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생활관 제2025-01호 / 나라장터 R25BK01102428-000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생활관 인덕재 부속동 복지매장(대형 편의점) 위탁 운영자 선정
2.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3. 낙찰방법: 사업제안서 평가
4. 계약기간: 2026. 3. 1. ~ 2031. 2. 28. (5년)
5. 입찰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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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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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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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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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임대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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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운영)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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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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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편의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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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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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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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률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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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 ~ 2031. 2. 28.(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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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인덕재 부속동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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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 진행 계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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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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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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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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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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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사양) 설명회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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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30.(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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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인덕재) 세미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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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및 재직증명서(사원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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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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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14.(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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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인덕재) 세미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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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방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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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개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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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27.(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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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인덕재) 세미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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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심의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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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7.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고, 접수마감시간 이내에 제출 요망.
나. 반드시 현장설명회 참가하는 자(업체)에 한해서 입찰자격을 부여하며, 현장설명회에서 요청 사양 및 평가항목 등에 대한 상세내용을 설명함.
다.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마. 우선 협상대상자(업체)는 개별통보하며, 그 외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8. 입찰 보증금
월간 추정 매출액 (정률제 감안)의 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업체자(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나. 제안설명회 참가자(업체)를 대상으로 최종 선정.
다.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선정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라. 선정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의 후 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차순위 대상자 및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침.
10.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 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입찰자 제출 서류(현장설명회시 양식배부)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화일 참조)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마. 사용인감계 1통.
바. 위임장 1통(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사. 입찰보증금
아. 실적증명서(관계기관 발행분)
자.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차. 신용등급 평가표 1부.
카.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증명서 등(투입인력현황 등)
타. 제안서 12부[개별양식, 저장매체(USB 등 1매별도)]/※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 제안서(가격 제안 등) 내용 및 제출 방법 등은 현장설명회에서 구체적 설명.
#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055-320-3344,담당: 최지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편의점 운영자 선정 입찰 제안요청서 1부. 끝.
2025년 10월 20일
인 제 대 학 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