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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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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실안전관리센터 공고 2025-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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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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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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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실안전관리센터 분임재무관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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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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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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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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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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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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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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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할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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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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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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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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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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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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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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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pusan.ac.kr) 청렴센터 또는 청렴신고센터(☎051-510-1137)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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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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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담당자(입찰공고, 개찰 등): 부산대학교 연구실안전관리센터 이상길, ☎ 051-510-7875, FAX 051-510-7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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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46241)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63번길 2(장전동), 부산대학교 연구실안전관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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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부서: 부산대학교 연구실안전관리센터 이강석, ☎ 051-510-7879, FAX 051-510-7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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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청 관련 질의 사항은 수요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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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개요
1.1. 용 역 명 : 2025년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공제보험 용역
1.2. 용역기간 : 2025년 10월 31일 00시 ~ 2026년 10월 30일 24시(365일)
1.3. 가입대상 : 16,454명(학부생, 대학원생, 연구원, 연구보조원)
1.4. 추정금액 : 97,452,630원(부가가치세 면세대상사업)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른 면세 용역
1.5. 기타 세부사항은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확인
2. 입찰서 제출방식
2.1. 입찰방식: 제한(총액)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2.2. 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2025. 10. 21. 00:00
2.3. 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 10. 27. 10:00
2.4. 입찰서류 제출방법: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2.5. 개찰일시: 2025. 10. 27. 11:00
2.6. 개찰방법: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3.1. 입찰참가자격
3.1.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생명보험업(생명보험)[업종코드: 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업종코드: 3833] 또는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공제에 대하여 주무관청의 승인을 받은 자로서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3.2. 입찰공고일 전(최근 분기) 기준 현재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3.3.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불가능
3.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참가 불가
3.5.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예외 용역임
3.6.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나라장터에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 참여 가능
3.7.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계약(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4.1.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제6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함
4.2. 입찰보증금 국고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름
4.3.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5. 입찰무효
5.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5.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로 처리됨
5.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로 처리됨
5.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의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을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6. 입찰서 제출
6.1.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함
6.1.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1항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6.1.2.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6.2.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6.3.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으로 입찰(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가격입찰(투찰)하여야 함
6.4. 참고사항: 상세규격 등은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에 따름
※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G2B에 첨부된 과업지시서에 의하며, 입찰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해야 하고, 확인・숙지하지 못한 것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7.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
7.1.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7.2. 제안서 평가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 제안서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결정
7.4.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8. 보충정보 제공처
8.1. 담당자
8.1.1. 입찰안내 및 상담,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8.1.2. 용역개요
부산대학교 연구실안전관리센터 이강석(☎051-510-7879)
8.1.3.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부산대학교 연구실안전관리센터 이상길(☎051-510-7875)
8.2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
8.3.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
9. 기타사항
9.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9.2. 조달청의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 입찰서 제출 마감일전일까지 등록을 해야함
9.3.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기 바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9.4.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9.5. 관련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나라장터서비스 이용
9.6.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해야 함
9.7.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
9.8.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해야함
9.9.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음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