기 위하여 변경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협상 과정에서 발주처와 우선협상대상자와 상호 협의하여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음
- 용역 대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선금․대가 지급요령에 의하여 지급함
* 기술협상 및 심사평가 내용을 반영한 제안서를 기반으로 계약 체결 추진
□ 문의처
◦ 문의처: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연락처: 063-220-8903
- 이메일: khs19@ccei.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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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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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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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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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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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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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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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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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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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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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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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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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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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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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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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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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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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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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비공개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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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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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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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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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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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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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현황 및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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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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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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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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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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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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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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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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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또는 PM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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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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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현황(최근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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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문서가 사실과 다를 경우, 사업자 선정이 무효화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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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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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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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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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즉 시
|
|
입
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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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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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상호명과 동일하게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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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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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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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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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ail
|
|
|
주 소
|
|
|
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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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
|
입 찰 건 명
|
|
|
입
찰
보
증
금
|
납부면제및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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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전자입찰서 제출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함.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비체결시 귀 센터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
대
리
인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소속/직위 :
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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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
본 입찰 및 계약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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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센터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합니다.
* 별첨서류 : 입찰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입 찰 자 : 대표자 또는 법인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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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본인은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시행하는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에 대한 입찰참가신청서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 업 체 명: □ 대표자성명:
□ 제 출 자: □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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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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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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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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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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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등
록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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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표지 1부[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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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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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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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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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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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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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1부[서식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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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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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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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약서[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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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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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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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인감계[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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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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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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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임장[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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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
무
|
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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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서식6]
|
유
|
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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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등기부등본
|
유
|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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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사업자인 경우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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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사본
|
유
|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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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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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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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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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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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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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
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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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
유
|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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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 (인) ------------ 절 취 선 ------------ (인) ------------
NO.
입찰 참가 신청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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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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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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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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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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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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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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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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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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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신청 접수 순으로 정함
【제3호 서식】
확 약 서
입찰건명: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위 사업 입찰에 참여한 당 업체는 귀 센터의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련된 귀 센터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공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입찰 진행상의 제반 결정에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귀 센터가 평가를 위해 구성한 평가위원과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사업자 선정전까지도 귀 센터의 추가요청 내용과 계약체결에 따른 증빙 서류 제출 등 제반 유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4호 서식】
사 용 인 감 계
위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5호 서식】
위 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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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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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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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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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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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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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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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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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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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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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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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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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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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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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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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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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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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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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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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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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참서류 : 대리참석자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신고된 사용인감(대표자 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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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호 서식】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입찰건명: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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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센터에서 시행하는 위 입찰에서 본인이 입찰서 유효기간 만료일 이전에 입찰서를 철회하거나, 또는 본인이 낙찰자 또는 계약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약정된 기일 내에 계약보증금 납부하지 않아 입찰보증금의 귀 센터 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귀 센터의 요청에 따라 총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귀 센터에 즉시 현금으로 지정된 계좌로 납부하겠으며, 기타 입찰보증금의 귀 센터 귀속사유로 인한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귀 센터의 결정 또는 요구에 따를 것임을 확약합니다.
또한, 위 입찰과 관련한 재공고 입찰에 본인이 참여할 경우에도 이 각서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써 계속 유효함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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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호 서식】
서 약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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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참가와 관련,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 다 음 -
ㅇ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 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구성, 평가방법, 평가기준 및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
【제8호 서식】
정보 비공개동의서
본인은 귀 센터의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일체 누설하지 않겠으며 귀센터가 정한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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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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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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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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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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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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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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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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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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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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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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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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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과업에 참여하는 인력은 전원 다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수행하는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별지 제1호 서식 ~ 별지 제9호 서식)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은행/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직장주소, 상호, 성명, 사업자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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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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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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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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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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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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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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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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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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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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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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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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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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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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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호 서식】
인력 현황 (제출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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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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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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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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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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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영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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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무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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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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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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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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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 (제출일 기준)
【제12호 서식】
주요사업 실적(총괄표)
(단위: 원 / 부가세포함)
|
순위
|
사 업 명
|
사업기간
|
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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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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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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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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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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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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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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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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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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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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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수행중인 실적도 포함하여 연도순(최근 2년간)으로 기재하되, 본 사업과 유관한 것으로 실적증빙을 첨부(최대 5건 이내) (실적증빙에 일련번호 ① ~ ⑤를 기재)
※ 실적증빙 5건 이상 실적은 심사에 미포함
-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도급회사를 기재
-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만을 기재
【제13호 서식】
사업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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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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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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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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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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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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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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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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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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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및
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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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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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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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번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이행기간)
|
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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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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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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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금액
|
|
|
|
|
|
%
|
|
|
|
증명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인)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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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 관 명
|
|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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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 소
|
|
팩스번호
|
|
|
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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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 당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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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시 2년 이내 유관사업으로 제출(최대 5건 이내)
- 발급기간: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
- 사용양식: 발주처 발급양식으로 제출 가능
- 비발주처(협회 등)발급의 경우, 계약서와 세금계산서를 첨부
- 증빙은 원본 제출을 원칙, 사본으로 제출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발주처 날인이 있는 원본 확인 증빙 필수
【제14호 서식】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제출일 기준)
|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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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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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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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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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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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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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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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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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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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용역에 투입할 전체 인력에 대하여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제15호 서식】
대표자 또는 PM 이력사항
|
※ 제안사별 대표자 혹은 PM 제외 인력 작성
※ 사업별로 참여율 기재(입찰 현재 기준 참여인력의 모든 사업 포함)
※ 경력 란에 사업별로 수행 중인 사업 기재
※ 허위 작성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 76조 및 시행규칙 별표 2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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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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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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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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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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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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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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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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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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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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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 참여임무
|
|
사업
참여기간
|
|
참여율
|
%
|
|
경 력
|
|
사 업 명
|
참여기간
(년월~년월)
|
담당업무
|
발 주 처
|
참여율(%)
|
비고
|
|
|
|
|
|
|
|
【제16호 서식】
재 무 현 황(최근3년)
□ 업 체 명:
|
구 분
|
2024년
|
2023년
|
2022년
|
|
1. 총 자 산
|
|
|
|
|
2. 자 기 자 본
|
|
|
|
|
3. 유 동 부 채
|
|
|
|
|
4. 고 정 부 채
|
|
|
|
|
5. 유 동 자 산
|
|
|
|
|
6. 당 기 순 이 익
|
|
|
|
|
7. 매 출 원 가
|
|
|
|
|
8. 총 매 출 액
|
|
|
|
|
9. 자기자본 이익률
당기순이익
──────
자기 자본
|
|
|
|
|
10. 부 채 율
유동부채+고정부채
─────────
자 기 자 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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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증명원 제출(국세청 발행자료 등)
※ 창업 3년 이내의 업체는 기재 가능한 연도까지만 자본금 및 매출액을 기재
【기타서식】
현장설명회 참석 신청서
|
신청인
현황
|
업체명(상호)
|
|
|
영업소재지
(주소)
|
|
|
성명
|
|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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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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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용역사업의 현장 설명회 참석을 신청합니다.
2025년 월 일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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