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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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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2599-000 공고일시  2025/10/20 17:17
공고명 Edu-Portal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공고기관 대구한의대학교 수요기관 대구한의대학교
공고담당자 변종형(☎: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7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7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1/07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대구한의대경리2025-89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Edu-Portal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나. 입찰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10.31.(금) 11:00 학술정보관 619호 

 마.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 2025.11.07.(금) 11:00 학술정보관 619호 

 바. 입찰일시 및 장소 : 2025.11.07(금) 11:10 학술정보관 619호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단일계약으로 1억 이상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소프트웨 

  어 구축 사업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입찰 및 계약 이행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 

  에 참가 할 수 없음. 

 바.「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는 입찰에 참 

  가 할 수 없음. 

 사.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소프트웨어사업자(사업부분: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증 1부. 

    4)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부. 

    5) 재직증명서 1부. 

    6) 신분증복사본(신분증지참) 1부.   

    7) 실적증명서 원본 1부(실적증명서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 원본만 인정됨) 

     ※(사용)인감도장지참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은 총액(VAT포함)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 응찰자로 한다.(단순최저가)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      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5. 입찰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일일 경우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1부.(입찰공고일 기준 발행인 3개월 이내) 

 라.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마.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시에 한함) 

 바. 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복사본(원본지참) 각 1부 

 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가 아닌 다른 대리인이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 

   우에는 위 현장설명회 참가에 명시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6. 실적증명서 및 인감증명서를 제외 한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 

   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       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위의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용역에 관한 사항은 경영정보팀(053-819-1105)로, 입찰공고에 관 

     한 사항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현장설명서 1부 

     3. 과업지시서 1부. 

     4.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5.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0월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