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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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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2717-000 공고일시  2025/10/20 17:41
공고명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운영 입찰공고
공고기관 재단법인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수요기관 재단법인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담당자 김희수(☎: 06322089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0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5,000,000 원
   
추정가격
11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번호 2025-119호]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입찰공고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게시하오니, 다음의 입찰안내문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025년 10월 20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입찰개요 

 

 

입찰개요 

 

 ◦ (입찰명)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 ~ 2026. 1. 30.(금) * 협의를 통한 용역기간 조정 가능 

 

 ◦ (기초금액) 금125,000,000원(금일억이천오백만원) / (VAT 포함금액) 

 

 ◦ (입찰/낙찰자 선정 방법) 제한경쟁(중소기업/지역),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계속해서 전북특별자치도에 주소지 두고 실제로 인력·장비를 갖추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 국가 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 첨가 자격등록 규정 에 의하여 국가 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마감 일시까지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업종코드 7144) 자격을 보유한 업체 

 

   - 공동수급 허용 불가 

 

입찰진행 주요일정  

 

 ◦ (구매규격사전공개) 2025. 10. 13.(월) ~ 2025. 10. 17.(금) 

 

 ◦ (입찰공고기간) 2025. 10. 20.(월) ~ 2025. 11. 4.(화) 

 

 ◦ (객관적 자료제출 및 현장설명회) 2025. 10. 31.(금) 13:00~17:00  

 

     * 운영장소: 익산청년시청 5층(전북 익산시 중앙로 22-202) 

 

 ◦ (가격투찰기간) 2025. 10. 31.(금) 10:00 ~ 11. 4.(화) 17:00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출) 2025. 11. 7.(금) 17:00 까지 

 

     * 제출방법: 우편 또는 현장제출 

     * 제 출 처: (54870)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제안서평가 및 개찰일자) 2025. 11. 10.(월) 15:00 예정 

    * 평가장소: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대회의실(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 세부일정 변경될 수 있음   

 

 

 세부내용 

 

 

입찰진행 세부일정 

 

구매규격 사전공개 

 

입찰 공고 

 

객관적 자료 평가 

 

- 나라장터 및 센터
홈페이지 게시 

 

- 나라장터 및 센터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 

- 입찰 참가자격 등록 

 

- 객관적 자료 제출 

- 객관적 자료 정량평가 

- 입찰참가신청[~10. 29.(수)까지]  

 

2025. 10. 13.(월)~10. 17.(금)  

추석연휴 제외 

 

2025. 10. 20.(월)~11. 4.(화) (초일, 개찰일 제외 10일, 영업일 기준) 

 

2025. 10. 31.(금) 13:00~16:00 익산청년시청 5층 

(익산시 중앙로 22-202) 

 

 

 

 

 

 

 

 현장 설명회 

 

가격투찰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출 

 

- 공사현장 순회 및 사업  

  설명회 진행 

 

- 나라장터 가격 투찰진행 

 

- 제안서 및 발표 PPT 제출 

- 제출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제출시한: 2025. 11. 7.(금) 17시까지(우편 또는 직접제출) 

 

2025. 10. 31.(금) 16:00 예정 

익산청년시청 5층 

(익산시 중앙로 22-202) 

 

2025. 10. 31.(금)~11. 4.(화) 입찰공고 마감 3영업일 

 

 

 

 

 

 

 

 

제안서 평가 및 개찰 

 

심사결과 공지 

 

협상 및 계약 체결 

 

- 최종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가격 개찰(제안서 평가 이후) 

- 발표장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대회의실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안내 

- 우선협상대상자 별도공지 

 * 미선정 업체 별도 안내 없음 

 

- 선정업체 계약추진 협상 

- 최종 계약 체결 

 

2025. 11. 10.(월) 15:00예정 

 

2025. 11. 11.(화) 예정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15일 이내 

 

 

 

* 세부일정 변경될 수 있음 

 

객관적 자료 제출 및 현장설명회 

 

 ◦ (운영일시) 2025. 10. 31.(금) 13:00~17:00 

 

 ◦ (진행장소) 익산 청년시청 5층 * 전북 익산시 중앙로 22-202 

 

 ◦ (주요내용) 입찰등록서류 접수, 정량평가(20점 배점), 평가위원 추첨, 현장순회 및 질의응답 진행 

 

 ◦ (참가신청기한) 2025. 10. 29.(수)까지 * 제출처: 사업담당자 이메일(khs19@ccei.kr) 

 

 ◦ (객관적 자료 제출 목록) 현장설명회 참석 시 현장 제출 

번호 

제출 양식명 

제출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출확인서 

 

 

3 

확약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해당자에 한함 

5 

위임장 

1부 

해당자에 한함 

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7 

※ 입찰참가신청 증빙자료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 인감증명서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재무재표 

 -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8 

서약서 

1부 

 

9 

정보비공개 동의서 

1부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11 

일반현황 및 연혁, 인력 현황, 조직도 

1부 

 

12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1부 

 

13 

사업 실적 증명서 

1부 

 

14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1부 

 

15 

참여인력 이력사항(대표자 또는 PM) 

1부 

 

16 

재무현황(최근 3년) 

1부 

 

 

 

 

가격투찰 

 

 ◦ (운영기간) 2025. 10. 31.(금) 10:00 ~ 11. 4.(화) 17:00 

 

 ◦ (투찰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 입찰 진행 

    *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금액을 반드시 나라장터에 투찰하여야 함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출 

 

 ◦ (제출기한) 2025. 11. 7.(금) 17:00 까지 

 

 ◦ (제출방법) 우편 또는 현장제출 

 

 ◦ (제 출 처) (54870)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전북테크비즈센터 5층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제안서(아래아한글) 및 발표ppt자료 각 10부(인쇄본), USB 1매(파일 별도제출)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 배점표) 기술능력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 합산(100점)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가격평가 

입찰가격평가 

투찰가격 기반 나라장터 자동배점 

20 

 

기술능력평가 

정량평가 

수행실적(사업실적), 보유인력규모, 경영상태 

20 

 

정성평가 

전문성, 공간기획, 인테리어 차별성, 계획서 및 사후관리 

60 

 

합 계 

100 

 

 

 

 ◦ (가격평가) 20점 배점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평가점수 산출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일 경우의 평점[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x(최저입찰가격/추정가격의80%상당가격)][2×(추정가격의80%상당가격-해당입찰가격)/(추정가격의80%상당가격-추정가격의60%상당가격)]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으로 계산 

  ※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 입찰마감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직접 가격 투찰 해야하며, 미 이행시 모든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음. 

 

(기술능력평가-정량평가) 20점 배점 

 

   - (평가일시) 2025. 10. 31.(금) 현장설명회에서 실시 

 

   - 수행실적(10점) 

평가요소 

배 점 

최근 3년간 용역 수행실적(8) 

10점 

8점 

6점 

4점 

2점 

5건 이상 

4건 

3건 

2건 

0~1건 

 

    * 실적인정범위: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정부․지자체 출연 및 출자 기관, 그 외 법인에서 발주한 계약(본 발주기관의 제안 내용과 유사한 성격을 가진 용역 등) 건으로 100백만 원(VAT포함) 이상의 실적(공고일 기준으로 진행 중인 사업은 제외함) 

   ** 발주기관의 실적 증명서 제출, 민간실적의 경우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과 세금계산서 첨부 

 

   - 인적자원(5점) 

평가항목 

세 부 사 항 

배점 

점 수 계 산 방 법 

전문기술 

인력 보유 

관련 협회에서 발급한 자격/경력 

※실제참여인력기준 

소 계 

5 

(최대) 

등급별 배점  

기술 

인력 

4명이상 

3명 

2명 

1명 

없음 

5점 

4점 

3점 

2명 

1점 

 

    * 기술인력: 공고일 현재 건설기술관리법에 의한 건축분야 건설 기술자 또는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관련 종목의 기술 자격 취득자(해당자에 한하여 재직증명서, 공인기관 인증 자격증 첨부) 

   ** 입찰공고일 현재 소속 인력임을 입증할 수 있는 4대 보험 가입 사실 확인서를 첨부 

 

   - 경영상태(5점) 

신용평가등급 

평점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A1, A2+, A20, 

A2-, A3+, A30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5 

BBB-, BB+, BB0, BB- 

A3-, B+, B0 

BBB-, BB+, BB0, BB- 

4 

B+, B0, B- 

B- 

B+, B0, B- 

3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2 

 

    * 등급별 평점이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함 

   **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 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 신용평가등급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함(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함 

 **** 합병 또는 분할한 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함(다만,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합병 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 60점 배점 

 

  - (평가일시) 2025. 11. 10.(월) 15:00 예정 * 운영시간 변경될 수 있음 

 

   - (평가장소) 전북테크비즈센터 4층 화상회의실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123 

 

   - (평가방법) 해당 용역 관련 분야 전문가 7인 내외를 통한 평가 진행으로, 평가점수 중 최고점,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으로 산정 

구분 

평가내용 

배점 

전문성 (10) 

⚪ 전문 인력 구성 및 운용의 적합성 

10 

공간 기획 (15) 

⚪ 현장에 대한 이해 

5 

⚪ 혁신적 공간 구성 효율성 

10 

인테리어 차별성 (15) 

⚪ 기관 이미지 부합성 

5 

⚪ 인테리어 심미성 

10 

계획성 및 사후관리 (20) 

⚪ 합리적인 사업추진 계획 

10 

⚪ 위기관리 대책 및 사후관리 방안 적정성 

10 

합 계 

60 

 

 

 ◦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최고 점수 입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 

 

  - 협상순서는 기술평가(80점), 가격평가(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 

 

□ 후속일정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체결                          ‘25년 11월 3주 

 

  인테리어 설계 완료                                            ‘25년 11월 4주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인테리어 시공          ‘26년 1월 4주 

 

     *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협상 및 계약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결정)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부가가치세 포함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업체의 기술능력 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해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 

 

   - 종합점수가 같을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 순위업체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협상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되면 최고 점수를 받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다른 협상 적격자보다 우선하여 협상 시행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는 협상 생략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 진행 

 

   - 협상범위는 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내용, 가격, 이행 방법, 이행 일정 및 심사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변경 및 조정할 수 있음 

 

   -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함 

 

   - 우선 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시, 장소, 협상 내용을 개별 서면 통지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자에 대한 개별 통보는 생략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실시 

 ◦ (유의사항)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당해 협상 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고 협상결과는 비공개로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하거나 허위서류 제출 시 계약이전의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이후의 경우에는 당해계약을 해제하고 관계 기관에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음 

 

   - 협상 완료된 내용을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발생하는 추가(가산) 비용을 청구할 수 없음(제안사 부담) 

 

 ◦ (계약 조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하여 부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한 경우 무효화될 수 있음 

 

   - 제안서의 내용은 수행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음 

 

   -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충실하게 보완하기 위하여 변경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협상 과정에서 발주처와 우선협상대상자와 상호 협의하여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음 

 

   - 용역 대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선금․대가 지급요령에 의하여 지급함 

     * 기술협상 및 심사평가 내용을 반영한 제안서를 기반으로 계약 체결 추진 

 

문의처 

 

 ◦ 문의처: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연계사업팀 

 

   - 연락처: 063-220-8903 

 

   - 이메일: khs19@ccei.kr 

 

 

 

 입찰서류 서식 

 

서식번호 

서식명 

제1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제2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제3호 서식 

확약서 

제4호 서식 

사용인감계 

제5호 서식 

위임장 

제6호 서식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7호 서식 

서약서 

제8호 서식 

정보 비공개 동의서 

제9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제10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제11호 서식 

인력 현황 및 조직도 

제12호 서식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제13호 서식 

사업 실적 증명서 

제14호 서식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제15호 서식 

대표자 또는 PM 이력사항 

제16호 서식 

재무현황(최근 3년) 

※ 제출된 문서가 사실과 다를 경우, 사업자 선정이 무효화 됨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또는법인명 

*사업자등록증 상호명과 동일하게 작성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전화번호 

 

e-mail 

 

주          소 

 

 

 

 

 

입찰공고번호 

 

입 찰 건 명 

 

 

 

 

 

 

납부면제지급확약 

․사유 : 전자입찰서 제출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함.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비체결시 귀 센터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소속/직위 :  

 연 락 처 :  

사용인감 

 본 입찰 및 계약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센터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합니다. 

 

* 별첨서류 : 입찰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입  찰  자  :  대표자 또는 법인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2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본인은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시행하는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대한 입찰참가신청서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 업 체 명:                        □ 대표자성명:      

□ 제 출 자:                        □ 연 락 처:     

구분 

항  목 

확   인 

비  고 

 

 

 

록  

 

 

 - 제안서 표지 1부[서식1] 

 

 

 

 -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2]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1부[서식2-1] 

 

 

 

 - 확약서[서식3] 

 

 

 

 - 사용인감계[서식4] 

 

 

해당자에 한함 

 - 위임장[서식5] 

 

 

해당자에 한함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서식6]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사업자인 경우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날인 

 - 인감증명서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접수번호 

접수인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 (인) ------------ 절   취   선 ------------ (인) ------------ 

NO.           

입찰 참가 신청 점수 

제 출 자 

소   속:  

직 위:  

성 명:             (인) 

확 인 자 

소   속: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직 위:  

성 명:             (인)   

 

※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신청 접수 순으로 정함 

【제3호 서식】 

 

확   약   서 

 

 

입찰건명: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위 사업 입찰에 참여한 당 업체는 귀 센터의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련된 귀 센터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공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입찰 진행상의 제반 결정에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귀 센터가 평가를 위해 구성한 평가위원과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사업자 선정전까지도 귀 센터의 추가요청 내용과 계약체결에 따른 증빙 서류 제출 등 제반 유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4호 서식】 

 

사 용 인 감 계 

 

 

 

위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 용 인 감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5호 서식】 

 

위 임 장 

대표자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업체명 

 

연락처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 지참서류 : 대리참석자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신고된 사용인감(대표자 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제6호 서식】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입찰건명: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 

   

귀 센터에서 시행하는 위 입찰에서 본인이 입찰서 유효기간 만료일 이전에 입찰서를 철회하거나, 또는 본인이 낙찰자 또는 계약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약정된 기일 내에 계약보증금 납부하지 않아 입찰보증금의 귀 센터 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귀 센터의 요청에 따라 총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귀 센터에 즉시 현금으로 지정된 계좌로 납부하겠으며, 기타 입찰보증금의 귀 센터 귀속사유로 인한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귀 센터의 결정 또는 요구에 따를 것임을 확약합니다.  

 또한, 위 입찰과 관련한 재공고 입찰에 본인이 참여할 경우에도 이 각서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써 계속 유효함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7호 서식】 

 

서    약    서 

 

 

  본인은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참가와 관련,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 다     음 - 

 

 ㅇ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 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구성, 평가방법, 평가기준 및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8호 서식】 

 

 

정보 비공개동의서 

 

 

본인은 귀 센터의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일체 누설하지 않겠으며 귀센터가 정한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9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양식) 

소속 

성명 

직위 

동의여부 

서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본 과업에 참여하는 인력은 전원 다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수행하는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별지 제1호 서식 ~ 별지 제9호 서식)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은행/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직장주소, 상호, 성명, 사업자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재)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 

 

 

【제10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업분야 

 

사업자번호 

 

주   소 

 

전화번호 

 

FAX 

 

회사설립년도 

      년      

해당부문종사기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제11호 서식】 

 

인력 현황 (제출일 기준) 

구  분 

인  원(명) 

구  분 

인  원(명) 

경 영 진 

 

 

 

사 무 직 

 

 

 

 

 

 

 

 

 

 

 

 

 

 

 

 

 

기    타 

 

 

 

계  

 

 

 

조직도 (제출일 기준) 

 

 

 

 

【제12호 서식】 

주요사업 실적(총괄표) 

(단위: 원 / 부가세포함) 

순위 

사  업  명 

사업기간 

계약금액 

발 주 처 

비  고 

1 

 

 

 

 

 

2 

 

 

 

 

 

3 

 

 

 

 

 

4 

 

 

 

 

 

5 

 

 

 

 

 

 

- 현재 수행중인 실적도 포함하여 연도순(최근 2년간)으로 기재하되, 본 사업과 유관한 것으로 실적증빙을 첨부(최대 5건 이내) (실적증빙에 일련번호 ① ~ ⑤를 기재) 

 

 ※ 실적증빙 5건 이상 실적은 심사에 미포함 

 

-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도급회사를 기재 

 

-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만을 기재 

 

 

 

 

【제13호 서식】 

사업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제 출 처 

 

증명서용도 

 

계약 

 

 

  

용역 

내용 

계 약 명 

  

계약 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금액 

 

  

  

  

   % 

  

 

증명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인) 

                                              

 

2025년     월     일 

기 관 명  

 

전화번호 

 

주    소 

 

팩스번호 

 

발급부서  

 

담 당 자 

 

 

※ 입찰시 2년 이내 유관사업으로 제출(최대 5건 이내) 

  - 발급기간: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 

  - 사용양식: 발주처 발급양식으로 제출 가능 

  - 비발주처(협회 등)발급의 경우, 계약서와 세금계산서를 첨부 

  - 증빙은 원본 제출을 원칙, 사본으로 제출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발주처 날인이 있는 원본 확인 증빙 필수 

【제14호 서식】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제출일 기준) 

 

번호 

성명 

담당업무 

해당분야
근무경력 

참여율 

비고 

 

 

 

 

 

 

 

 

 

 

 

 

 

 

 

 

 

 

 

 

 

 

 

 

 

 

 

 

 

 

 

 

 

 

 

 

 

 

 

 

 

 

 

- 본 용역에 투입할 전체 인력에 대하여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제15호 서식】 

대표자 또는 PM 이력사항 

※ 제안사별 대표자 혹은 PM 제외 인력 작성 

※ 사업별로 참여율 기재(입찰 현재 기준 참여인력의 모든 사업 포함) 

※ 경력 란에 사업별로 수행 중인 사업 기재 

허위 작성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 76조 및 시행규칙 별표 2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 

 

 

성 명 

 

소속 

 

직책 

 

연령 

 

학력 

          대학           전공 

해당분야 근무경력 

 

         대학원          전공 

자격증 

 

본 용역 참여임무 

 

사업 

참여기간 

 

참여율 

      % 

 

              

사 업 명 

참여기간 

(년월~년월) 

담당업무 

발 주 처 

참여율(%) 

비고 

 

 

 

 

 

 

 

【제16호 서식】 

 

재 무 현 황(최근3년) 

 

□ 업 체 명: 

구   분 

2024년 

2023년 

2022년 

1. 총    자    산 

 

 

 

2. 자  기  자  본 

 

 

 

3. 유  동  부  채 

 

 

 

4. 고  정  부  채 

 

 

 

5. 유  동  자  산 

 

 

 

6. 당 기 순 이 익 

 

 

 

7. 매  출  원  가 

 

 

 

8. 총  매  출  액 

 

 

 

9. 자기자본 이익률  

  당기순이익 

  ────── 

  자기  자본 

 

 

 

10. 부    채    율  

  유동부채+고정부채 

  ───────── 

 자 기 자 본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증명원 제출(국세청 발행자료 등) 

※ 창업 3년 이내의 업체는 기재 가능한 연도까지만 자본금 및 매출액을 기재 

 

 

 기타 서식 

 

서식번호 

서식명 

기타서식 

입찰참가신청서 

 

 

기타서식 

 

현장설명회 참석 신청서 

 

신청인 

현황 

업체명(상호) 

 

영업소재지 

(주소) 

 

성명 

 

연락처 

 

 「스타트업 라운지 키움공간(익산) 조성」입찰용역사업의 현장 설명회 참석을 신청합니다. 

  

 

2025년   월   일 

 

 

참  석  자: 

(인)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