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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91366-0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5/10/20 15:28
공고명 (긴급)용역 입찰 공고-2025년 빛의거리 조성사업 상징게이트 전시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공고담당자 제상우(☎: 0556393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0,955,000 원
   
배정예산
130,955,000 원
   
추정가격
119,05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제시 공고 제2025-1976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빛의거리 조성사업 상징게이트 전시용역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6. 3월 31일까지 

  다. 위    치 : 고현동(명랑핫도그~중앙상가번영회), 옥포동(옛날통닭~옥포식자재마트) 

  라. 사 업 량  

    - 고현동: 게이트 경관조명(W5,000xH5,000) 설치 및 전시 7개소 

    - 옥포동: 기둥 경관조명(H4,500) 설치 및 전시 6개소  

  마. 예정액(기초금액) : 130,955,000원(부가가치세 등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전자계약),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3. 제출기간 : 2025. 10. 21.(화) 10:00 ~ 2025. 10. 28.(화) 10:00 

  가.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모든 업체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될 경우 재입찰실시할 예정이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0. 28.(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에 의한 공공디자인 전문회사 또는「산업디자인진흥법」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로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우선조달계약) 및「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 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경관조명기구(3911160502) 또는 LED경관조명기구(3911160501)]와 직접 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형물(6012100201)] 소지한 업체(입찰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어야 함) 

 

    ※ 참고사항 

    - 전력공급을 위한 전기공사는 다른 업종의 공사와 분리하여 발주 예정 

 

나. 본 사업(용역)은 공동도급(수급)을 불허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내역서, 디자인 열람 등 문의 : ☎. 거제시 도시계획과 : 055-639-4437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평가하며, 평가기준은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 2023.01.30.시행)」[별표1] 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경영상태평가는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식으로 평가하며, 경영상태 평가기준 비율은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중소기업)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을 적용하며, 확인서류가 없는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처리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제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거제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http:www.geoje.go.kr)”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일반계약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집행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공고와 아래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등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3일 이내에 계약체결 및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착공하여 주시기 바라며, 계약체결 시 지급여력비율(가장        최근에 금융위에 제출한 자료),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거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거제시 회계과      ☎. 055-639-3503 

     2).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거제시 도시계획과  ☎. 055-639-4437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20. 

 

거제시분임재무관